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신규 콘셉트 매장, 매출 2배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를 도입한 이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5일 던킨에 따르면 신규 콘셉트를 적용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를 도입한 이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5일 던킨에 따르면 신규 콘셉트를 적용
◇ 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출시동원F&B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이 100%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다.해양 미세조류(식물성 플
쿠팡이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에 대해 법적 조치 등을 예고했다.25일 쿠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노조 측에 노사 간 합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거듭 요청했지만,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쿠팡
신세계백화점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성과급을 지급했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주 이 같은 내용을 임직원들에 공유하고 21일자로 특별 성과급 지급을 완료했다. 신세계백화점이 전 임직원을 대상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글로벌 공급망 자칠로 비상이 걸린 식품업계가 대책 마련에 분주하다. 원료 수입처를 바꾸거나 대체원료를 사용하는 등이 대표적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최근 후레쉬쉐프크림에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오프라인 매장이 3년만에 15개 줄었다. 사업 효율화를 위해 매장을 정리하고 진화된 컨셉의 '시그니처' 매장을 확대하는 전략을 내세웠다.25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나뚜루
스킨푸드가 9년 만에 흑자 전환했다고 25일 밝혔다.스킨푸드는 올해 상반기 매출 162억9500만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은 13.5%로 성장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스킨푸드는 올리브영·국내 온라인·해외 CBT(온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디지털 컨시어지를 도입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선다.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오라클(Oracle)’이 실시한 호텔 기대치 설문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8.0'의 200 및 300mL 페트병 몸체 무게를 약 10% 줄인 경량화 용기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아이시스8.0 200, 300mL와 무라벨 아이시스8.0 ECO
CJ제일제당 ‘쿡킷’이 2600억 원 규모의 밀키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CJ제일제당은 밀키트 브랜드 ‘쿡킷’ 냉동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처를 전 경로로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쿡킷은’ 2019년 프리미엄 밀키트
에이블씨엔씨가 새로운 베이스캠프를 마련하고 도약에 속도를 낸다.에이블씨엔씨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한 타임워크 명동 빌딩으로 사옥 이전 및 입주를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자회사 브랜드인 스틸라(제아H&
신라면세점이 신라트립을 통해 운영하던 면세 통관 판매 서비스를 이달 말로 종료한다. 25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신라트립 내 면세 통관 상품 판매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신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중단됐던 각종 오프라인 행사가 재개되면서 유통업계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3년 만에 재개하는 2022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화천 토마토
롯데마트가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막걸리와 샴페인을 앞세워 2030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최근 대통령 취임식 만찬주로 선정된 ‘영동 와인’이 인기를 끌고, 또 많은 방송인과 유명인들이 본인의 이름을 내건
저렴한 가격과 풍부한 맛을 앞세운 수입맥주가 인기다. 요즘은 대형마트나 편의점만 가면 손쉽게 수입맥주를 찾을 수 있다. 한국수제맥주협회에 따르면 지난 2017년 433억원 수준이던 국내 수제맥주 시장 규모는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