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휴식과 미식이 어우러진 도심 속 ‘웰니스 명절’ 제안인스파이어, 설 명절 맞이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설 패키지 ‘A New Year Wish' 선봬
  • ▲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게스트 룸ⓒ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게스트 룸ⓒ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호텔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각기 다른 콘셉트의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명절 고객 잡기에 나섰다. 도심 속 웰니스 휴식부터 전통 문화 체험,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설 패키지까지, 머무는 방식과 취향에 따라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는 설 연휴를 맞아 휴식과 미식,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설 시즌 한정 ‘풀 오브 포춘’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전통 디저트 수제 양갱 선물 세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 2인 조식을 포함해 명절의 여유를 더했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에게는 보너스 5000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2월22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다. 가격은 51만원대부터다.

    ‘온:테이블’에서는 2월28일까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점심·저녁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에는 고법불도장과 애사비 칵테일을 웰컴 디시로 제공하며, 2월13일부터 18일까지는 ‘경탁주’와 ‘경탁주 로제’를 함께 선보인다. 라운지 앤 바 ‘더 로그’에서는 2월14일부터 18일까지 ‘위켄드 딜라이트 브런치’를 운영하며, 가격은 1인 기준 8만5000원이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부티크 ‘에딧’과 프리미엄 와인 아카이브 ‘에피셀라’에서는 설 선물 시즌을 겨냥한 기프트 컬렉션과 ‘소믈리에 셀렉션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디저트 기프트는 3만원대부터, 와인 세트는 10만원대부터, 위스키 세트는 32만원부터 판매된다.

  • ▲ 인스파이어가 설 명절을 맞아 한복체험과 세배체험,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가 설 명절을 맞아 한복체험과 세배체험,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설 연휴 기간인 2월14일부터 18일까지 한국 전통 문화를 테마로 한 현장 체험 이벤트와 식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첫 번째로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고 전통 액세서리로 머리를 꾸민 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한복 체험이 마련돼 있다.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리조트 내 K-팝, K-뷰티, K-푸드에 이르는 다양한 K-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로 체험할 수 있는 한국의 전통 문화는 세배다. 새해의 복과 덕담을 주고받는 세배를 해보며 새해 소망 기원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통 문화 체험 외에도 새해 덕담을 아름다운 한글 서체로 담아주는 캘리그라피, 그림으로 소중한 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리커처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새해 소망을 담은 카드를 지정된 공간에 비치된 편지 봉투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인스파이어가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6개월 후 편지가 도착하는 느린 우체통 등 리조트 곳곳에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예정돼있다. 

    식음 프로모션도 설 분위기에 맞춰 강화했다. ‘셰프스 키친’에서는 설 연휴(2월16~18일) 디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디너 뷔페는 정상가 기준 별도 요금으로 운영된다.

    ‘호라이즌 라운지’의 떡만둣국 세트와 ‘오로라 바’의 새해 칵테일 역시 메뉴별 개별 가격으로 제공된다. 중식 다이닝 ‘홍반’에서는 2월 한 달간 푼초이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가격은 코스 구성에 따라 상이하다.

  • ▲ 한 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설 패키지ⓒ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 한 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설 패키지ⓒ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는 설 연휴를 맞아 새해의 안녕과 행운을 기원하는 객실 패키지 ‘A New Year Wish(뉴 이어 위시)’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 연인과 함께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명절의 의미를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명절 기간에도 부담 없이 호텔 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실속형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A New Year Wish’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호텔 내 식음 업장 2만원 이용권을 포함해 명절 기간에도 호텔 미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복소라 풍경’ 노보텔 동대문 스페셜 에디션 1개를 제공해 새해 선물로서의 상징성도 더했다.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강화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존 역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해 가족 단위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도심에 위치한 접근성과 레지던스형 객실 운영을 바탕으로, 명절 연휴 동안 ‘멀리 가지 않는 설캉스’를 원하는 고객층을 겨냥한 패키지로 평가된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2026년 2월14일부터 22일까지로 설 연휴 일정에 맞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0만8000원(세금 별도)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