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단장

    풀무원다논이 ‘액티비아’를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에 맞춘 것이다. 기능성표시식품이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기능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진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식

    2025-01-07 조현우 기자
  • 농심, 골든디스크어워즈서 엔하이픈에 '농심 신라면상' 시상

    농심이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돔에서 열린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을 ‘엔하이픈’에 시상했다고 7일 밝혔다.골든디스크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6만명의 글로벌 K팝 팬들이 현장에 참여했

    2025-01-07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이디야커피, 시몬스, GS리테일 外

    ◇ 일동후디스,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 신제품 출시일동후디스가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브랜드밀에 발아 공법을 적용한 '하이뮨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를 출시한다.신제품은 캐나다산 정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밀을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 단백질과 탄

    2025-01-07 최신혜 기자
  • 무신사, KBL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 한정 발매… "스포츠 관심 많은 젊은층 공략"

    무신사는 오는 8일 KBL(한국농구연맹)이 개최하는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을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2024-20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KBL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이벤트로 오는 19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무신사는 오는 8일 12시

    2025-01-07 이미현 기자
  • "일상에 스며드는 스코틀랜드" 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스카치블루 클래식’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내 일상을 물들이는 스코틀랜드’ 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의 세밀한 블렌딩으로 완성됐다.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며,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

    2025-01-07 조현우 기자
  • 삼성웰스토리, 고객사 '콘타이' 판로 확대 지원… 360솔루션 일환

    삼성웰스토리가 고객사 사업 성장을 돕는 ‘360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식자재 공급 고객사 ‘콘타이’의 간편식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콘타이는 태국 정부가 직접 선정하는 ‘타이셀렉트’ 인증 태국 음식 전문 프랜차이즈로, 국내에서 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

    2025-01-07 조현우 기자
  • 보람상조, 외식·급식업계와 3자간 협약… 특화 서비스 '보람550' 선봬

    보람상조가 외식 및 급식 업계를 대상으로 특화된 상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보람그룹 상조 계열사인 보람상조라이프는 최근 백년가에프엔씨(이하 백년가), 아라마크와의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백년가는 짬뽕 전문 외식 브랜드 ‘백년교동짬뽕’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2025-01-07 조현우 기자
  • 유한킴벌리,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에 발전 기금 1억원 출연

    유한킴벌리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에 1억원의 발전 기금을 출연했다고 7일 밝혔다.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UNGC 한국협회에서 진재승 유한킴빌리 대표이사 사장과 이동건 UNGC 한국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유한킴벌리는 향후 발전 기금 출연

    2025-01-07 이미현 기자
  • "음료 1년 무료 행운의 주인공은?" 스타벅스,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2만4000여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25-01-07 최신혜 기자
  • 세정그룹, 2025년 임원 인사 단행… 조직 안정성·기업 경쟁력 강화

    세정그룹은 사업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신속 대응 가능한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2025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세정그룹은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비전

    2025-01-07 이미현 기자
  • '디지털 전환' DNA 심는 대상그룹… 성장동력 확보

    대상그룹이 조직 전반에 데이터 기반 문화를 심기 위한 대규모 디지털 전환(DT)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대상그룹은 제품 기획부터 개발, 운영에 이르는 전 단계의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DAYS(Data All Your Needs)’가

    2025-01-07 조현우 기자
  • 이번엔 '수건 케이크' 대란, CU서 완판 행진… 생산량 확대

    CU는 2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 수건케이크가 자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앱 포켓CU에서 예약판매 4일 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수건케이크는 수건을 돌돌 말아놓은 이색적인 모양이 특징인 케이크로 얇은 크레이프 안에 크림을

    2025-01-07 이미현 기자
  • "프리미엄 300만원대 한우·굴비 선봬"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판매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과 온라인몰에서 '2025년 설 선물세트 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본판매 기간 현대백화점은 정육‧수산‧청과‧주류‧건강식품 등 130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2025-01-07 이미현 기자
  • "미식·프리미엄 담았다" 신세계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보다 다양해진 프리미엄 상품 구성으로 2025년 설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는 예년보다 빨리 다가온 설을 맞아 명절은 물론 신년 선물 수요까지 동시에 잡기 위해 작년보다 10% 가량 물량을 늘린

    2025-01-07 이미현 기자
  • 롯데마트∙슈퍼,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 진행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3월 6일까지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ZRT'란 유통업 속 Z세대의 참신한 소비 인사이트를 얻고자 지난 2022년 말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이다. 이번 ZRT는 2

    2025-01-07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