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반 AI 운영 인프라 수요 변화의 선제적 대응기술 깊이 더해줄 AI 전문가와 잠재력 있는 신입 적극 채용‘임직원의 삶’을 위해 의료비·학자금·휴가비 등 세심한 복지 제도 운영
  • ▲ ⓒGS네오텍
    ▲ ⓒGS네오텍
    GS네오텍(대표이사 남기정)은 2026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GS네오텍의 이번 채용은 클라우드 기반 AI 사용량 급증에 따른 인프라 운영 수요에 대응하고, 기업들의 AI 컨택센터(AICC)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전문 인재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GS네오텍 IT 사업본부는 최신 기술 동향을 선도하며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AI 및 디지털 전환(DX) 분야의 리더십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경력은 총 14개의 직무에서 모집하며,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한다. ▲클라우드 부문은 고객들이 클라우드 기반 AI를 안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프라를 분석하고 운영할 엔지니어를 중점 채용한다. ▲컨택센터 부문은 AI 컨택센터(AICC)로의 전환 트렌드에 따라 수준 높은 기술 컨설팅과 기술 지원을 담당할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전략기획 부문은 회사의 AI 사업 강화를 위한 상품 및 사업 전략을 수립할 인재를 확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CDN 엔지니어 및 클라우드·CDN·컨택센터 전 사업 부문의 기술영업직을 선발한다.

    신입 사원은 AI 컨택센터, 클라우드, CDN, IT 전략 및 기술기획 분야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2026년 8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 역량과 IT 서비스에 대한 비전을 바탕으로 디지털 전환 시대의 차세대 기술 리더로 성장할 잠재력 있는 인재들을 채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GS네오텍은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한다. 본인 의료비 전액 지원을 비롯해 배우자 포함 종합검진 및 각종 예방접종을 지원하여 구성원의 건강을 관리한다. 또한, 자녀 학자금 전액을 지원하며 임직원의 가족 복지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있다. 

    특히, 연차휴가 사용 시 발생하는 실제 비용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휴가비 지원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각종 경조비와 휴가비를 지원하며, 하기휴가와 경조휴가 등 유급휴가를 별도로 부여한다.

    남기정 GS네오텍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의 AI를 필두로 한 IT 산업의 지형 변화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결국 혁신의 핵심은 사람에 있다”며, “GS네오텍의 기술 리더십을 함께 공고히 하고 창의 도전적인 인재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지원과 환경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원서 접수는 28일까지 GS네오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