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명품관, 23일까지 토즈 팝업스토어 운영

    갤러리아명품관은 9일부터 23일까지 EAST 1층에 위치한 명품 팝업 존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토즈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탈리아의 오래된 수공예 기법으로 알려진 산 크리스피노 스티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새로운 제품들과 우아하고 모던한 디

    2020-04-09 한지명 기자
  • 맥도날드, 비대면 주문 증가에 드라이브스루 이용 차량 1천만대 돌파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DT) 플랫폼 ‘맥드라이브’ 이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올해 1분기(1~3월)에만 이용 차량이 1000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1분기 내에서 최근 3월의 맥드라이브 이용자 수가 가장 많았다. 3월 한달 간 맥드라이브에서 발생한 매출은

    2020-04-0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얼죽아' 아이스 음료 대세 속 콜드브루 빛났다

    스타벅스의 콜드 브루 음료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현재 스타벅스 고객 10명 중 6명 이상이 아이스 커피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커피 음료 판매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콜드 브루 음료 판매 성장세로 아이스 커피 음료의 비중이 64%까지

    2020-04-09 임소현 기자
  •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도 거리두기… 카바나 ‘언택트 서비스’ 확대

    서울신라호텔이 단독 휴식공간 ‘카바나’를 활용해 야외수영장에서도 ‘언택트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발맞춰 언택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서울신라호텔이 룸서비스에 이어 이번에는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를 적극 활용한다. 카바나는

    2020-04-09 임소현 기자
  • 롯데百 “코로나19에도 해외패션 세일 실적은 동기간 4.7%↑”

    코로나에도 명품은 빛이 나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지난 4월 3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정기세일 실적을 분석해 보니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아직도 마이너스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해외패션 카테고리의 매출은 전년 대비 신장세를 나타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실제로 롯데

    2020-04-09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러시아산 활게 2만5천마리 싸게 푼다…“100g 3800원”

    이마트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러시아산 활(活)대게(1.2kg 내외)를 100g당 3800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 마리 가격으로 환산 시 4만5600원 내외이며, 이전 850g 내외 사이즈를 한 마리 4만9800원에 판매한 것을 고려하면, 약 35%가량 저렴한

    2020-04-09 한지명 기자
  • 홍보전문회사 투고컴, 코로나19에 ‘언택트 채용’ 도입

    홍보전문회사 투고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19로 인해 인턴사원 채용 절차를 화상회의 방식의 ‘비대면(Untact)’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투고커뮤니케이션은 유통, 식음료, IT, 벤처 &스타트업, 문화 등 다양한 분야기업의 홍보업무를컨설팅 및 실행하는

    2020-04-08 강필성 기자
  • CU, 편의점 업계 최초 ‘실버버튼’ 유튜버로 선정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공식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가 업계 최초 실버버튼 수령의 주인공이 됐다고 8일 밝혔다.실버버튼은 유튜브 미국 본사에서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한 채널에게 수여하는 기념 증서다. CU는 지난 달 1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편의점 업계에서는

    2020-04-08 강필성 기자
  • NC강서점, 지역 최대 서적문화공간 '예스24' 개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도심형아울렛 NC강서점이 중고서점 ‘예스24’를 개점했다.이랜드리테일은 NC강서점 8층과 9층을 연결해 총 430평 규모의 예스24 중고서점을 오픈 했다고 8일 밝혔다. NC강서점 예스24는 12만여 권에 달하는 중고도서와 최신 음반, 인기 D

    2020-04-08 강필성 기자
  • 11번가 '농어민 돕기'에 소비 훈풍… 10만명이 21억원어치 샀다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 내기 위한 소비자들의 응원이 계속되고 있다. 11번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들을 위해 지난 2월말부터 진행하고 있는 ‘농어민돕기 캠페인’에 총 10만2400여 명의 고객이 참여해

    2020-04-08 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 점보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아쿠아밤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친환경 패키지에 담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더 트루 크림-아쿠아밤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구의 달인 4월을 맞아 특별하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2020-04-08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CJ올리브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8일 론칭한다고 밝혔다.CJ올리브영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식 기프트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젊은 층에서 모바일 상품권이 주

    2020-04-08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고가형 '콘 아이스크림' 잘 팔려… 매출 5년새 40%↑

    편의점에서 '콘' 형태의 고가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세븐일레븐은 최근 5년간 아이스크림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1500원이 넘는 고가형 상품 매출이 매년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2016년 판매가 1500원이 넘

    2020-04-08 한지명 기자
  • "일반적 아웃도어 신발은 가라"… 네파 '스티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 제품은 일반 아웃도어 슈즈와는 달리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으로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 없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네파는 이번 스티오 고어텍스를 시

    2020-04-08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 지역 간호사에 ‘면역력 키트’ 7500세트 전달

    롯데백화점이 대구 지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퇴치를 위해 힘쓰고 있는 간호사들을 위한 ‘힘내라키트’를 지원한다.롯데백화점은 8일 대구 간호사협회에 우울감 해소에 효과적인 천연성분 함유 초콜릿과 면역력 증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 스틱, 비

    2020-04-0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