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오는 20일까지 GLED 마스크 추가 증정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20일까지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기존 파라오Ⅱ에 신개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품격 있는 블랙 컬러 등이 새롭게 적용된 제품이다
2020-09-11 김보라 기자 -
외식프랜차이즈 '자체앱' 효과 가시화… 공공 배달앱은 "글쎄"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에 자체 '배달앱' 움직임이 일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19 변수를 만나면서 자체앱들의 실제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외식프랜차이즈 업체들의 자체 주문앱 관련 매출이 올해 크게 늘어났다.교촌에프앤비의 자
2020-09-11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서울우유, 상하농원, BBQ 外
◇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 ‘2020 추석선물 기획전’ 진행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해 ‘2020 추석선물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는 신상품 서울우유 레트로 선물세트(멸균우유와 레트로
2020-09-11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유니클로 外
◇ LF몰, 2차 해외명품 대전 진행… 최대 90% 할인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지난달에 이어 해외 면세품과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2차 해외 명품 대전 행사를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LF몰은 지난달 정상가 900만원이 넘는 구찌
2020-09-1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호텔] 롯데호텔, 소노호텔&리조트, 워커힐 外
◇ 소노호텔&리조트, 헤븐리 인피니티풀(Heavenly Infinity Pool) 패키지 제안소노호텔&리조트 헤븐리 인피니티풀(Heavenly Infinity Pool) 패키지가 출시됐다.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인피니티풀은 해발 500여
2020-09-11 임소현 기자 -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상장예비심사 통과… 프랜차이즈 1호 직상장 '눈앞'
교촌에프앤비는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10일 상장위원회 심의에서 교촌에프앤비 상장예비심사를 승인했다.교촌에프앤비의 상장 도전은 유가증권시장 프랜차이즈 1호 직상장이라는 타이틀로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심사
2020-09-11 김보라 기자 -
"밥맛 잡는다"…롯데마트, 국내 순수 품종 쌀 '친들미' 출시
롯데마트가 국내 순수 품종 쌀 판매에 앞장선다.최근 코로나 19로 집에서 밥을 해먹는 트렌드가 지속되며 좋은 식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식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밥에 대한 관심이 높다.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롯데마트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쌀을 선보이기
2020-09-11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음료, 필리핀 펩시·롯데주류 일본법인 3년만에 재인수
롯데칠성음료가 10일 이사회를 열고 롯데지주로부터 ‘필리핀 펩시(Pepsi-Cola Products Philippines Inc, 이하 PCPPI)’와 ‘롯데주류 일본법인(Lotte Liquor Japan Co., Ltd.)’ 등 해외법인 2곳을 총 919억원에 인수하
2020-09-10 임소현 기자 -
CU, ‘오윈’과 업계 최초로 ‘드라이브스루’ 도입
이젠 자동차에 앉아서도 편의점을 이용할 수 있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모바일 모빌리티 플랫폼 ‘오윈(OWIN)’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자동차 안에서도 편의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CU 차량 픽업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빠르면 다음주중 도입될
2020-09-10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판로 잃은 지역 농가 지원 나선다
유통업계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 지원에 앞다퉈 나서고 있다. 지역농가의 판로지원 및 할인행사를 통해 농가와의 상생을 실현하겠다는 포부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압구정본
2020-09-10 강필성 기자 -
"카페 못가니 호텔라운지로"… 거리두기 효과볼까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수도권 내 카페 내 취식이 제한되면서, 호텔 라운지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가을을 맞아 호텔 식음업장에서는 '애프터눈 티' 출시와 관련 패키지 판매 등으로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이 잇따
2020-09-10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홈쇼핑, CJ ENM 오쇼핑, G마켓 外
◇롯데홈쇼핑, LBL·아이젤 등 패션 단독 브랜드 신상품 인기롯데홈쇼핑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단독 및 신규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들이 패션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홈쇼핑에서 성공한 자체 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는 'LBL'은 지난달 29일 가을·겨
2020-09-10 한지명 기자 -
오리온, 22조 러시아 제과시장 공략… 신공장 건설에 800억 투자
오리온은 지난 9일(현지 시간 기준) 러시아 트베리 크립쪼바에 위치한 신공장 부지에서 투자 협정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협정식에는 박종율 오리온 러시아 법인 대표와 이고르 미하일로비치 루데나 러시아 트베리 주지사 및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오리온은 신공장을
2020-09-10 김보라 기자 -
"패션회사로 만족못해"… 코오롱FnC·한섬 화장품으로 영역 확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이 주름잡고 있는 화장품업계에 패션업계가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성장 한계에 직면한 패션업계가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사업 구조를 다각화하고 새 성장동력을 찾기 위함으로 보인다. 10일 업
2020-09-10 김보라 기자 -
"발렛파킹 해드립니다"… 백화점, 문턱 낮추기 안간힘
백화점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발길을 돌리는 고객을 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회원 혜택의 문턱을 낮추며 혜택을 늘리거나 할인 쿠폰을 발행하면서 고객의 방문을 유혹하는 것.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벌이기
2020-09-10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