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출시 8일 만에 100만잔 팔린 '슈크림 라떼' 재출시

    봄을 알리는 대표 음료, 노란 빛깔의 ‘슈크림 라떼’를 만나볼 수 있는 시즌이 돌아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슈크림 라떼’를 비롯해 봄의 싱그러운 색감을 담은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시즌 음료는 29일부터 판매된다. 매년 출시 때마다 화제를 낳

    2024-02-28 최신혜 기자
  • 현대홈쇼핑 '쇼라', 패션∙주방용품 등 최대 90% 파격 할인 생방송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2시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29일 낮 12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총 84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

    2024-02-28 문은혜 기자
  • SPC삼립, 평택시-롯데마트와 쌀소비 활성화 협약

    SPC삼립이 평택시청에서 평택시, 롯데마트와 평택미(米) 소비 활성화를 위한 제품 개발 및 판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28일 SPC삼립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우리 쌀 소비 기반을 조성하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여 지역 상생협력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3자협약으로 추진

    2024-02-28 최신혜 기자
  • "진실의 의자로 따라와"… CU, 오리지널 콘텐츠 '그르르 갉: 깊대' 온에어

    CU는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그르르 갉’을 론칭하며 신규 콘텐츠 IP 개발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그르르 갉’은 편의점 의자를 끌어당길 때 나는 소리를 의성어로 표현한 신조어다. 편의점 의자에 앉으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속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된다는 온라인

    2024-02-28 문은혜 기자
  • "내 몸에 딱" 홈앤쇼핑, 최적의 사이즈 추천 서비스 론칭

    홈앤쇼핑이 패션솔루션 기업 ‘아이딕션’과 사이즈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사이즈톡은 의류 구매 시 연령·키·몸무게를 기반으로 사이즈를 제안하는 서비스다. 아이딕션이 보유한 인체 치수 데이터와 신체 측정 부위를 의류 정보와 매칭해 추천해준다홈앤쇼핑은 ‘사이즈톡

    2024-02-28 조현우 기자
  • 세정 웰메이드, 50년 헤리티지 담은 봄 컬렉션 선보여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5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2024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캐주얼부터 수트까지 다양한 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웰메이드의 2024 봄 컬렉션은 ‘타임리스 마스터(Timeless M

    2024-02-28 문은혜 기자
  • ‘힙걸리 프로젝트’ 나선 GS25… 지역 청년 양조장 매출 250% 올렸다

    GS25는 ‘힙걸리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청년 양조장 매출 성장을 견인하며 첫 번째 결실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힙걸리 프로젝트는 GS25가 전통주 업계에 종사 중인 지역 청년 사업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동반 성장 사업이다. 매월 2030 세대 젊은

    2024-02-28 문은혜 기자
  • 컬리, '경주·포항'도 새벽배송… 영남권 확대

    컬리가 국내 이커머스 업체 중 처음으로 경주·포항 지역에서 새벽배송 서비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그동안 경주와 포항 지역 고객들은 익일 배송되는 하루배송 서비스만을 이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샛별배송 권역 확대로 앞으로는 밤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8시

    2024-02-28 조현우 기자
  • 한섬 ‘타임’, 파리 패션위크 참가… 론칭 31년 만에 글로벌 시장 데뷔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TIME)’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2024-02-28 문은혜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프리즈 LA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는 이달 29일부터 3월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LA(FRIEZE LA) 2024’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산타

    2024-02-28 문은혜 기자
  • '무신사 라이브' 통했다… 시간당 최고 18만명 접속

    무신사는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인 ‘무신사 라이브’가 입점 브랜드의 매출을 확대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최근에는 브랜드 디렉터가 출연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렉터가 상품

    2024-02-28 문은혜 기자
  • 유통업계 1위 오른 쿠팡, 작년 매출 31.8조… 이마트 앞질렀다

    유통업계 순위가 뒤집혔다. 쿠팡이 지난해 매출 30조원을 돌파하면서 이마트와 롯데쇼핑 등 주요 유통업체들의 매출을 추월, 국내 유통업계 1위를 꿰찼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사상 첫 연간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이익적인 측면에서도 다른 유통공룡들을 넘어섰다.28

    2024-02-28 강필성 기자
  • 쿠팡, 창립 이후 첫 연간 '흑자'… 비결은 [N-포커스]

    쿠팡이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이익이 고성장하면서 2010년 창립 이후 처음으로 연간 흑자를 달성했다. 6000억원 규모의 연간 영업이익은 물론 사상 첫 매출 30조원 돌파도 성공했다. 여기에는 쿠팡의 활성고객이 점차 가속도가 붙으면서 여전히 높은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다

    2024-02-28 강필성 기자
  • 쿠팡, 작년 매출 31.8조원… 첫 연간 흑자전환 성공

    쿠팡이 지난해 사상 처음으로 매출 30조원을 돌파하면서 2010년 창립 이후 처음으로 연간 영업 흑자를 달성했다.쿠팡Inc는 28일(한국시간) 4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쿠팡의 작년 4분기 매출은 분기 기준 최대인 8조6555억원(65억61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

    2024-02-28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고객과 봄맞이 미니 콘서트 펼친다

    신세계가 백화점 매장을 봄꽃과 클래식이 흐르는 예술 광장으로 만들고 봄을 알린다.신세계는 내달 1일부터 ‘봄이다. 세계가 핀다’라는 봄 캠페인을 열고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 4층 중앙계단과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리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6층 중

    2024-02-28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