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한섬, 세정, LG생활건강
◇ 한섬, 상반기 자사몰 매출 62% 증가… '온라인 퍼스트' 통했다한섬의 온라인 사업이 코로나19 장기화에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한섬닷컴・H패션몰 등 온라인 사업부문의 매출과 회원 수 모두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어서다.26일 한섬에 따르면 올 상반
2020-08-26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수요 급감한 참치 '반값' 행사
수출 감소와 내수 부진으로 수요가 급감한 참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마트가 대규모 반값 참치회 행사를 선보인다.이마트는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참치 뱃살’ 2종을 각 1만3900/1만6900원에 판매한다.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는 기
2020-08-26 한지명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 특급호텔 노하우 담은 호경전 밀키트 출시
신세계조선호텔이 특급호텔 셰프의 손길을 담아 ‘조선호텔 유니짜장’과 ‘조선호텔 삼선짬뽕’ 간편가정식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중식당 호경전의 대표 메뉴 ‘유니짜장’을 손쉽게,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SSG닷컴을 통해 27일부터 단독으로 선보
2020-08-26 한지명 기자 -
이랜드리테일, 비상경영 돌입…관리직 무급휴가 시행
이랜드리테일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에 따른 실적 악화를 이기지 못해고 비상 경영에 착수했다. 이에 따라 관리직의 자율 무급휴가를 비롯한 추가 조치에 들어갈 예정이다. 25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이날 석창현, 김유섭 대표이사는 이메일
2020-08-25 강필성 기자 -
2020-08-25 강필성 기자
-
롯데자산개발, 본사서 코로나 확진자 2명 발생
롯데자산개발 본사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같은 건물에 입주한 세븐일레븐에서 지난 19일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지 일주일 만이다.25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서울 수표동 소재 시그니처타워에서 근무하는 본사 직원 2명이 이날 코
2020-08-25 한지명 기자 -
한샘, 수해지역 주민·소상공인 피해복구에 5억원 기부
한샘이 장마로 수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5억 원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출연은 기금 및 현물 출연 방식으로, 전례 없는 최장 기간의 장마로 수해를 입은 특별재난지역을 대상으로 한 농산물 판로 및 먹거리 지
2020-08-25 임소현 기자 -
편의점界, 가맹점주·이재민 지원 등 상생 활동 잇따라
편의점업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를 돕는 한편, 수해 특별재난지역 이재민 지원에 나서는 등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25일 업계에 따르면 CU는 전국 점포 카운터에 비말 차단막을 설치한다. 최근 전국적으로
2020-08-25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8월 중순 에어컨 판매량 최근 5년 중 최대치
전자랜드는 올해 장마 기간이 끝난 후 16일부터 23일까지 에어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같은 기간의 최근 5년간 판매량을 살펴보면, 올해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월 동기간과 비교해도
2020-08-25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G9, 현대백화점 外
◇ 티몬, 8월 '라스트위크' 풍성한 혜택티몬이 8월의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쇼핑 혜택이 가득한 '라스트위크'를 진행한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수능 D-100'을 맞아 '수능대박기원' 기획전도 준비했다.'25데이'와 맞물리는 이날은 25원의 티스푼부터 닥
2020-08-25 한지명 기자 -
주류·담배업계, 코로나 재확산에 다시 ‘재택’… 영업 위축 우려도
주류·담배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재택근무로 전환하고 있다.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적용하면서 ‘발로 뛰는’ 영업활동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업계는 본사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자구책 마련에
2020-08-25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도 못꺽는 명품 인상 행렬… 태그호이어 9월 가격 인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콧대높은 명품들의 가격은 오르고 있다. 가을 혼수철을 앞두고 까르띠에, 불가리에 이어 예물 시계로 인기가 높은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가 가격 인상에 나선다.25일 업계에 따르면 태그호이어는 9월
2020-08-25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체험형 복합쇼핑몰 ‘코너스’ 1호점 부산에 오픈
홈플러스가 2년여 간의 준비기간 끝에 대형마트 내에 입점된 몰(Mall) 구조의 큰 전환을 시도한다.홈플러스는 임일순 사장이 취임 직후부터 구상해왔던 새로운 콘셉트의 패밀리 커뮤니티 몰 ‘코너스(CORNERS)’를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점에 공식 1호점으로 처음 선보였다
2020-08-25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숍인숍 매장도 ‘체험형 매장’으로… 고객 경험 강조
롯데하이마트는 롯데마트에 입점한 소형 숍인숍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바꾼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숍인숍 매장 가운데 661m²(200평) 미만 매장을 소형 매장으로 분류하고, 이를 선별해 중·소형 가전제품 체험형 매장으로 꾸밀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2020-08-25 강필성 기자 -
'코로나' 피해간 이케아, 2020년 매출 전년비 33% ↑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전년 동기 대비 33% 성장한 663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케아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내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략을 내놨다.이케아코리아는 25일 온라인 간담회를 열고 202
2020-08-2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