고메 소바바 치킨 세 번째 신제품2023년 출시 이후 누적 2000만개 판매 돌파CJ제일제당, 신제품 출시 소비자 프로모션도
-
-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고메 소바바치킨’이 세번째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고메 소바바치킨 마쏘킥(마늘쏘이킥) 순살’은 대파와 고추향을 담고 매콤한 간장소스에 마늘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고메 소바바치킨’은 기름에 두 번 튀겨낸 닭고기에 CJ제일제당이 독자개발한 ‘소스코팅 공법’을 적용해 선보인 제품이다. 2023년 출시 이후 올해 9월 말까지 누적 2000만봉을 돌파했다.특히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은 줄이고 육즙은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소스를 얇게 코팅해 튀김 옷과 조화로운 맛은 물론이고 ‘소바바치킨’의 시그니처인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CJ제일제당은 신제품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0월 29일까지 CJ더마켓에서 ‘고메 쏘바바치킨 마쏘킥 순살’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교환권 3만원을 증정한다.또 26일까지 이어지는 CJ더마켓 브랜드위크에서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CJ제일제당 치킨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폰 17을 증정한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 기술력으로 외식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