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출시 4달 만에 500만개 판매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

    2024-09-30 최신혜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환경재단, 홍대 인근서 ‘쓰담서울X모두모아 캠페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서울 홍대 인근에서 ‘쓰담서울X모두모아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쓰담서울은 한국필립모리스가 환경재단과 협업하는 도심 정화 캠페인으로 올해로 4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아이코스 기

    2024-09-30 강필성 기자
  • 푸라닭도, 네네치킨도… 치킨시장 포화에 맥 못추는 중소 프랜차이즈

    중소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배경은 치킨 시장 포화다. 국내 치킨3사 브랜드가 사실상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가운데, 배달앱을 통한 할인경쟁 등이 심화되며 자본력이 부족한 중소 브랜드의 경우 생존이 더욱 어려워진 것으로 보인다. 2

    2024-09-27 최신혜 기자
  • 농심, 포크로 먹는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에 배우 고경표 발탁

    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으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또한 광고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2024-09-27 조현우 기자
  • 'K-푸드의 미래를 엿보다' NS 푸드페스타 2024 개막

    식품산업 현장을 체험하고 K-푸드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NS FOOD FESTA 2024 in IKSAN(이하 NS 푸드페스타)가 26일 전북 익산에 위치한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개막됐다.행사가 시작된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양한 가공식품과 지역 특산물 전시

    2024-09-26 전북 익산=조현우 기자
  • 뚜레쥬르, 돌아온 '김수현' 신규 광고 온에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26일 공개했다.뚜레쥬르는 광고를 통해 캠페인 슬로건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를 중심으로, 국내산 가루쌀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신제품 특징도 효과적으로 전

    2024-09-26 조현우 기자
  • "뿌링클도 신유빈도 10년간 성장"… bhc치킨, TV 광고 공개

    bhc 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26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지난 2014년 출시해 10년간 성장해온 ‘뿌링클’과 ‘신유빈 선수’의 꼭 닮은 성장 스토리를 함께 보여준다.먼저 ‘”일주일에 1번은 먹어요

    2024-09-26 조현우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국내 최정상 바텐더들과 ‘팀 카발란’ 캠페인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과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들이 함께하는 ‘팀 카발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카발란’은 2017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로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2024-09-26 최신혜 기자
  • 일동후디스, 초록우산에 1억6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일동후디스가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에 약 1억6000만원 상당의 트루맘 제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어린이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돌봄, 자립, 교육, 건강·안전, 주거 등의 영역에서 복지사업을 펼치고, 법·제도 및 인식 개선 캠페인 등 다

    2024-09-26 최신혜 기자
  • 대상 '청정원', 청주시 미원면과 상호 발전 협력 관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상이 충청북도 청주시 미원면과 상호 발전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청주시 미원면에 위치한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한정 미원면장, 이수정 미원부면장, 박종섭 대상 식품BU 마케팅실장, 이정훈 대상 BE그룹장이 참

    2024-09-26 최신혜 기자
  • 롯데칠성음료 "ESG 기반 미래경쟁력 창출… 지속가능성 확보"

    롯데칠성음료가 ESG 경영에 기초한 ‘지속가능성’ 역량을 기업의 핵심 전략으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무라벨 페트병 제품의 최초 개발, 맥주의 투명 페트병 선도적 전환 등 패키지 자원순환을 위한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국

    2024-09-25 조현우 기자
  • 대상, 고용부·충북도 등과 맞손… "충북식품산업 이중구조 개선 앞장"

    대상이 충북식품산업 이중구조 개선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총 458억원을 협력사에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고용노동부, 충청북도(이하 충북), 협력사 등과 체결한 이번 협약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수도권과 비수도권, 도심과 비도심 사이에 발생하는 근로 여건 격차가 산

    2024-09-24 조현우 기자
  • 인플루언서 손잡은 빙그레우스… 빙그레, 신규 콘텐츠·디지털 굿즈 선봬

    빙그레가 자사 캐릭터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신규 콘텐츠 및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콘텐츠와 디지털 굿즈는 빙그레우스와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9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새로운 인플루언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

    2024-09-24 조현우 기자
  • '초격차 고객 경험' 집중하는 스타벅스… 스페셜스토어 관리 조직 신설

    스타벅스가 ‘더 매장’ 등으로 대표되는 스페셜 스토어 별도 관리를 위한 조직 개편에 나섰다. 차별화된 메뉴와 인테리어, 테마 등으로 고객 수요를 확장하고 있는 스페셜 스토어를 집중 관리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2024-09-24 조현우 기자
  • ESG경영 앞장서는 서울우유협동조합, 굿윌스토어에 제품 후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며 굿윌스토어에 우유 제품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서울우유는 굿윌스토어에 신제품 ‘A2+우유’(180ml) 총 3000개를 후원하며 장애인 소외계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

    2024-09-24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