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동서식품이 원두커피 바리스타 경연 대회인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오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카누의 초대’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9월16일부터 24일까지 카누 패들 앱(APP)을 통해 참가자
2024-09-19 최신혜 기자 -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ya오더’로 테이블오더 시장 진출
F&B 솔루션 전문 기업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이 모바일 기반 주문 솔루션 ‘ya(야)오더’를 고도화해 테이블오더 시장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ya오더는 QR 및 NFC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주문 솔루션이다.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울산 HD FC
2024-09-19 최신혜 기자 -
힙트레디션 열풍에, 오리온 ‘뉴룽지’ 두 달만에 140만봉 돌파
오리온은 최근 전통적인 것을 힙하게 즐기는 힙트레디션 열풍이 일면서 ‘뉴룽지’와 ‘땅콩강정’이 세대를 뛰어넘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힙트레디션’이란 ‘최신 유행에 밝은’을 의미하는 힙(hip)과 ‘전통’을 의미하는 트레디션(tradition)이 합쳐진 신
2024-09-19 최신혜 기자 -
"새 멸균 공장서 자체생산" 일동후디스, '하이뮨 음료 3종' 패키지 리뉴얼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3종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일동후디스는 최근 춘천 멸균 공장을 신설하고, 음료 제품을 자체 생산하면서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자인 방향은 소비자층을 확대하고자 젊은 층 트렌드에 맞게 산뜻한
2024-09-19 최신혜 기자 -
"비비고 신화 다시쓴다" CJ제일제당 '통새우 만두' 500만개 판매 돌파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잇는 또 하나의 대형 제품이 탄생했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말 선보인 ‘비비고 통새우만두’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출(소비자가 기준)로 환산 시 300억원 이상으로, 이는 ‘비
2024-09-19 강필성 기자 -
이러다 커피값 또 오를라 … 브라질 가뭄, 화재에 원두 가격 급등
커피 원두 수출 1위 국가인 브라질에서 가뭄과 화재로 원두 가격이 급등했다.아라비카 원두 가격인 16일(현지시간) 한때 뉴욕 선물시장에서 전날 대비 3.3% 오른 파운드당 2.6 달러를 기록했다.이는 올해에만 가격이 40% 상승한 것으로, 2011년 이후 13년만에 최
2024-09-18 김성현 기자 -
남양유업, 홍원식 전 회장과 '미술품 소유권' 분쟁… "적법한 절차 거치지 않아"
남양유업이 홍원식 전 회장과의 미술품 소유권 분쟁과 관련해 “홍원식 전 회장이 자사로부터 적법한 절차를 지키지 않고 유명 미술품들을 매입했다”고 13일 주장했다.현재 남양유업은 로이 리히텐슈타인의 ‘스틸 라이프 위드 램프(Still Life with Lamp)’, 알렉
2024-09-13 조현우 기자 -
SPC삼립, 무료 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물품 기부
SPC삼립이 추석 명절을 맞아 무료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무료급식소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단법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가 운영하는 사랑의 빨간밥차는 서울역과 인천
2024-09-13 조현우 기자 -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수상작, TV·영화관서 만난다
동아오츠카가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의 수상작들이 영상으로 제작돼 영화관과 TV 광고로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수상작 영상은 소비자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은 콘텐츠로, 영화관 스크린과 TV를 상영을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
2024-09-13 조현우 기자 -
'전 브랜드 어디서나' CJ푸드빌, 충전식 선물 기프트카드 출시
CJ푸드빌이 자사가 운영하는 외식·베이커리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푸드빌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CJ푸드빌은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그동안 외식 브랜드에서만 판매되던 기프트카드를, 전 CJ푸드빌 전 브랜드로 확대해
2024-09-13 조현우 기자 -
1500원 더 가볍게 즐긴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 론칭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모닝 세트’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하기 원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된 신규 프로그램이다.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행사 대상 푸드와 동반 구매 시 최대 15
2024-09-13 조현우 기자 -
반려동물 사업 확대하는 농심, '반려다움' 브랜드 키운다
반려동물 사업에 뛰어든 농심이 영업망과 라인업을 강화하며 적극적으로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 농심은 2021년 신동원 회장 취임과 함께 '뉴농심'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다양한 신사업을 전개 중이다. 반려동물 사업도 이의 일환이다. 12일 관련 업
2024-09-12 최신혜 기자 -
정관장,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정관장이 10월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건강관리도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nb
2024-09-12 최신혜 기자 -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 CJ제일제당, 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보여
CJ제일제당이 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Tray-Food) 제품을 선보이며 B2B(기업 간 거래) 분야 사업을 다각화한다. CJ제일제당은 CGV와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F&B 솔루션 ‘씨네밀(Cinemeal)’을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
2024-09-12 최신혜 기자 -
"소비자 부담 낮춘다" SPC 파리바게뜨, 식빵 가격 평균 7.3% 인하
SPC그룹파리바게뜨가 9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식빵 가격을 평균 7.3% 인하한다고 12일 밝혔다.인하 대상 품목은 건강 식빵 대표제품인 ▲고식이섬유 1㎝ 통밀식빵 ▲귀리가득 홀그레인 오트식빵 ▲로만밀 식빵 등 3종으로 이달 말부터 권장소비자가 기준 200~400원씩 인
2024-09-12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