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24일 인사동 조형갤러리에서
  • ▲ 서울사이버대 회화과 박고은 씨 작품 'ANNA SUI FANTASIA MERMAID EAU DE TOILETTE'.ⓒ서울사이버대
    ▲ 서울사이버대 회화과 박고은 씨 작품 'ANNA SUI FANTASIA MERMAID EAU DE TOILETTE'.ⓒ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는 회화과가 오는 19~24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조형갤러리에서 제2회 졸업전시회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졸업전시회는 회화과 학생들의 개성과 예술적 비전을 표현한 결과물로 총 100평 규모의 전시 공간을 가득 채운다. 다양한 주제와 재료를 활용한 수준 높은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정규리 회화과 학과장은 "현대 예술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창의적인 예술 인재를 양성해 왔다"며 "이번 졸업전시회는 그간의 학습과 실천의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로, 관람객에게 새로운 감동과 영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회화과는 100% 온라인 학습 시스템을 기반으로 직장과 가사, 육아를 병행하는 학습자에게 4년제 미술대학 학사 학위와 다양한 자격증 취득 기회를 제공한다. 실기와 현장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년 유명 작가의 아틀리에 탐방을 통해 생생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민화 아트페어와 졸업전에 참여할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9일까지 회화과 포함 총 11개 단과대학, 49개 학과(전공)에서 2026학년도 상반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 ▲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좌측 상단은 이은주 총장.ⓒ서울사이버대
    ▲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좌측 상단은 이은주 총장.ⓒ서울사이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