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은 왼쪽부터 앤드류 호그 호주정부관광청 북아시아 지역 담당 총괄국장, 조현민 진에어 마케팅본부장(전무), 리앤 코딩턴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장이 양해각서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진에어
    ▲ 사진은 왼쪽부터 앤드류 호그 호주정부관광청 북아시아 지역 담당 총괄국장, 조현민 진에어 마케팅본부장(전무), 리앤 코딩턴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장이 양해각서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진에어

     


    진에어는 호주정부관광청 및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진에어의 인천~케언즈 노선 개설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호주정부관광청 및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인천~케언즈 신규 노선 개설 및 활성화를 위해 여행 수요 증대를 위한 협력 관계 구축, 호주 케언즈 내 여행 상품 개발 및 홍보, 각종 주요 행사 지원 등 공동 마케팅 부분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국내 저가항공사 최초로 인천~케언즈 장거리 노선을 오는 12월14일부터 주 2회 스케줄로 약 2개월간 운항할 예정이다. 총 393석 규모의 B777-200ER 중대형 항공기를 인천~케언즈 노선에 투입해 약 1만2000여석을 공급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호주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케언즈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안전 운항 능력을 바탕으로 보다 합리적인 항공 여행 기회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