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활동 통해 소비자와 접점 강화 미켈롭 울트라, ‘2025 제네시스 챔피언십’ 단독 맥주 후원사 참여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가을 운동 페스티벌 공식 협찬 이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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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켈롭 울트라, ‘2025 제네시스 챔피언십’ 단독 맥주 후원사 참여ⓒ오비맥주
맥주업계가 각종 대회와 축제 협찬에 나서며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서고 있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켈롭 울트라는 국내 최대 상금 규모의 국제 골프 대회 ‘2025 제네시스 챔피언십’의 단독 공식 맥주 후원사로 참여한다.총상금 400만 달러,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 126명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 프로 골프(KPGA)투어와 DP월드투어가 공동 주관하며, 10월23일부터 26일까지 충남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미켈롭 울트라는 이번 대회에서 VIP 라운지 공식 맥주, 관람객 퍼팅 챌린지, 단독 판매 부스 운영 등 브랜드 활동을 통해 일반 소비자 및 골프 팬들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미켈롭 울트라는 대회 기간 동안 갤러리 플라자와 17번 홀 갤러리 휴게 공간에 판매 및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제품의 특징인 89kcal의 가벼운 칼로리를 주제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연다.관람객은 ‘8.9m 퍼팅 챌린지’와 스톱워치를 정확히 8.9초에 멈추는 ‘8.9초 스톱워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캐디 백 항공 커버, 우산, 보냉백 등 브랜드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미국 프로 골프(PGA) 투어 공식 맥주이자 2025년 미국 맥주 시장 판매 1위 브랜드인 미켈롭 울트라는 89kcal의 가벼운 칼로리와 상쾌한 풍미, ‘제로 슈거’가 특징인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다.‘스크루 캡’이 장착된 알루미늄 병 패키지가 특징인 미켈롭 울트라는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골프 라운드 등 야외 활동 시에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
- ▲ 하이트진로는 25일 서울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포레 2025’에서 ‘라이트 러닝 존 with 테라 라이트’ 클래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는 ‘시티포레스티벌 2025’와 ‘제21회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대회’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한다.테라 라이트는 기존 레귤러 맥주 대비 33% 낮은 칼로리와 제로슈거 주질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다. 러닝 열풍에 발 맞춰 MZ세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운동 후에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먼저 하이트진로는 25일 서울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포레 2025’에서 ‘라이트 러닝 존 with 테라 라이트’ 클래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웰니스 브랜드 베가베리의 전문 러닝 코치들이 러닝 자세 교정부터 준비운동,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단계별 교육을 직접 지도한다.러닝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테라 라이트 러닝 굿즈가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 부스에는 러너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었던 ‘테라 라이트 스텝퍼 게임’, ‘테라 라이트 시음 행사’ 등 즐길 거리를 마련하여 참가자들에게 흥미와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시포레 2025’는 도심 속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참여형 운동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가을 운동회’를 콘셉트로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이어 하이트진로는 26일에 열리는 ‘제21회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대회’에서 러너들을 만난다. 완주 후 수육과 막걸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수육런’으로 불리는 이 대회는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전국 마라토너가 찾는 대회로 자리매김했다.지난 5월 수육런에 처음 참여해 높은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도 완주자 전원에게 테라 라이트 시음주를 제공하며 펀러닝 문화에 동참한다. 현장에는 테라 라이트의 대표 캐릭터 병돌이와 캔돌이 응원단이 함께해 러너들을 격려하고, 포토존 및 스텝퍼 게임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