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셀렉스, 식약처 발표 기준 '생산실적' 2년 연속 1위
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2년 연속 식품의약품안전처 '생산실적' 1위 자리에 올랐다.식약처가 지난달 29일 발표한 ‘2020 식품 등 생산실적 통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2020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업체 중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
2021-08-17 임소현 기자 -
9억원 요트부터 2캐럿 다이아몬드까지… 추석 선물에 힘주는 편의점
편의점 업계가 다양한 상품군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추석 채비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보복소비가 확산되며 외제차, 요트, 골드바, 다이아몬드 등 초고가 상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U는 올해 추석선물로
2021-08-17 한지명 기자 -
비디비치 "中 클렌징폼 1위 노린다"
비디비치가 특허 기술을 앞세운 신제품으로 중국 클렌징 시장 1위에 도전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이달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100%를 사용한 저자극 세안제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을 출시하고 한국과 중국 시장에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비디비
2021-08-17 김보라 기자 -
리복에 준지 감성 입혔다… 협업 스니커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협업해 스니커즈 펌프 옴니 존 2(Pump Omni Zone II)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준지는 파리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리복 협업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시
2021-08-17 김보라 기자 -
아마존 韓상륙… 11번가, 이커머스 새 판 짜기 가능할까
아마존이 이달 중 11번가를 통해 국내 해외 직구 시장에 진출한다. 아직 시장 선도 업체가 없는 해외직구 시장을 두고 이커머스 업계엔 긴장감이 감돈다. 아마존이 한국에 상륙하기 전, 무료배송 및 국가 다양화를 앞세우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17일 업계
2021-08-17 한지명 기자 -
오뚜기 "냉동만두 매출 끌어올린다"
오뚜기가 냉동만두 포트폴리오 확장에 속도를 낸다. 오뚜기는 냉동만두 신제품 ‘X.O. 군만두 고기듬뿍’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간편식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면서 냉동만두 시장 규모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냉동
2021-08-17 김보라 기자 -
"배달 급증에도 역부족" 롯데GRS, 상반기에도 적자
롯데그룹의 외식기업인 롯데지알에스(GRS)가 올 상반기에도 적자를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가 이어지면서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배달 서비스를 확대했지만 소비 심리를 되살리기에는 역부족이었다.17일 롯데지주의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2021-08-17 김보라 기자 -
쿠팡, 코로나後 '직원 안전·건강관리'에 2300억원 투자
쿠팡은 지난해 초부터 현재까지 직원안전과 건강관리에 약 2300억원을 투자하고 600명 이상의 전담 인력을 고용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수준의 직원안전과 건강관리 체계를 갖추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이를 통해 쿠팡은 직원들이 유급 휴식
2021-08-17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뉴질랜드에 'K-소주' 알렸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4일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열린 '2021뉴질랜드 한인의 날 K-페스티벌'의 후원사로 참가해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며 뉴질랜드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주류 브랜드로 자
2021-08-17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 요기요 인수로 본격화된 '퀵커머스' 경쟁
GS리테일이 배달앱 2위인 배달앱 인수를 확정하면서 유통업계의 퀵커머스 경쟁이 본격화 될 조짐이다. 이 과정에서 기존 배달업체와 유통사의 경계가 희미해지며 한판 승부도 불가피해졌다는 평가다. 1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음식 배달 전문업체 요기요를 운
2021-08-16 강필성 기자 -
월급 빼고 다 올랐다… 추석 앞두고 물가 비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상승세를 이어온 물가가 추석을 한달 앞둔 상황에서도 끝모르게 치솟고 있다.올해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012년 후 처음으로 2%를 돌파할 것이라는 예측까지 나오고 있다.16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7월 소비자물가지수는 전년 동
2021-08-16 손정은 기자 -
세븐일레븐, '캬 맥주' 출시 보름만에 25만개 판매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29일 선보인 배달의민족 콜라보 수제맥주 ‘캬 소리나는 맥주(이하 캬 맥주)’의 초반 기세가 뜨겁다.16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캬 맥주’ 초도 물량 25만개가 출시 보름만에 조기 소진됐다. 지난 10일 광주, 세종 등 일부 지역 물류센터에서 재고가
2021-08-16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SBS와 '어바웃펫'에 215억원 투자
GS리테일은 SBS와 함께 GS리테일의 자회사인 ‘어바웃펫’에 투자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양사가 이번에 투자하는 금액은 총 215억원 수준으로 GS리테일이 80억, SBS가 135억원을 각각 부담키로 했다.어바웃펫은 GS리테일이 지난 4월에 론칭한 반려동물 전문
2021-08-16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역대 최대 규모 ‘글로벌 상품 모음전’ 진행
이마트가 국내 물가 안정을 위해 해외 소싱 역량을 총 집결한 ‘글로벌 상품 모음전’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9월 1일까지 약 3주간 미국/페루/노르웨이/독일/아르헨티나/베트남 등 총 12개 국가의 65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글로벌 상품 모음전’
2021-08-15 강필성 기자 -
롯데온, 미리가는 면세점 행사…명품 최대 80% 할인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이 다시 뭉친다.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오는 16일 0시부터 이번 달31일까지 ‘면세점 미리 가기 2탄 : 랜선 듀티프리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MSGM, 끌로에 등 해외 명품 80여 개 브랜드의 2만여 상품을 최대 80%
2021-08-15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