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선봬AGE 20’s, 中서 신제품 론칭쇼 진행밀레,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100년만의 찬스'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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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닥스 슈즈, ‘투톤 클래식 로퍼’ 출시
닥스 슈즈는 투톤 피니싱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선물하기 좋은 남화 ‘투톤 클래식 로퍼(DMM106)’를 출시했다. 닥스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을 은은하게 표현한 소재로, 전체적인 컬러를 투톤으로 마감했다.
제품은 중창 없이 발을 감싸는 듯한 주머니 형태의 풀모카 제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하며, 쿠션감과 경량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진 몰드창은 착용 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최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는게 닥스측 주장이다. 블랙∙진브라운∙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밀레,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100년만의 찬스' 진행
밀레가 브랜드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 ‘100년만의 찬스’를 진행한다.
21S/S 의류 전 상품 30% 할인이라는 밀레 100주년 동안 처음 있는 역대급 혜택이다.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21S/S 시즌 대표 상품인 방풍 자켓은 물론, 밀레 100주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무더운 여름 필수품인 쿨 티셔츠 까지 다양한 상품을 30% 이상의 혜택가로 할인 판매한다.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아웃도어 워킹화 ‘다이노 시리즈’와 밀레의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3 GTX’ 역시 혜택가로 판매한다. -
◇ AGE 20’s, 中서 신제품 론칭쇼 진행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5월11일 중국 상해에서 신제품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론칭쇼를 개최했다. AGE 20’s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Beyond Your AGE’를 주제로 신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제품 소개와 함께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가 참여한 제품 시연이 이어졌다.
AGE 20’s의 현지 모델인 인기 남성 배우 ‘장빈빈(张彬彬)’과 중국 유통 관계자 등 총 500여명이 참석해 AGE 20’s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자리를 빛냈다.
론칭쇼에 참석하지 못한 중국 소비자 등을 위해 오프라인 론칭쇼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 송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AGE 20’s만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TM을 담은 리얼 에센스가 최대 75% 함유된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이라고 강조했다.
AGE 20’s는 신제품 출시를 발판으로 중국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
◇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선봬
유니클로는 ‘모두를 위한 옷, 라이프웨어’에 대한 의미를 담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LifeWear: Made for All)’을 론칭했다.
지난 11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테니스계의 전설 로저 페더러, 뉴욕의 그라피티 아티스트 푸츄라, 스웨덴 탁구선수 애나-캐린 아흘퀴스트, 유니클로 파리R&D센터의 Uniqlo U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를 비롯하여 유니클로의 지역사회공헌 파트너들이 등장여 모두를 위한 옷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공유한다.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캠페인은 메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개개인의 인터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유니클로의 브랜드 앰버서더 및 파트너들에게 라이프웨어가 갖는 의미를 조명할 예정이다.
특히, 뉴욕의 활기찬 길거리 축구팀에서부터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밀라노 산악구조대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본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눈을 통해 라이프웨어가 우리의 모든 일상과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주며, 이러한 다양한 영감이 담긴 스토리를 통해 라이프웨어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돕는 긍정적인 힘이라는 점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