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과류 판매 1위 월드콘과 협업표면 커피 땅콩, 아랫부분 초콜릿 제품 속 바닐라 크림 삽입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 빙과류 판매 1위 제품인 월드콘의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월드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월드콘 특유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제품 표면에 커피 땅콩이 가득히 채워져 있고 아랫부분에는 초콜릿이 감싸져 있다. 제품 속에는 바닐라 크림을 삽입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기존 크런키바의 장점인 캐러멜의 쫀득함과 웨하스롤의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제품 포장 디자인은 월드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강조하기 위해 월드콘의 제품 이미지와 디자인을 삽입했다. 가격(편의점 기준)은 1200원.

    롯데제과 관계자는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월드콘은 출출할 때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평소 월드콘과 크런키바의 맛과 식감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