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직구보다 파격 할인"… LF 콜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한국콜마, 채용 연계 대졸 인턴 사원 모집
-
◇ 이니스프리,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
출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위한 특별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또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시 연말 패딩 목도리를 증정한다. 이번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 주거개선 사업에 기부한다. -
◇ "직구보다 파격 할인"… LF 콜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LF의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16일부터 2주 동안 ‘콜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을 통해 진행한다.
콜한이 11월의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파격 할인 혜택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동안 총 400여가지의 신발 아이템을 최소 35%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남성용 스니커즈, 옥스포드화부터 여성용 스니커즈, 앵클 부츠, 롱 부츠, 캐주얼 부츠 등 콜한을 대표하는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이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고투 첼시 여성 캐주얼 부츠가 60% 할인된 11만원대, 이사벨 여성 스트레치 롱 부츠가 60% 할인된 15만원대에 판매된다.
콜한은 행사 기간 동안 LF몰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이 느끼는 직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이즈 교환의 고민 없이 만끽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
◇ 한국콜마, 채용 연계 대졸 인턴 사원 모집
한국콜마 및 계열사가 오는 22일까지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한국콜마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콜마비앤에이치와 의약품 계열사 HK inno.N에서 모집한다. 해당 직무는 연구, 품질관리,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생산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은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해 4년제 학사 및 석사 학위 수여자가 대상이다. 영어를 비롯한 중국어 등 외국어특기자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이번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와 온라인 인성검사, 1차 면접을 거쳐 1개월 인턴십 과정으로 이어진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는 최종 면접 후 내년 2월 중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
◇ 휠라 2020 윈터 컬렉션 출시
휠라는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숏다운 및 미들다운과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2020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을 출시했다.
‘휠라 온 더 스트리트(FILA on the STREET)’라는 테마 아래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절묘하게 결합, 색다른 스타일의 겨울 패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은 ‘아크로 리버시블 숏다운’이다. 겉면에는 휠라를 상징하는 3단 컬러블럭 디자인이, 안쪽으로는 로고 포인트 디자인이 적용된 숏다운이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강조하면서도 최근 각광받는 뉴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돋보인다.
덕다운 소재로 보온성은 기본으로 챙겼다. 스킨 핑크, 내추럴 베이지, 다크레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85~105까지 5단위로 출시됐다. 가격은 17만9000원. 이외에도 휠라의 시그니처 V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컬러블로킹 오버핏 다운’, 재킷 앞면 중앙에 보아 소재를 입혀 포인트를 가미한 ‘팝콘 중다운’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한편, 휠라는 2020 윈터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