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올해 '직수형 정수기·가스레인지'로 성장 계획

    SK매직이 기존에 강점을 보인 직수형 정수기와 가스레인지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SK네트웍스에 인수된 SK매직(구, 동양매직)은 최근 통합 출범식을 갖고 2020년 매출액 1조원 목표를 내걸었다. SK매직에게 올해는 대기업 편입 이후 사업 목표 달성을 향해 첫

    2017-01-10 이지완
  • 코웨이, 全직원 대상 '코디 하트서비스' 체험

    코웨이가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 활동의 일환으로 전 직원 대상 '하트 트러스트 동행'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하트 트러스트 동행은 코디의 제품 관리 프로그램을 체험해 현장과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임직

    2017-01-10 이지완
  • 코웨이, 'Wi School'로 청년창업 노하우 지원... 김석동 전 금융위원장 강연

    코웨이는 지난 7일 서울시 종로구 코웨이 본사에서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코웨이 Wi School'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특별 강연자로 나선 김석동 전 금융위원장은 '새로운 역사와 미래를 향한 대한민국의 도전-한

    2017-01-09 이지완
  • 코웨이, 2017 CES서 '에어케어' 혁신제품 호평

    코웨이는 오는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17 CES'에서 자사 에어케어 제품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코웨이가 이번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로봇 공기청정기'는 집안 내 장소별로

    2017-01-06 이지완
  • 코웨이, '2017 CES'서 음성인식 공기청정기 등 혁신제품 공개

    코웨이가 오는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17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2년 연속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코웨이는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 트러스트를 실현시켜주는 '나를 위한 케어와 안심이

    2017-01-05 이지완
  • '종합가전 지향' 신일산업, 하절기 이어 동절기도 '순항'

    신일산업이 지난해 선풍기 판매량의 상승세를 동절기 제품까지 이어가고 있다. 하반기 주력 제품들이 최근까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4일 업계에 따르면 신일산업은 선풍기 회사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종합가전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2017-01-04 이지완
  • '공식출범' SK매직, 2020년까지 '매출 1조' 달성 목표

    SK매직은 3일 서울 광진구 소재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홀에서 공식 출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을 비롯해 박상규 SK네트웍스 총괄 사장 및 임직원 600여명이 참석했다.최신원 회장은 출범식에서 "글로벌 넘버

    2017-01-03 이지완
  • [신년사] 이해선 코웨이 대표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으로"

    코웨이가 올해를 새로운 도약의 해로 삼고 '고객 신뢰 회복'에 박차를 가한다.코웨이는 지난 2일 서울시 중구 소재 호암아트홀에서 '2017년 신년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신년식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연구소,

    2017-01-03 이지완
  • 코웨이, 국제전기기기인증 'CTF stage3' 시험소 자격 취득

    코웨이는 국내 환경가전업계 최초로 국제전기기기인증제도(IECEE)로부터 전기기기의 안전성 인증을 위한 'CTF stage3' 공인시험소 자격을 취득했다고 30일 밝혔다.코웨이는 이번 공인시험소 자격 취득에 따라 자체 시험 결과만으로 국제 표준 규격인 'CB 인증'을 취

    2016-12-30 이지완
  • 쿠첸, '하이브리드 레인지' 이마트 입점... 79만9000원

    쿠첸은 '하이브리드 레인지'(모델명: RIC-S3A02DS)를 이마트에 본격 입점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일산 킨텍스점 등 전국 이마트 가운데 100개 지점에 입점한 상태다.이마트에 입점한 쿠첸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쿠첸과 이마트가 공동으로 기획한

    2016-12-29 이지완
  • 코웨이, 2017 CES서 'IoCare' 제품·서비스 적극 홍보

    코웨이는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7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2년 연속 참가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CES'는 매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로 MWC(Mobile Wo

    2016-12-29 이지완
  • [2017 경제계 전망] 생활가전업계, 수출 위축에 내수경쟁은 더 치열해질 전망

    올해 유해물질 논란 등으로 홍역을 겪은 생활가전업계가 내년에도 중국의 보복 등 악재로 수출에 어려움이 예상된다. 내수시장의 경우 스마트홈 성장과 관련 제품들의 연이은 출시로 본격적인 경쟁이 가속화될 전망이다.27일 업계 및 산업연구원(KIET)에 따르면&nbs

    2016-12-27 이지완
  • 동부대우전자, IoT 적용한 '벽걸이 세탁기 미니' 신제품 출시

    동부대우전자가 본격적으로 스마트홈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동부대우전자는 지난 11월 출시한 벽걸이 드럼세탁기 '미니(Mini)'에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도입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동부대우전자는 지난해 12월 SKT와 스마

    2016-12-26 이지완
  • "중국이 답이다" 잇따라 대륙 진출 러시

    [2016 결산] 생활가전업계, 중국 공략 초석 다져... 유해물질 논란에 곤혹

    [2016 결산] 생활가전업계, 중국 공략 초석 다져... 유해물질 논란에 곤혹

    2016-12-20 이지완
  • 코웨이, 브랜드 TV광고 '트러스트 캠페인' 온에어

    코웨이가 TV 광고를 통해 기업의 최우선 가치인 고객신뢰에 대한 의지를 표출한다.코웨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 '코웨이 트러스트 캠페인' 방영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타협하지 않는 진정한 깨끗함에 대한 코웨이의 약속'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코웨이

    2016-12-19 이지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