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확진자 10만명, 한 달새 28배 폭증… 편의점 타이레놀 수요 '껑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확진자가 다시 10만명으로 늘어나면서 타이레놀과 감기약 등 상비약 판매가 두 자릿 수 이상으로 급증하고 있다.27일 질병관리청 등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국내 코로나1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확진자가 다시 10만명으로 늘어나면서 타이레놀과 감기약 등 상비약 판매가 두 자릿 수 이상으로 급증하고 있다.27일 질병관리청 등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국내 코로나1
올 하반기 먹거리 가격이 줄줄이 오르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업계도 인상에 가세한다. 업체들은 원가와 환율 상승 등 가격 인상 요인을 반영한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밝히지만 경기 침체 속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커질 것
홈플러스가 고물가를 잡기 위해 내놓은 ‘물가안정 365’ 상품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홈플러스는 지난 2월부터 연중 실시 중인 ’물가안정 365’가 고객의 큰 사랑을 얻으며 상품 매출이 최대 125%를 기록하고 있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올해 상반기 매출이 20% 이상 성장하며 올해 최대 매출에 도전한다고 27일 밝혔다.미쏘는 지난해 연간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한데 이어 올해 역시 브랜드 론칭 이후 최대
풀무원식품이 지난 5월 말 출시한 ‘얄피꽉찬 한식교자’ 2종이 7월 중순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얄피꽉찬 한식교자’가 시장에 무사히 안착하면서 풀무원 냉동만두 전체 매출도 순증했
이랜드재단은 부산 진구청과 함께 하절기 노숙인 무료급식지원 및 조리실 개보수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전달식은 지난 26일 부산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부산진구청에서 정영일 이랜드재단 경영고문,
CJ온스타일이 홈쇼핑 업계에서 처음으로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ESG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CJ온스타일은 상생협력기금 총 1억 원을 출연하고, 동반위는 수행기관인 KSA 한국 표
한섬이 해외패션 브랜드를 새로 론칭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드라이브를 건다.한섬은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Our Legacy)’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버거킹이 오는 29일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1월에 이어 두번째 인상이다. 가격이 인상된 메뉴는 버거류 36종을 포함해 총 46종이다. 평균 인상률은 4.5%이다.대표적으로 와퍼가 6400
올 여름 장마와 무더위로 백화점 식당가 매출도 함께 오르고 있다.27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비 소식과 무더운 날씨가 많았던 지난 6월 1일부터 이달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식당가 매출은 전년 대비 62.1% 올랐다
롯데마트가 크기가 작거나 외관에 흠이 있어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이른바 ‘못난이 과일’ 판매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롯데마트는 맛과 영양에는 차이가 없지만 외관이 부족해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과일들을 ‘상생 과일’
농심이 용기면(컵라면) 일부 품목의 용기 사이즈를 줄인다. 포장재 감축을 통한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대상 품목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이 '무파마', '사리곰탕' 등 용기면 10
탈모 인구가 늘며 화장품업계 샴푸 전쟁이 치열해지고 있다.26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탈모시장은 규모는 4조원대다. 탈모샴푸 시장은 8000억원대로 탈모인구만 1000만명에 이른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탈모 시
우리나라는 국내 65세 이상 인구가 20%에 달하면서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했다. 이렇다 보니 고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건강을 챙겨줄 실버푸드(연화식·치료식·다이어트 식품 등 고기능성 식품 전체를 통칭) 시장이 뜨고
MZ세대가 전통주의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르면서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 위스키와 와인에 이어 전통주 소비가 늘어나면서 대형 유통 플랫폼에 잇따라 입점하며 관련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2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