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정부 ‘물가 안정’ 칼 빼들었지만 … 매일유업, 생크림 이어 폴바셋 디저트까지 가격 인상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폴바셋이 정부의 ‘물가 안정’ 기조에도 불구하고 디저트 가격을 또 한 번 인상했다. 연말연시 수요가 몰리는 시점에 단행된 이번 조치로, 정부의 식품 물가 관리 기조에 역행한다는 비판이 나온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폴바셋은 이달 초

    2025-11-13 최신혜 기자
  • '중동 시장' 공략 나선 팔도 … '볼케이노 까르보나라' 연내 수출

    팔도가 K-푸드 트렌드에 올라타 수출 확대에 나선다. 이를 위해 먼저 볼케이노 까르보나라 맛과 풍미를 개선해 연내 중동 수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최근 볼케이노 까르보나라 컵 중동용 액상스프에 대한 인허가와 품목 보고를 마쳤다.올해 1월

    2025-11-13 조현우 기자
  • hy, 원료 B2B 누적 판매량 50톤 돌파​​ … 올해 18톤 ‘역대 최대’

    hy는 원료 B2B(기업간거래)사업 누적 판매량이 50톤을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판매량은 18톤으로, 사업 시작 이후 가장 많다. 매출액 또한 약 150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29% 증가했다. 35억원의 실적을 올린 첫해보다 네 배 높은 수준이다.빠

    2025-11-13 최신혜 기자
  • 신원 지이크, 30주년 맞아 서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는 오는 14일 서울 서촌에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지이크 서촌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지이크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서촌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2025-11-13 김보라 기자
  • 고물가에 '가심비 한 끼' 통했다 … 이마트24, 디저트 매출 85%↑·샌드위치 15%↑

    고물가 장기화 속에서도 편의점 상품이 ‘한 끼 식사’ 이상의 만족을 주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최근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 가심비를 모두 갖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신세계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제빵, 버거 제조 노

    2025-11-1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키즈 전문 브랜드 '푸키루키' 론칭

    CJ제일제당이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Pookie Rooki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푸키루키는 해달 형제 캐릭터인 ‘푸키’와 ‘루키’의 이름으로, 발음하기 쉬운 어감을 살리면서 귀여운 어린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바다 동물 캐릭터

    2025-11-13 조현우 기자
  • 켄달 제너도 다녀갔다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팝업 1.2만명 방문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현지 팝업 스토어와 타임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에이피알은 현지 시각 지난달 24일부터 11월2일까지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메디큐브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4분

    2025-11-13 김보라 기자
  • K-편의점 첫 美 상륙 … CU, 하와이 1호 다운타운점 개장

    CU가 미국 하와이에 점포를 열고 K-편의점 최초로 탈 아시아 해외 진출에 나선다.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은 지난 12일 미국 하와이 1호점인 ‘CU 다운타운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BGF리테일은 지난 5월, ‘BGF리테일 하와이 법인’을 설립하고 하와

    2025-11-13 김보라 기자
  • Z세대 입맛 잡은 '메롱바' … 월드콘 제치고 GS25 아이스크림 1위 등극

    GS25가 지난 9월 초 선보인 ‘메롱바’가 부동의 아이스크림 인기 상품인 월드콘, 메로나 등을 제치고 GS25의 아이스크림 매출 1위에 등극했다.13일 GS25가 분석한 아이스크림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메롱바’는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수량 500 개를 돌파

    2025-11-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신세계디에프, 동서식품, 스타벅스 外

    ◇ NS홈쇼핑, 중소 협력사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실시NS홈쇼핑은 12일 경기 판교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홈쇼핑 인공지능(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교육은 중소 협력사의 디지털 전환과 실무 경쟁력 강화를

    2025-11-13 김보라 기자
  • 롯데, 닌텐도와 손잡고 슈퍼 마리오 홀리데이 축제' 연다

    롯데가 5개의 계열사와 함께 닌텐도 주식회사의 슈퍼 마리오와 대규모 콜라보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는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세계적인 콘솔 게임 기업 닌텐도 주식회사와 대형 오프라인 행사 ‘JOYFUL HOLIDAY in LOTT

    2025-11-13 김보라 기자
  • 보틀벙커, 연중 최대 주류 행사 '블랙벙커데이' 개막 … 최대 50% 할인

    보틀벙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잠실점, 서울역점, 상무점 등 전국 3개 매장에서 ‘2025 하반기 블랙벙커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랙벙커데이’는 보틀벙커가 상·하반기 두 차례만 선보이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로, 다양한 주종을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어

    2025-11-13 김보라 기자
  • "투뿔한우부터 생삼치까지" … 이마트, 지역 제철 먹거리 최대 반값 할인

    이마트는 경주 천년한우부터 생삼치, 방어무침회 등 전국 각지의 신선한 제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경주 ‘천년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천년한우’는 최근 열린 국제

    2025-11-13 김보라 기자
  • 롯데하이마트, MZ 취향 저격 'PLUX 커스텀 키보드' 출시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개인 취향에 맞춰 상품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자체브랜드(PB) 상품 'PLUX(플럭스) 커스텀 키보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PLUX 커스텀 키보드'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색상을 바꿔 사용할 수 있도록

    2025-11-13 김보라 기자
  • '자율가격제·꼼수인상' 교촌에프앤비, 3Q 영업익 전년比 47.2% 신장

    자율가격제, 내용량 변경 등 꼼수인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교촌이 3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3분기 매출액(연결기준)이 전년 동기 대비 6.0% 신장한 1352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11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2025-11-12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