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정관장, 여자배구 우승기원 이벤트 진행

    7년만에 ‘봄배구’ 진출에 성공한 정관장 배구단이 우승기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22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은 3월 26일까지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구단 공식 사인볼, 정관장 홍삼 제품 등을 증정 예정이며 정관장

    2024-03-22 조현우 기자
  • hy ’윌’ 2000년 출시 이후 누적 '6조원' 판매액 돌파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출시 24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말하는 윌’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발효유다. 올해 누적 판매 50억병 돌파, 연간 매출액 3300억원, 전년 기준 누적 매출액 6조원을 넘어서며

    2024-03-22 강필성 기자
  • 레스케이프, 싱가포르항공과 제휴…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객실 패키지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싱가포르 항공과의 제휴를 맺고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19세기 벨에포크 시대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담은 레스케이프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싱가포르 시그니처 문화를 제안하는 스페셜

    2024-03-22 문은혜 기자
  •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 1년만에 회장직 내려놨다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이 회장직 복귀 1년 만에 물러났다.22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김 회장은 최근 동서식품 주주총회에서 회장직에서 물러났다. 지난해 3월 그가 회장으로 복귀한 이후 약 1년 만이다. 김 회장은 동서그룹의 지주사격인 동서의 창업주 김재명 명예회장의

    2024-03-22 강필성 기자
  • 하나투어, 국립서울농학교에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역사회 상생

    하나투어는 지난 21일 자연친화적인 교육공간 마련 및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금 전달식에는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를 비롯해 박필선 생명의숲 공동대표,

    2024-03-22 강필성 기자
  • 쿠팡, 난치병 환아 초청해 ‘MLB 서울시리즈’ 경기 관람

    쿠팡은 지난 2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난치병 아동의 특별한 소원을 이뤄주는 위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쿠팡은 14명의 난치병 아동 및 청소년을 초청해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경기를 관람할 수

    2024-03-22 문은혜 기자
  • "우유 아니에요" 빙그레,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빙그레가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물성 바유는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입고 당 함량도 저감했다.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곡물을 연상케 하는 베이지색 배경에 식물성 바유의 원물인 아몬드와 소이

    2024-03-22 강필성 기자
  • SPC 쉐이크쉑, 멕시코의 맛 ‘멕시칸 스파이시’ 3종 한정 판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멕시칸 스파이시(Mexican Spicy)’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멕시칸 스파이시 시리즈는 멕시코에서 사랑 받는 정통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salsa macha)’소스를 쉐이

    2024-03-22 강필성 기자
  • 토니모리, 작년 영업익 96억원… 7년 만에 흑자전환

    토니모리가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1511억원, 영업이익 96억원, 순이익 30억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대비 19.2%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016년 이후 7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토니모리는 자회사들의 실적 부진과 코로나

    2024-03-22 문은혜 기자
  • "최대 규모 리뉴얼" HDC아이파크몰, 가구·리빙 콘텐츠 강화

    HDC아이파크몰이 가구·리빙 카테고리 강화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22일 아이파크 용산몰은 5개 신규 브랜드 입점 및 20여개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리빙파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리빙파크는 지난 해 침체된 업계 시장 분위기 속에서도 매월 두

    2024-03-22 조현우 기자
  • '4050의 힘' 20년만에 부활한 에스까다·안나수이… 롯데홈쇼핑 "1시간에 16억 팔려"

    롯데홈쇼핑은 단독 판매 중인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 원을 돌파하는 등 4050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는 의류, 잡화, 코

    2024-03-22 문은혜 기자
  • 여기어때, 작년 거래액 1조7500억… 해외여행 고성장

    여기어때의 지난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17% 성장한 1조7500억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탄탄한 국내여행 부문에 핵심 신사업인 해외여행 부문의 성장을 더해, 연간 총 거래액 2조원을 눈앞에 뒀다.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전년 대비 43% 성장해, 464억원을 기록했

    2024-03-22 강필성 기자
  • 이랜드리테일, 서울 최초 '팩토리아울렛' 오픈… '가격파괴' 열풍 잇는다

    이랜드리테일이 서울 강동구에 뉴코아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을 2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뉴코아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은 2001아울렛 천호점을 팩토리아울렛으로 탈바꿈하는 것으로 지난해 1호점을 선보인 후 약 6개월 만에 서울에 최초로 오픈하는 팩토리아울렛이다.이랜드리테일이 서울에

    2024-03-22 문은혜 기자
  • BGF리테일-근로복지공단, 가맹점주 위한 상생 금융 협약 맺어

    CU가 가맹점주들의 직원 퇴직금 부담을 완화하고 근로자 소득 보장을 강화하기 위해 근로복지공단과 상생 금융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근로복지공단이 운영하는 푸른씨앗 제도는 사업주가 근로자 퇴직 산정 금액의 일부를 정부에서 지원 받은 후 매달 분할 납입하는 부담금

    2024-03-22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LF, 올가홀푸드, 인크커피 外

    ◇ LF 마에스트로, 편집샵 ‘랜덤워크’와 콜라보 컬렉션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며 올 봄 패셔너블한 2030대 남성 고객을 공략한다.남성 복식의 기본이 된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템인 ‘정글 퍼티그 재

    2024-03-22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