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수험생 응원하는 수능 기프트 상품 출시

    수능을 한 달여 앞두고 스타벅스가 다양한 수능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며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스타벅스 코리아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활용한 푸드와 실용성을 높인 MD 등 다양한 수능 기프트 상품을 오는 14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

    2024-10-13 강필성 기자
  • 삼양그룹, 창립 100주년 기념 ‘NEW SAMYANG FESTIVAL’ 개최

    삼양그룹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NEW SAMYANG FESTIVAL’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삼양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함께 창립 100주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윤 회장을 비롯한 회장

    2024-10-13 강필성 기자
  • 그 많던 와인·위스키는 다 어디갔을까

    와인과 위스키 시장이 위축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했던 시장이 주류 음용 트렌드의 변화 등으로 제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으로 풀이된다.11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와인 수입량은

    2024-10-11 조현우 기자
  • 5천만개 팔린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패밀리사이즈 구매시 2개 증정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제품인 블록팩의 누적 판매량 5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Awesome Bloc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2015년 첫 출시된 블록팩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2024-10-11 조현우 기자
  • '뉴욕·두바이' 세계 무대 누비는 불닭… '스플래시 불닭' 캠페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뉴욕과 중국 상하이, 영국 런던, UAE 두바이 등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일 브랜드로 약 2개월에 달

    2024-10-11 조현우 기자
  •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 "강원도 양구 매력 알리기 위해 성수동에서 팝업 운영"

    대상그룹이 서울 성수동에서 ‘양구 오감 빌리지’ 팝업을 연다고 11일 밝혔다.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상그룹이 전개하는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특별히

    2024-10-11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1억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6년 선보인 ‘자몽 허니 블랙 티’가 누적 판매 1억잔을 기록했다.1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자몽 허니 블랙티는 2016년 9월 처음 출시됐다. 1억잔 판매까지 8년 2개월이 소요된 것이다.그간 스타벅스에서 1억잔 이상 판매된 상시 판매 음료는 ▲

    2024-10-11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구구콘×트와이스' 데뷔 9주년 컬래버레이션 행사

    롯데웰푸드가 대표 콘 아이스크림인 ‘구구콘’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컬레버레이션은 구구콘의 발음이 숫자 9와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트와이스의 ‘아홉(9)멤버의 데뷔 9주년을 구구(99)콘이 축하한다9’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2024-10-11 조현우 기자
  • '모디슈머 레시피 통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도 출시

    농심이 ‘신라면 툼바’의 봉지면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9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선보인바 있다. 농심이 용기면 출시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것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2024-10-11 조현우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美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Early Times)’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2024-10-11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5년간 20억병 팔린' 진로 디자인 리뉴얼… 헤리티지 강화

    로가 ‘진로(眞露)’다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하이트진로는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라벨 디자인으로 새 단장 한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누적 판매 20억병을 돌파, 대한민국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진로만의 특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2024-10-11 강필성 기자
  • 품질관리에 진심인 스타벅스… 구형 커피머신 교체에 수백억 투입

    스타벅스 코리아가 일부 매장에서 사용하던 구형 커피 머신을 내년까지 모두 교체한다. 품질관리 개선은 물론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투자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현재 일부 매장에서 사용 중인 추출 머신 ‘마스트레나(Mastrena) 1’

    2024-10-10 조현우 기자
  • "협력사와 동반 성장"… '풀무원 아카데미' 5년 만에 재개

    풀무원이 풀무원 아카데미에 우수협력기업 임직원들을 초청해 풀무원 아카데미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풀무원 아카데미 입소 체험은 협력기업 임직원에게 풀무원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5대 생활습관을 체험하는 풀무원만의 차별화된 동방성장 프로그램이다.풀무원

    2024-10-10 조현우 기자
  • 허진수 SPC 파리바게뜨 사장 "동남아 3개국 추가 진출… 글로벌 사업 가속"

    허진수 SPC그룹 사장이 이끄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등 동남아 3개국에 추가로 진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지난 7일(현지시각) 말레이시아와 필리핀 진출에 성공적으로 협력한 바 있는 ‘버자야

    2024-10-09 최신혜 기자
  • bhc치킨 "10년 동안 매출 일등공신 된 '뿌링클', 국내 이어 북미 등 해외 공략 나설 것"

    "뿌링클이 출시되던 2014년, 이 제품의 성공 여부에 대한 의견은 갈렸습니다. 하지만 1020세대와 여성들의 폭발적 호응을 곧바로 이끌어내는데 성공했고, 10년간 bhc치킨의 매출 일등공신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습니다."8일 오후,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b

    2024-10-08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