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몽골 현지서도 펼쳐블랙야크, 강하늘·김동률과 함께 한 뮤비 공개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 비양도 생태 복원 추진
-
◇ 유한킴벌리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몽골 현지서도 펼쳐
유한킴벌리는 1984년부터 진행해 온 우리나라의 대표적 환경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몽골을 푸르게 캠페인으로 현지에서 진화되고 있다.
몽골을 푸르게 캠페인은 현재 몽골지역에서 유한킴벌리 주요 제품을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협력회사인 MSD(Mongolian Star Distribution LLC)에서 유한킴벌리가 사막화방지 활동의 일환으로 몽골에 조성한 유한킴벌리 숲을 몽골 소비자들에게 알리면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 회사는 올 초부터 유한킴벌리가 18년전부터 몽골을 위해 나무심기를 해온 회사하고 어필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화이트 등 유한킴벌리의 주요 브랜드를 몽골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고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몽골 내 유한킴벌리 숲은 유한킴벌리와 시민단체 동북아산림포럼이 1990년대 두번의 큰 불로 인해 황폐화된 지역 복구룰 위해 몽골 토진나르스지역에 2003년부터 약 10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어 복원한 인공조림지이다.
MSD는 올해 매출이 전년대비 약 40% 정도 상승했는데, 올해부터 시행한 애국마케팅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한다. 몽골이 필요할 때, 몽골에 나무를 심고 숲은 키워온 기업, 유한킴벌리에 대해 소비자들이 호감을 갖고 공감한 결과라는 것이다. -
◇ 블랙야크, 강하늘·김동률과 함께 한 뮤비 공개
블랙야크가 브랜드 앰버서더 강하늘과 함께 오늘의 마운틴 BAC 캠페인 일환으로 가을을 걷고 밤하늘을 품어낸 한 편의 영화와 같은 김동률의 출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삶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산행을 즐기는 열정적인 사람들의 커뮤니티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BAC)을 소재로 내세웠다.
브랜드 앰버서더 강하늘이 실제로 산을 걷고 오르고 바라보며 느끼는 과정을 담아 결과가 아닌 과정, 경쟁이 아닌 즐거움이 목표가 되는 산과 자연이 주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오늘의 마운틴 BAC 캠페인 뮤직비디오와 함께 강하늘의 가을 걷기, 밤하늘 보기 편으로 재구성된 광고 영상은 블랙야크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촬영 현장과 강하늘의 리얼한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국방부와 마음까지 따뜻하게 안부를 전하세요 1001이라는 주제로 오늘부터 대국민 응원 챌린지를 연다. 올해 72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을 응원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따뜻한 안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1001명 이상의 고객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면 더운 여름과 혹한의 겨울을 보내며 격오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스파오의 발열 내의 웜테크를 기부한다.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1명에게 스파오와 국방부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만든 1001 반팔 티셔츠와 발열 내의 웜테크를 포함한 국군의 날 72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는 받는 사람의 이름을 적어 웜테크와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
◇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 비양도 생태 복원 추진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제주 비양도 생태 복원에 나섰다. 사단법인 제주생명의 숲, 비양리 마을회와 11일 업무협약을 맺고 자연생태계 복원 및 생물다양성 보전에 힘을 모으기로 한 것이다.
제주도 제주시 한립읍 협재리에 딸린 섬이자 기생화산인 비양도는 수려한 자연생태를 자랑한다. 최근 관광객들의 방문이 늘어남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지만 동시에 고유의 식생과 생태자원을 더욱 보호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협약식에 참석한 3개 기관은 이날 청정의 가치를 추구할 때 비로소 사람과 자연의 공존이 가능하다면서 숲 조성, 식생 보전 등 공동의 노력으로 비양도 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과 제주생명의 숲은 협약 체결에 앞서 비양도 황근 자생지 복원 사업도 벌이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시간차를 두고 작업중인데 염습지인 펄랑못 인근 2449㎡에 황근 10주를 식재했고 이달 말까지 총 200주를 심을 계획이다. -
◇ 네이처리퍼블릭 병풀 추출물을 담은 시카 세럼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수분 가득 영양감을 선사하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월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정규 품목으로 출시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슬리핑 마스크(10Eea)와 함께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획세트 출시에 앞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은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피부 진정, 장벽 개선 등 7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마스크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개선 변화율 146.1% 등의 수치를 나타내 제품력을 입증받았다고 강조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며 국제 인증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를 기념해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 휘슬,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에서 먼지 걱정을 줄인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리얼 블루 샌드를 출시했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냄새 케어에 효과적인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 고양이들의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이다. 벤토나이트 모래의 단점인 먼지 날림 즉 사막화 현상을 줄이기 위해 먼지 억제 기술(Dust Control Technology)을 적용했다.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3% 분진이 감소해 먼지 발생이 덜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에 함유된 블루 벤토나이트의 작은 입자가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고양이 소변 등이 바닥에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주며, 응고력이 뛰어나 사용한 곳만 재빠르게 덜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면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후각에 예민한 고양이들을 위해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를 함유해 3대 악취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등을 95% 이상 감소시켜 24시간 냄새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에이블씨엔씨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출시
미샤가 더 쿠션 스킨 매트(SPF50+/PA++++)를 출시했다.
더 쿠션 스킨 매트는 피부에 물든 것처럼 맑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미샤 쿠션 앤 픽서 블랜딩TM 공법으로 잘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매끈한 화장을 유지해 주는 점이 장점이다. P&K 피부 임상 연구 센터에서 국내 최초 9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임상도 획득했다. 물, 수분, 피지 등 화장을 무너뜨리는 요소들을 방어하는 유수분 커팅 파우더가 적용됐다.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미샤 그린 젠틀 포뮬러TM 성분도 함유됐다.
미샤는 지난 7월부터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과 화장품 리뷰 온라인 플랫폼 글로우픽 등에서 10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제품에 대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