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中 티몰에서 디지털 론칭 '中 2030 공략'

    설화수가 신제품 디지털 론칭, 유명 왕훙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설화수는 6월1일(현지시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시장에 5세대 윤조에센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디지털 론칭 행사에는 설화수

    2020-06-09 김보라 기자
  • “맛없으면 무료 반품”… G9, ‘신선지구 제철식품’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4일까지 ‘신선지구 제철식품’ 프로모션을 열고 옥수수, 매실, 복숭아 등 여름철 대표 인기 식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맛없으면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기간 중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

    2020-06-09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온누리 전자상품권 가맹점 모집… 소상공인 지원

    이베이코리아가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에 박차를 가한다.이베이코리아는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온누리상품권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시장 상인의 판로 확대를 돕는 동시에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서비스 활성화를 이

    2020-06-09 한지명 기자
  •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에 박서준… ‘신규 포스터’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을 맞아 처음처럼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신규 포스터를 공개하고 여름 성수기를 대비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새롭게 발탁된 뮤즈 박서준과 함께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박서준의 시원하고 호쾌한

    2020-06-09 한지명 기자
  • "반려동물 입맛 사로잡을 것"…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로 5조 시장 도전

    한국야쿠르트가 펫브랜드 '잇츠온펫츠'로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관련 시장이 올해 5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끌어올리 수 있을지 관심사다.9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는 지난달 잇츠온펫츠 수제간식을 출

    2020-06-09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 발대식

    롯데홈쇼핑은 지난 8일 서울 롯데시네마 영등포점에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김광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교육생 30 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

    2020-06-09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폭염 대비 쪽방촌 거주민에 생수 4만병 지원

    하이트진로가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노숙인들과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생수를 지원한다.하이트진로는 9일 서울 영등포, 남대문, 동대문, 종로 쪽방촌 거주민과 노숙인 약 2000명에게 총 4만1000여 병을 전달한다. 이번 지원 생수는 하이트진로음료가 1만3000여 병을 함

    2020-06-09 한지명 기자
  • 재평가받는 SPC그룹 외식사업… 신시장 확장 전략 '결실'

    SPC그룹의 외식사업이 재평가받고 있다. 최근 파인캐주얼 콘셉트 외식 브랜드를 강화하던 SPC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트렌드에 부합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는 긍정적인 분석이 우세하다.9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가정간편식에 대한 '2019 가공식품

    2020-06-09 임소현 기자
  • "전자담배도 새벽배송"… 담배업계, 온라인 판매 가속도

    전자담배도 새벽 배송으로 받는 시대가 열렸다. 담배업계가 코로나19를 계기로 비대면 온라인 판매 플랫폼 구축에 앞다투고 있기 때문이다. 신제품 공개·체험 등의 주요 오프라인 행사가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주 무대를 옮겨 마케팅과 판매에 사활을 걸고 있다.9일 관

    2020-06-09 한지명 기자
  • '방역작업 완료' 롯데월드, 9일 오전 10시 영업 재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다녀가 폐쇄됐던 롯데월드가 9일 오전 10시 영업을 재개한다.9일 롯데월드 관계자는 "오늘(9일) 오전 10시 영업을 재개한다"며 "5회 이상 방역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5일 근무했던 직원 680여명

    2020-06-09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한화 이글스' 맞손, '이글이글 불꽃왕교자' 출시

    CJ제일제당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화끈한 맛이 일품인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청양고추를 넣어 먹을수록 중독되는 화

    2020-06-09 임소현 기자
  • 풀무원, 현지 맛 살린 ‘베트남 분짜 쌀국수’ 출시

    풀무원식품은 베트남 대표 음식으로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끈 ‘분짜’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베트남 분짜 쌀국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분짜는 쌀국수에 구운 고기와 채소 등을 곁들여 새콤한 피쉬소스를 찍어 먹는 베트남 대표 전통 음식이다. 뜨거운 국물에 담

    2020-06-09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벤치' 설치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6월 중 공공장소에 설치한다고 9일 밝혔다.업사이클링 벤치는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매장에 반납한 화장품 공병 분쇄품에 초고강도 콘크리트(UHPC)를 섞은 테라조 기법을 적

    2020-06-09 김보라 기자
  • 온라인 판매량 급증에… 아워홈, 자사 온라인몰 키운다

    아워홈이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 강화에 나선다. 최근 언택트 쇼핑 등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량이 급증함에 따라 자사몰 강화에 나선 것. 9일 아워홈에 따르면 올 1분기 아워홈 식품점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

    2020-06-09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전국민 건강생활 백서’ 가전·가구 프로모션… 12일부터 2주간

    롯데백화점은 12일부터 25일까지 ‘전국민 건강생활 백서’를 테마로 한 마케팅을 진행한다.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한낮의 더위 뿐만 아니라 습기와 높은 열기로 인해 불쾌감이 높아지기 마련이다. 금주부터 찾아오는 여름 무더위에 롯데백화점은 국민 건강과 숙면을 책임지는 건

    2020-06-0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