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으로 욕심 내세요'… 브랜드 전문성·기술력 부각전지현의 일상 담은 영상으로 '프리미엄 라이프' 감성 전달신혼·육아·반려 등 고객 유형별 맞춤형 '공감형 광고'도
-
- ▲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LX Z:IN(지인)’의 차별화된 전문성과 기술력을 강조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LX Z:IN(지인)’의 차별화된 전문성과 기술력을 강조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27일 LX하우시스는 자사 모델 전지현이 출연하는 새 광고 시리즈를 공개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한다.특히 ‘LX Z:IN으로 욕심 내세요’라는 메시지를 통해 LX Z:IN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 기술력을 세련된 영상미로 전달한다.광고는 배우 전지현이 LX Z:IN의 창호·바닥재·벽지로 완성된 공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어떤 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우리가 LX Z:IN과 함께 사는 이유’를 전달한다.개방감과 단열성을 동시에 높인 창호, 친환경 바닥재·벽지, 오염·스크래치에 강한 인조대리석 등 제품 특장점을 감각적으로 담았다.LX하우시스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감형 소재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신혼부부에게는 벽지 ‘디아망 포티스’를, 육아가정에는 층간소음 완화 바닥재 ‘엑스컴포트’를, 반려가정에는 미끄럼 방지 ‘에디톤 마루·스톤’을, 자가구입가정에는 단열성 뛰어난 창호 ‘뷰프레임’을 제안한다. 각 제품은 짧은 숏폼 영상 형태로 공개돼 SNS 이용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이번 캠페인은 11월 말까지 유튜브와 주요 SNS 등 디지털 매체를 중심으로 전개된다.LX하우시스 관계자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LX Z:IN만의 제품력과 전문성을 보여줄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