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20세기 장식 미술의 거장 '라울 뒤피', 예술의전당서 회고전 연다… 5월 2일부터

    20세기 장식 미술의 거장으로 꼽히는 프랑스 작가 라울 뒤피의 국내 최초 회고전이 열린다.예술의전당은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와 함께 전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일부터 9월 10일까지 '라울 뒤피: 색채의 선율'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2023-04-12 김수경 기자
  • 애플 창업자 스티브 잡스의 생각과 삶, 전자책으로 만난다

    애플(Apple)의 창업자이자 마케팅의 귀재로 유명한 스티브 잡스(Steve Jobs, 1955~2011))의 삶과 생각을 담은 전자책이 나왔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스티브 잡스의 아내인 로렌 파월 잡스(Laurene Powell Jobs), 팀 쿡(Tim Cook)

    2023-04-12 김수경 기자
  • 한화 박지영 부사장·제일기획 이예훈 ECD, 칸 라이언즈 2023 심사위원에 선정

    제일기획과 한화그룹, 융폰마트한강(Jung von Matt Hangang)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의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

    2023-04-11 김수경 기자
  • 심사위원이 밝힌 '스파이크스 아시아' 수상작의 비밀…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3에서 한국이 4개의 그랑프리를 품에 안으며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아태지역 최고의 작품에게만 수여되는 스파이크스는 어떤 기준과 과정을 통해 선정

    2023-04-10 김수경 기자
  • 파타고니아 창업자 이본 쉬나드, 칸 라이언즈 2023 라이언하트 수상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의 창업자 겸 회장인 이본 쉬나드(Yvon Chouinard)를 2023년 라

    2023-04-06 김수경 기자
  • "물 긷는 소녀의 여정에 동참하세요"… '트위터'로 세상을 바꾸다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매일 5.6마일(약 9킬로미터)을 걸어야만 하는 한 케냐 소녀의 험난한 여정이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스크롤 하는 데만 1시간이 넘게 걸리는 이 트윗은 '세계에서 가장 긴 트위터 스레드(Twitter Thread)'로 불리며 수자원에 대한 전세

    2023-04-05 김수경 기자
  • 생리 중이라 운동 못한다고? 'Just Do It'… 나이키 최초의 '생리 친화' 의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최초의 '생리 친화(Menstruation-Friendly)' 의류를 선보인다.4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는 매달 생리와 함께 시작되는 신체적인 불편함을 줄이고, 운동 중 생리혈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기술을 적용한 의류 라인을 출

    2023-04-03 김수경 기자
  • "하인즈여야만 하니까요"… '가짜 케첩'으로 증명한 브랜드의 가치

    "진짜 하인즈가 아닐지라도, 하인즈여야만 하니까요."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가 여러 식당에서 공공연하게 사용되고 있는 '가짜 하인즈 케첩'으로 브랜드 가치를 증명해 낸 유쾌한 캠페인을 선보였다.3일 업계에 따르면 하인즈는 '가짜 케첩(Ketchup F

    2023-04-03 김수경 기자
  • "이건 매트리스가 아닙니다. 킹사이즈 세균입니다"… 버려진 침대, 광고판이 되다

    길가에 버려진 더러운 침대가 광고판으로 재탄생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호주의 매트리스 스타트업인 10:PM은 더러운 침대가 우리의 삶에 얼마나 큰 문제가 될 수 있는지를 조명하기 위해 길가에 버려진 침대를 옥외광고로 탈바꿈시켰다.10:PM은 호주 길거리에서 박테리아가

    2023-03-31 김수경 기자
  • 블리자드·시세이도·구글·알리바바·LVMH... 칸 라이언즈 연사 라인업 발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 페스티벌 무대에 설 연사들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30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로 70회를 맞는 칸 라이언

    2023-03-30 김수경 기자
  • 나이키가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하는 방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브랜드 최대 명절로 꼽히는 '에어맥스 데이(Air Max Day)'를 맞아 브랜드의 근간이 된 언더그라운드 음악에 경의를 표하는 깜짝 라디오 방송을 진행했다.29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는 3월 26일 '에어 맥스 데이'를 맞아

    2023-03-28 김수경 기자
  • 매장에 '드론' 띄운 이케아, 이번엔 'AI'로 가구 디자인 실험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IKEA)가 최신 기술을 적극 활용하며 사업 혁신을 꾀하고 있다. 드론과 인공지능(AI), 상품 픽업용 로봇 등을 발빠르게 도입해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 저렴한 제품과 편리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28일 업계에

    2023-03-27 김수경 기자
  • '보드카로 만든 파스타 소스'… 하인즈 X 앱솔루트, 80년대 감성을 부활시키다

    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와 프랑스 주류 업체 페르노리카(Pernod Ricard)가 운영하는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1980년대 빈티지 감성을 듬뿍 담은 '토마토 보드카 파스타 소스'를 선보였다.27일 업계에 따르면 하인즈는 앱솔루트

    2023-03-26 김수경 기자
  • "I♥NY→WE♥NYC", 46년 만에 리브랜딩… 뉴요커 반응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인 뉴욕(New York)시가 도시를 상징하는 슬로건 'I♥NY'을 46년 만에 'WE♥NYC'로 리브랜딩했다.24일 뉴욕시에 따르면 지난 1977년 그래픽 디자이너 밀튼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한 로고 'I♥NY'

    2023-03-24 김수경 기자
  • "청춘이 녹아 내린다"… 청년들 '번아웃' 상징 '양초 조각상' 등장

    젊은 세대의 심각한 '번아웃(burn out, 정서적 소진)' 문제를 경고하기 위한 인간 양초 조각상이 등장했다.23일 글로벌 광고 전문 매체 애드에이지(Ad Age)에 따르면 덴마크 공영 방송사 'P3 Missionen'은 최근 덴마크 거리 곳곳에 젊은 남성의 형상을

    2023-03-23 김수경 기자
이전 76 77 78 79 8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