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코드 ‘RE;CODE by NIKE’ 공개의류, 액세서리 등 총 55종 제품W컨셉-분더샵 등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서 순차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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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RE;CODE by NIKE’를 공개한다.‘해체와 재조합’이라는 래코드의 디자인 정체성이 드러나는 스웻 셔츠, 케이프 점퍼, 드레스 등 30여 개 스타일의 의류와 가방, 모자, 머플러 등 25개 종류의 액세서리가 새롭게 탄생됐다.특별 한정판으로 이번 시즌에만 판매된다. 가격대는 의류는 9만9000~49만원, 액세서리는 1만9000원에서 10만9000원이다.판매는 온/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4일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을 시작으로, 23일까지는 편집 매장인 청담 분더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1일부터 10일 동안 이태원 ‘시리즈 코너’에서, 9월 1일부터는 코오롱몰에서도 해당 상품이 공개된다.래코드는 제품 출시 이외에도 나이키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한 업사이클링 워크숍을 마련한다.온라인 워크숍은 4일 오후 7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되며, 배우 류준열 포함해 나이키닷컴에서 사전 신청한 100여 명이 참여한다.7일에는 래코드 바이 나이키 팝업 스페이스(Re;code by Nike pop-up space)에서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워크숍을 마련, 소비자에게 지속가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