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I코리아, 전자담배 ‘플룸테크’ 쿠팡 로켓배송 입점

    JTI코리아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가 쿠팡에 공식 입점, 글로벌 담배회사 최초로 전자담배 기기를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플룸테크는 최근 수도권에 위치한 담배 소매점 및 편의점뿐만 아니라 e커머스 채널인 네이버스마

    2020-06-09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카스, 국제식음료품평회서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 후레쉬와 카스 라이트가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Qi, International Taste & Quality Institute)이 주최한 ‘2020 iTQ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각각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2020-06-09 강필성 기자
  • 안다르 '2020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안다르는 고유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래쉬가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안다르 래쉬가드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워터스포츠에 최적화된 무광택의 하이퀄리티 텍스처와 잦은 마찰에도 쉽게

    2020-06-0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코로나19 의료진 위한 캠페인 진행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이랜드재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의료진을 위한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40도의 캠페인은 체감온도가 40도가 넘는 방호복을 입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2020-06-09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BKBC, 서울 용산에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는 색다른 콘셉트로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BKBC는 20대 초·중반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유

    2020-06-0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사내 쌍방향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 신설

    CJ올리브영은 사내 구성원 간 소통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 올리브라운지(Olive lounge)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라운지는 사원부터 임원까지 CJ올리브영의 모든 구성원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쌍방향 사내 소통 채널이다. 급변하

    2020-06-0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코로나19 현장 간호사에 구강용품 '2080' 박스 전달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코로나19 현장 간호사들을 위한 구강용품 2080박스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간호사

    2020-06-09 김보라 기자
  • 현대百 판교점, 홈데코·리빙페어 ‘디어 마이 판교’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 10층 토파즈홀·하늘정원에서 홈데코·가구·인테리어·식기 등 42여 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하는 리빙페어 ‘디어 마이 판교’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가가 꾸며놓은 취향마켓’을 주제로 유명 일러스트레

    2020-06-09 강필성 기자
  • 바디프랜드, 전시장 방문하면 1천원 기부…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바디프랜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 분야 공무원 등 여러 관계자를 응원하기 위한 세이브 코리아(SAVE KOREA)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캠페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바디프랜드 전국 123개 직영전시

    2020-06-09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영국의 맛 ‘브리티시 쇼트브레드’ 프리미엄PB 2종 출시

    영국을 방문한 여행객들이 ‘귀국할 때 반드시 사오는 과자’로 유명한 대표적인 디저트 ‘쇼트 브레드(Shortbread)’를 홈플러스가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방패 마크를 달고 판매된다.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신상품으로

    2020-06-09 강필성 기자
  • [위기를 기회로] BGF리테일, 코로나19 속에서 ‘미래’ 엿본다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는 ‘위기’다. 수년간 소비가 줄어드는 경제 침체가 지속되는 상황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까지 닥치면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처지에 내몰렸기 때문이다. 동시에 이를 ‘기회’로 삼으려는 노력도 지속되고 있다. 패러다임이 변하는

    2020-06-09 강필성 기자
  • 오리온,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 스윙칩' 생산 개시

    오리온은 감자 수확철을 맞아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과 스윙칩 생산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포카칩과 스윙칩은 매해 6월부터 11월경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 수확된 햇감자

    2020-06-0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4년만에 재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7월 13일까지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를 비롯한 새로운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MD 상품 27종을 선보인다.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는 스타벅스가 2016년 여름에 처음 출시해 출시 당시 여름 시즌 동안 170만잔에 가까운 판매

    2020-06-09 임소현 기자
  • 신세계인터 '자주', 브랜드 최초 카페형 매장 신논현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백화점식 VIP 서비스를 도입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자주는 이달 5일 신논현역 인근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면서 2층에 멤버십 회원 전용 무료 카페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자주에서 카페형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

    2020-06-09 김보라 기자
  • GS25, 국민참여 캠페인 ‘끝까지 찾아야 할 122609 태극기’ 동참

    GS25가 6 ·25전쟁 70주년을 맞아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지 못한 '미발굴 전사자 12만2609명'을 기억하자는 캠페인 '끝까지 찾아야 할 122609 태극기'에 동참한다.GS25는 전국 편의점을 통해 국민들에게 태극기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한정판 배지를 전달할

    2020-06-0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