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산업과와 업무협약현장 중심 실무교육, 전문학사과정 운영 등 협업"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지속할 것"
  • ▲ (왼쪽부터)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방성환 원장과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엠에프지코리아
    ▲ (왼쪽부터)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방성환 원장과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전문 외식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1월 4일 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엠에프지코리아와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산업과 맞춤형 전문 학사과정 운영, 현장 중심 실무교육 및 실습 프로그램 지원 등 외식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엠에프지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외식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교육과 고용이 선순환 되는 모범적인 협력 모델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윤다예 엠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이번 산학협력을 시작으로 외식산업 발전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