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 패키지 판매GS리테일, 지역농가 돕는 '밀양 산지 직송전' 진행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 패키지 판매

    GS샵은 12일 오후 8시 모바일 전용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샤피라이브 방송 기념으로 두 종류의 패키지 상품이 준비됐다. ‘무비 나잇 패키지’에는 수피리어룸 1박(2인 숙박 기준), 버드와이저 맥주 2병, 바프 아몬드 세트 6종 등이 포함됐다. ‘프렌즈 나잇 아웃 패키지’는 3인 대상 소규모 파티를 하기에 좋은 패키지로 코너 스위트룸 1박(3인 숙박 기준),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인룸 플레이트, 웨스트+와일더 캔 와인세트, 파티용품 세트, 사진인화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샤피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일(일~목) 체크인 시 고층 우선 배정(무비 나잇 패키지 해당) 및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준비했으며, 메가박스 영화티켓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1박에 300만원 상당의 ‘클럽 앰버서더 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지역농가 돕는 '밀양 산지 직송전' 진행

    GS수퍼마켓은 오는 18일까지 밀양지역 농산물 확대 지원을 위해 매장에서 ‘밀양 산지 직송전’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지난 2018년 밀양시와 해당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유통 확대 등에 대한 상호 협력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GS수퍼마켓에서는 매년 밀양 지역 특산물 얼음골 사과, 깻잎, 고추, 햇감자, 표고 버섯 등에 대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는 농가 지원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MD(상품개발자)가 월 3회 이상 산지를 방문해 상품개발 논의 등 적극적인 상호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상호 협력 활동의 영향으로 밀양시에서 매입한 상품이 2019년과 2020년 전년대비 각각 65%와 80% 이상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올해 진행하는 ‘밀양 산지 직송전’에는 지역 특산물 ‘서홍감자’를 전년대비 2배 물량인 70톤 이상 준비했다. 서홍감자는 식감은 포슬포슬하고 담백한 맛을 가지는 특징이 있다.

    편의점 GS25에서는 5월 하순 이후 편의점 고객 특성에 맞는 소포장 상품의 서홍감자를 선보인다. 6월에는 밀양 특산 '속노란 수박(일명 스위트 수박)'도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 장보기몰 GS프레시몰에서는 밀양 산지 직송전을 슈퍼마켓 행사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이번 ‘밀양 산지 직송전’ 행사 및 추가적인 행사 진행이 밀양지역 생산물 매입량 증가와 지자체 생산자의 판로 지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GS리테일은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