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이 좋아하는 '정관장' 알고보니… 지난해 매출액 12.4%가 광고비

    국내 홍삼 1위 브랜드 정관장을 운영하는 KGC인삼공사(한국인삼공사)의 판매관리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광고 선전비 비율이 업계 평균 비율을 여전히 크게 웃도는 것으로 확인됐다.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삼공사 지난해 판매관리비는

    2018-09-11 임소현 기자
  • "리버풀FC 공식 팬미팅 열린다"… 롯데월드타워, 역대 최대 규모 ‘LFC World’ 개최

    롯데월드타워에서 국내 최초로 스탠다드 챠타드 은행이 함께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 구단 리버풀 공식 팬 미팅 행사인 ‘LFC World(Liverpool Football Club World)’가 14일부터 사흘동안 열린다고 11일 밝혔다. 3회째를 맞이하는 ‘LFC

    2018-09-11 진범용 기자
  • 한샘, '구글 홈'과 손잡는다… '홈 IoT시장 선도'

    한샘이 자사 제품과 구글의 AI 스피커 ‘구글 홈’의 연동 계획을 11일 밝혔다. 한샘은 홈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시장에서 ‘구글 홈’과 손을 잡고 음성 인식으로 제어되는 주거 환경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한샘은 ‘구글 홈’으로 제어되는

    2018-09-11 진범용 기자
  • 中 '웨이상' 창업 열풍에 국내 인터넷면세점 반사이익

    면세점도 온라인 바람… 인터넷면세점 총매출 年 평균 44% 성장

    온라인 대세론이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면세점에도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편리한 구매 패턴과 각종 혜택 등의 영향과 중국 내 '웨이상'이라는 새로운 판매 채널의 등장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웨이상'이란 중국 SNS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2018-09-11 진범용 기자
  • 대상, 올해 추석선물세트 출시… 2만~3만원대 중심 복합형 세트 구성

    대상이 추석을 맞아 풍성하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만~3만 원대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먼저 대표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에 꼭 필

    2018-09-11 임소현 기자
  • 코리아테크 리파, 뷰티 라인 신제품 9종 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

    코리아테크의 리파는 디바이스와 화장품을 융합해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는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리파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구현했다. 리파 미스트 &

    2018-09-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올해 추석,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세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추석 시즌이 다가왔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명절이지만 매년 반복되는 뻔한 선물은 점점 특별함을 잃어가는 것 같아 고민이다. 올해 추석에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색다른 선물로 소중

    2018-09-11 김보라 기자
  • GS수퍼마켓, 셀프 계산대 50개점으로 확대… '사용 실적 8개월만에 3.3배 ↑'

    GS수퍼마켓이 셀프 계산대에 대한 고객 사용량 증대로 하반기 운영 확대를 검토 중이다.11일 GS리테일에 따르면 GS수퍼마켓광진화양점의 경우 지난해 설치한 셀프 계산대의 사용 실적이 8개월만에 약 3.3배 증가했다.운영 초기 고객이 직접 일일이 계산을 하다는 것과 멤버

    2018-09-11 진범용 기자
  • 비디비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올해 누적 판매 100만개"

    비디비치의 클렌징 폼이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올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2016년 6월 처음 출시된 이 제품은 올해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2018-09-11 김보라 기자
  • CU, 출점 기준 높여 ‘가맹점 수익성’에 집중… '양보단 질적 성장'

    CU가 올해부터 개점 기준을 외부 환경 변화에 맞춰 한층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예상 매출, 점주 수익 등의 기준을 15% 이상 높여, 기준에 미달하는 매장은 개설하지 않기로 했다.인건비 상승 등 점포의 제반 비용이 늘어난 만큼, 가맹점 개설 시 가맹점주가 가져가는

    2018-09-11 진범용 기자
  • 롯데百, 추석 선물도 '가성비'… '갈치·부세 선물세트 확대'

    롯데백화점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수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는 가성비가 좋은 갈치와 부세 선물세트의 품목을 확대했으며, 직매입 선물세트를 통해 가성비를 높이고, 선물세트에 활용하는 어종도 늘린 것이 특징이다. 2012년 추석에는 굴비 등 수산

    2018-09-11 진범용 기자
  • '엘페이·카카오뱅크 계좌 연동'… 롯데마트,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롯데마트는 엘페이(L.pay)와 카카오뱅크의 계좌 연동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계좌이체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 2016년 10월 롯데마트가 엘페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이래, 롯데마트에서 간편결제

    2018-09-11 한지명 기자
  • "20·30 시장 공략"… 이마트, 웹툰 입힌 ‘콜라보 가구’ 선봬

    이마트가 인기 웹툰작가, 중소 협력업체와 손잡고 웹툰을 입힌 ‘콜라보 가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그 첫 번째 시리즈로 13일부터 전국 100여개 이마트 지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잡다한컷’, ‘미생’ 등 유명 웹툰 일러스트를 담은 1인 좌식 접이테이블을

    2018-09-11 진범용 기자
  • "여성복 매장에 화장품이?"… 시코르, 신세계百 강남점 5층에 오픈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15호점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신세계 강남점의 두 번째 시코르 매장이다. 기존 파미에스트리트에 있는 시코르가 166평 규모의 200여개의 MD를 갖춘 대규모 매장이었다면 새롭게 오픈하는 시코르

    2018-09-11 김보라 기자
  • "추석 대목 잡아라!" 주류업계, 한가위 선물세트 풍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가 술이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술 한잔 대접하고 싶다는 마음을 선물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품격 있는 고급 위스키·와인 선물세트디아지오 코리아는 추석을 앞두고 품격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 21종(조니워커 14

    2018-09-1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