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 누적 500만개 판매
SPC삼립의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 ‘빌드(biild)’가 선보인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가 누적 판매량 500만포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빌드는 삼립의 80여년 발효과학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김치 유래 특허 유산균으로 만든 독점 원료
2025-10-16 조현우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굿윌스토어에 ‘A2+우유’ 총 4300개 후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15일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굿윌스토어에 ‘A2+우유(170ml)’ 총 4300개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장애인을 우선 고용해 경제적 자립을 돕는 직업 재활 시설이다.
2025-10-16 최신혜 기자 -
[2025 국정감사]
SPC 도세호 대표 "시화공장 사고는 인재 … 안전관리자 더 늘릴 것"
“시화공장에서 발생한 사고는 인재(人災)가 맞다.”15일 국회에서 열린 기후에너지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도세호 SPC 대표는 사고가 인재가 맞지 않느냐는 김소희 국민의힘 의원의 질문에 “말씀에 공감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앞서 5월 19일 경기 시흥시 SPC삼립 시
2025-10-15 조현우 기자 -
베트남도 '골든키즈' … 매일·남양유업, 프리미엄으로 해외 시장 공략
매일유업과 남양유업이 저출산으로 인해 위축된 국내 시장 대신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동남아시아, 특히 베트남은 많은 인구와 높은 출산률로 인해 국내 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성장동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최근 베트남 내 매일유업
2025-10-15 조현우 기자 -
버거킹, LCK 우승팀 젠지와 협업 … '펜타치즈와퍼' 한정 출시
버거킹이 고객 경험을 넓혀가는 브랜드 캠페인 ‘Have it your way’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특정 인물의 추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첫 번째로 LCK 최종 우승팀 젠지(Gen.G)와 함께 진행한다.‘Have it your way’ 캠페인은 ‘○○가
2025-10-15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슈퍼말차 손잡고 '비비고 말차 붕어빵' 출시
CJ제일제당이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을 통해 ‘비비고 말차 붕어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말차 원료를 함유한 크림 필링과 빵으로 말차의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찹쌀가루를 활용한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프리믹스 기술
2025-10-15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겨울 간식' 출시 20여일만에 판매량 15만개 돌파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겨울 간식이 20여일만에 누적 판매 15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이디야커피가 출시한 겨울 간식은 ▲팥·슈크림 붕어빵 ▲꿀 호떡 ▲콘치즈 계란빵 ▲옥수수 찰빵 등 4종이다.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붕어빵이다. 팥 붕어빵과 슈크림
2025-10-14 조현우 기자 -
조리 효율화 했더니 CJ프레시웨이, 상품 매출 전년대비 2배 ↑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전용 조리 효율화 식자재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현재 CJ프레시웨이의 조리 효율화 상품은 30여 종이다. 상품군은 양념육, 국·탕·스프 베이스, 찌개·안주용 밀키트 등으로 구성된다. 대표 품목은 ▲고추장돼지불고기 ▲닭갈비
2025-10-14 조현우 기자 -
오뚜기, 2025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오뚜기가 2025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20일까지 총 8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모집부문은 ▲B2C영업 ▲B2B영업 ▲마케팅 ▲디자인 ▲판매전략 ▲SCM ▲글로벌영업 ▲생산
2025-10-14 조현우 기자 -
7억병 팔린 '새로' 소주 … 다양한 스토리 담은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누적 판매 7억병을 돌파했다. 새로는 제로슈거 소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주 대표 주자로 자리잡는 것을 목표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는 중이다. 1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2022년 9월 중순 첫 선을
2025-10-13 최신혜 기자 -
식품업계, 獨 식품박람회 아누가서 빛났다 … K-푸드 종주국 위상 알려
국내 주요 식품기업들이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해 K-푸드를 세계 시장에 알렸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누가 2025는 글로벌 식품 산업의 흐름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2025-10-13 조현우 기자 -
17년만에 생생 신제품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
농심이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 2008년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이다.13일 농심에 따르면 생생납작떡볶이면은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생면을 납작한 모양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하고 볼
2025-10-13 조현우 기자 -
동원F&B, 日 수산기업 '마루하니치로' 손잡고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 출시
동원F&B가 한일국교정상화 60주년을 맞아 일본 수산기업과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한다. 동원F&B는 일본의 수산 가공식품 1위 기업 '마루하니치로'와 공동 개발한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한일국교정상화
2025-10-13 최신혜 기자 -
개발만 18개월 … 스타벅스, 한글 표기한 원두 '별빛 블렌드' 국내 단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국어를 원두명에 반영한 ‘별빛 블렌드’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별빛 블렌드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6주년을 맞아 국내 MD팀이 직접 기획하고, 글로벌 스타벅스의 전문 커피 개발자와 함께 약 1년 6개월여에 걸쳐 공동 개발한 원두다.원
2025-10-13 조현우 기자 -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 임직원에 20억원 규모 특별 격려금 지급
모두투어가 지난 1일, 약 20억원 규모의 특별 격려금을 전 임직원에게 지급했다고 13일 밝혔다. 업계 내 이례적 규모다. 이번 격려금은 기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 한 해 여행업계의 불확실한 대내외 변수 속에서도 묵묵히 자리에서 최선을
2025-10-13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