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캠핑·혼산족 증가에… 기지개 펴는 백화점 아웃도어 매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트인 야외로 나가 초여름 날씨를 만끽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집콕'에 지쳐 면역력이 약해지고 무기력해지기 쉬운 요즘 혼자 산행, 캠핑을 떠나는 경우도 눈에 띈다.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5월 한달 간 아웃도어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해
2020-06-07 한지명 기자 -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한 자리에'… 롯데百 본점서 ‘집사 마켓’ 개최
롯데백화점은 12일부터 25일까지 본점 지하1층 더웨이브 코스모너지 팝업 매장에서 반려동물 용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집사 마켓(ZIPSA MARKET)’을 연다고 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 관련 패션, 리빙, 식품,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25개
2020-06-07 한지명 기자 -
"올 여름 역대급 폭염온다" 이마트, 16일까지 소형 냉방가전 할인전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세컨드 냉방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1~2인 가구가 늘어나고 신축 아파트들에는 시스템 에어컨 설치가 이뤄지며 이동식창문형 에어컨 등 소형 냉방 가전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이마트는 올 여름 폭염 예보가 쏟아지는 가운데 소형
2020-06-07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잼라이브’로 1020 ‘펀슈머’ 잡는다
SSG닷컴은 7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퀴즈풀이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잼라이브’는 방송 중 퀴즈쇼를 진행하며 상품 구매까지 가능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실시간으로 유저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 셀링 포인트를 강조해 주목
2020-06-07 한지명 기자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3억원 기부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3억원을 기부한다.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5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자사 대표 제품 바나나맛우유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적립해 총 3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2020-06-05 임소현 기자 -
동화면세점, 中企 최초 '재고 면세품' 온라인 판매 나서
동화면세점이 중견 면세점으로는 처음으로 재고 면세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동화면세점은 지난 4일부터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면세품 재고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참여 브랜드는 발리와 투미, 비비안웨스트우드,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불가리, 프라다, 오클리
2020-06-05 한지명 기자 -
풀무원, 냉동피자 시장점유율 20.7%로 2위… 반년만에 시장 51% 확대
풀무원식품은 올해 1분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서 점유율 20.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지난해 12월 ‘노엣지·크러스트 피자’를 출시하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 본격 진출한 풀무원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판을 판매하는 등 새로운
2020-06-05 임소현 기자 -
티몬, 플스4-다이슨 드라이기 경매…70% 할인가
티몬은 5일 하루 ‘소니’,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입찰이 가능한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후 4시까지 단 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경매 이벤트는 티몬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2020-06-05 강필성 기자 -
제주삼다수, 버려진 페트병이 가방으로 재탄생
제주삼다수 페트병이 고품질의 친환경 니트백으로 재탄생했다.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제주삼다수는 제주에서 배출된 페트병을 재생섬유로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패션 아이템이 이달 출시된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제주개발공사와 제주도, 효성TNC, 플리츠마마가 함께 진행 중인 ‘다시
2020-06-05 임소현 기자 -
큰맘할매순대국, '문세윤 국밥송' 공개… 밀레니얼 세대 공략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식품·외식업계 움직임이 활발하다. 온라인에서 유행하고 있는 콘텐츠를 활용하는 등의 펀슈머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 세대와의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문세윤 국밥송’
2020-06-05 임소현 기자 -
GS리테일, 일회용 덴탈마스크 3종 1+1 행사… 개당 650원
GS리테일은 일회용 덴탈마스크 3종에 대해 1+1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에서 6일부터 일회용 덴탈 마스크 3종에 대해 1+1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릴리프일회용마스크 5매
2020-06-05 한지명 기자 -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 한정 출시
키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도 이른 더위가 시작되며, 폭염이 예상 되고 있다. 더욱이 무더운 날씨와 함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오르고 땀과 습기가 차는 등 피부는 이
2020-06-05 한지명 기자 -
신세계免, 재고 면세품 판매 인기에 ‘숨통’… 롯데·신라·현대도 준비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벼랑 끝에 내몰린 면세업계가 재고품 판매 개시로 숨통이 트이게 됐다. 신세계면세점을 시작으로 롯데, 신라, 현대면세점 등 경쟁사들도 이달 중 재고품 판매를 준비하고 있어 재고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란 기대다.5일 관련 업계에
2020-06-0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롯데제과 임직원은 4일 오전 자사 사옥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는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롯데제과 임직원 10여명과 함께 덕
2020-06-05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라벨 없앤 생수 제품 라인업 확대
롯데칠성음료가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無)라벨 생수인 ‘아이시스8.0 ECO’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시스 ECO’ 500mL 및 2L를 출시하며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아이시스8.0 ECO는 지난 1월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무라벨 생수로, 라벨 사용량과
2020-06-0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