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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코로나19에도 굳건… 신성통상, 연매출 '1조' 넘었다
신성통상이 지난해 연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경기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와 해외 브랜드에 밀려 패션시장이 업황 부진을 겪는 가운데 보기 드문 성장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신성통상은 지난해(제52기 사업연도(2019년 7
2020-09-14 김보라 기자 -
2단계 완화에 한숨 돌린 외식업계 "추석 연휴 직전까지 안심 못해"
수도권 대상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가 '2단계'로 하향되면서 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등의 정상 영업이 재개됐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수도권 프랜차이즈형 커피전문점과 제과제빵·아이스크림·빙수점의 매장 내 영업이 재개됐다. 전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가&
2020-09-14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미샤, 스파오, 이니스프리 外
◇ 유한킴벌리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몽골 현지서도 펼쳐유한킴벌리는 1984년부터 진행해 온 우리나라의 대표적 환경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몽골을 푸르게 캠페인으로 현지에서 진화되고 있다.몽골을 푸르게 캠페인은 현재 몽골지역에서 유한킴벌리 주요
2020-09-14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적과의 동침… '비비고'도 프레시 매니저가 배달
한국야쿠르트가 최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한국야쿠르트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제품을 온라인몰 하이프레시(hyFresh)를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양사간 제품 카테고리 확대와 채널 확장의 니
2020-09-1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페르노리카코리아, 롯데GRS, 동원F&B 外
◇ 던킨, 내 몸을 위한 '던킨-짐' 캠페인 실시던킨이 던킨-짐(D-GYM) 캠페인을 진행한다.던킨-짐은 던킨의 D와 체육관(Gym)을 결합한 단어로 에너지가 필요할 때 먹으면 딱 좋은 던킨의 맛을 주제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단백질을 함유하고, 아몬드 등 견
2020-09-14 김보라 기자 -
"평일에는 오피스, 주말 판매공간으로" 영원무역, 경기 이천에 '융복합판매시설' 오픈
글로벌 OEM 기업인 영원무역은 업계 1위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와 손잡고 최근 경기 이천에 다목적 융복합판매시설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지상 3층 및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이 건물은 연면적이 약 9994㎡에 달하는 대규모 시설이다.
2020-09-13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온, 현대百, 이마트 外
◇롯데온(ON), 14일부터 ‘추석명가 본판매’ 시작롯데온(ON)이 오는 14일부터 추석 본판매를 시작한다.롯데온은 이번 달 14일부터 25일까지 ‘추석명가 본판매’를 진행해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4일부터 20일까지는 매일 상품군을
2020-09-13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추석 앞두고 협력회사 대금 조기 지급
홈플러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원활한 자금운영을 돕기 위해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기 지급 대상 회사는 대기업을 제외한 중소 협력회사 중심의 약 3400개사로 약 813억 원 규모의 대금이 조기 지급된다.홈플러스는 이들
2020-09-13 한지명 기자 -
'비대면이 대세'… 롯데百, 2주간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 진행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이 안심하고 집에서 편리하게 선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코로나19로 추석 선물을 비대면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많아지며, 롯데백화점은 올 추석 롯데백화점몰의 온라인 선물세트 물량을 30%
2020-09-13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DIY 와인' 추석 선물세트 선봬… "개인 취향 고려"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더욱 강화되면서 홈술족 트렌드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 실제 롯데마트의 매출을 살펴보면, 7~8월 와인과 위스키가 각 64%, 46%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롯데마트는 이 같은 신장 트렌드가 추석 선물세트까지 이어진다고 판단했다
2020-09-13 한지명 기자 -
쿠팡, 경북 김천에 축구장 12개 규모 물류센터 설립… 1천억 투자
쿠팡이 경상북도 김천시에 1000억원을 투자해 로켓생활권 확장을 위한 첨단물류센터를 짓는다. 쿠팡은 김천시청에서 경상북도, 김천시와 대규모 물류센터 설립을 위한 투자유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쿠팡은 김천1일반산업단지(3단계)에 내년부터 2년간 1
2020-09-11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NS홈쇼핑, 롯데하이마트, 현대홈쇼핑 外
◇ GS더프레시, 제철 맞은 전어 15톤 통 큰 매입… 어민 돕는다GS더프레시가 코로나19로 취소된 전어 축제로 시름이 깊어진 어민 돕기에 나섰다.GS더프레시는 오는 15일까지 전라남도 여수, 고흥, 충남 서천 등지의 어민들로부터 전어 15톤을 매입해 판매한다. 전어
2020-09-11 한지명 기자 -
김영란법 20만원 한시 상향에… 유통업계, 농축수산물 물량 수급 '비상'
추석 연휴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고가 선물세트 물량 수급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국민권익위가 이번 추석을 전후해 농축수산물 관련 선물 가액 범위를 20만원으로 한시 상향 조정한데 따른 것이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각 유통업체들은 모처럼 찾아온 대목을 놓치지 않기 위해
2020-09-11 한지명 기자 -
거리두기 2.5단계 완화될까… 매출 80% 급감한 외식업계 '긴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정부가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재연장 여부를 놓고 고심하면서 외식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앞서 프랜차이즈 카페에 이어 제과점, 아이스크림, 빙수점까지 매장 이용 제한 조치가 확대, 전방위적으로 타격을
2020-09-11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역대 최대 규모 '내수 통관' 상품 푼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과 손 잡고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역대 최대 물량으로 내수통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오는 10월 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를 진행,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토즈 등 총 66
2020-09-1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