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신라·롯데·신세계' 호텔 뷔페 가격 최대 28.6% 인상
국내 특급호텔들이 연초부터 뷔페 가격을 잇따라 인상한다. 지난해 연말 식품업계 등에서 가격인상이 이어져 '장바구니 물가'가 크게 높아진 가운데 호텔 뷔페 가격까지 오르면서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외식 물가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신라, 롯데,
2022-01-03 임소현 기자 -
[신년사] 구지은 아워홈 대표 "불가능을 가능케한 강한 1등 아워홈으로 다시 태어나야"
아워홈이 2022년 온라인 시무식을 열고 1등 탈환을 다짐했다.구지은 아워홈 대표이사 부회장은 3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를 매출 2조원 달성 원년으로 삼고 1등 아워홈으로 올라서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 한 해가 돼야 한다”라고 새해 목표를 밝혔다.구 부회장은 “과거 아워
2022-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 회장 "미래는 과거의 경험이 아닌 오늘의 열망이 만드는 것"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2022년 시무식을 통해 “새 시대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New Beauty)’를 선보이자”라고 역설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3일 오전 온라인으로 임인년(壬寅年) 새해 시무식을 진행했다. 서경배 회장은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우리가
2022-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 "성장 향한 도전 멈추지 않을 것"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이 “위기는 계속 되지만 성장을 향한 도전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삼양그룹 임직원에게 신년사를 전했다.삼양그룹은 사내 인트라넷에 김윤 회장의 영상 신년사를 게시해 시무식을 대신했다고 3일 밝혔다. 삼양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022-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뜨거운 심장으로 다시 뛰어야 한다"
“우리가 결국 도달해야 할 목표는 ‘제2의 월마트’도, ‘제2의 아마존’도 아닌 ‘제1의 신세계’입니다.”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3일 ‘신세계그룹 뉴스룸’을 통해 발표한 2022년 신년사에서 신세계그룹이 지향해야 할 새로운 목표를 제시했다. 이미 남들이 만들어 놓은
2022-01-03 강필성 기자 -
[신년사] 신동원 농심 회장 "준비하는 사람에게 미래는 기회"
신동원 농심 회장은 3일 오전 그룹 임원 회의를 열고 2022년 경영지침으로 ‘VALUE UP’을 제시했다. VALUE UP이란 고객을 중심에 두고 경영활동을 펼침으로써 고객이 체감하는 가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통해 미래 성장을 이룬다는 의미다.신동원 회장
2022-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데이터 기반의 효율 경영… 신선식품 강화"
홈플러스가 생존을 위한 전략으로 ‘데이터’ 기반의 ‘효율 경영’을 택했다. 최적화된 상품을 구성하는 한편, 오프라인 점포를 온라인 배송 기지로 활용함으로써 한정된 공간에서 최대한의 효율을 내고 매출을 극대화한다는 복안이다.이제훈 홈플러스 사장은 3일 전직원에게 보낸 신
2022-01-03 강필성 기자 -
[신년사]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 "현재 위기는 변화에 대한 시대의 요구"
“우리는 과거의 수많은 어려움과 위기 속에서도 이를 잘 극복한 성공의 DNA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위기도 우리 모두가 합심하여 슬기롭게 헤쳐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이갑 롯데면세점 대표는 3일 2022년 임인년 신년사를 통해 위기 상황에 대한 냉정한 판단과 도전을
2022-01-03 조현우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럭셔리 뷰티 집중으로 글로벌 명품 회사 도약"
“지난해 끝이 보이지 않는 팬데믹과 글로벌 공급망 위기, 세계경기 둔화 등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객 감동을 목표로 하는 전략과 견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성장을 이어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초과하는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루었다.”차석용
2022-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윤홍근 BBQ 회장 "끊임없는 혁신 통해 폭발적 성장 원년으로"
윤홍근 제너시스비비큐 회장은 지난 1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2022년 신년식을 갖고 “올해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한 폭발적 성장을 이루어 내는 위대한 BBQ의 원년으로 삼을 것” 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신년식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
2022-01-03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아무도 보지 못한 과녁을 쏘는 것이 성장 기회"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 해를 맞아 핵심적인 실전 가치로 ‘발견’과 ‘연결’을 꼽았다.정 회장은 3일 그룹 전 계열사 1만5000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개최한 그룹 통합 시무식에서 “고객의 변화된 요구에 맞는 새로운 가치를 만
2022-01-03 조현우 기자 -
백화점 업계, 임인년 새해 앞다퉈 ‘호랑이’ 프로모션
백화점 업계가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호랑이에 푹 빠졌다.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다양한 호랑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서는 것. 새해 선물이나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유혹하기 위해서다.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백화점들은 앞다퉈 호랑이 관련 상품을 출시 중이다.
2022-01-02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MZ세대부터 대표까지 유튜브로 송년회"
롯데홈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근무 환경과 MZ세대 직원들을 겨냥해 유튜브를 통한 비대면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직원들과 비대면 소통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부
2021-12-31 강필성 기자 -
가성비 대신 실속 챙기는 이케아… 평균 6% 인상
연말 가격 인상 도미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이케아는 "지난 18개월 이상 코로나19 팬데믹 여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제조비, 원자재비, 운송비 등 공급망 전반에 걸쳐 상승한 상당한 비용을 감수하며 낮은
2021-12-31 임소현 기자 -
"호랑이 기운 받아가세요" 유통업계, 임인년 마케팅 활발
유통업계가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앞두고 호랑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한정 판매를 통해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고 시선을 사로잡기 위함이다.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인기 캐릭터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서울 서교동 홈플러스 합정
2021-12-31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