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면 넘어 '요리' 영역으로, 삼양식품이 불닭소스에 집중하는 이유는
삼양식품이 불닭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 ‘소스’를 앞세워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서는 상대적으로 확장성이 뛰어난 소스를 앞세운 마케팅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최근 베트남 롯데리아와 협업을 통해 한정판 버
2024-10-15 조현우 기자 -
'윈터 이즈 백' 아웃백, 겨울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의 TV 광고 티저 영상을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겨울을 맞이한 아웃백 매장에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아웃백만
2024-10-15 조현우 기자 -
애슐리퀸즈 "17일부터 무제한으로 맛보는 샤인머스캣 축제"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오는 17일부터 샤인머스캣 축제 ‘더 샤이니 가든’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샤인머스캣 축제는 애슐리퀸즈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시즌으로, 지난해 뜨거웠던 고객 반응에 힘 입어 올해도 샤인머스캣 제철에 맞춰
2024-10-15 최신혜 기자 -
"카누 캡슐로 환승하세요" 동서식품, '스위치 투 카누' 팝업스토어 운영
동서식품이 ‘스위치 투 카누(SWITCH TO KANU)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10월 17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카누 호환캡슐로 새로운 커피 취향을 발견해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팝업
2024-10-15 조현우 기자 -
"기다린 만큼 올라가는 환상거품" 오비맥주 한맥, 신규 광고 공개
오비맥주는 라거 브랜드 한맥의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의 독특한 리추얼을 조명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날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영하는 이번 신규 광고는 모델보다 제품의 품질과 특성에 초점을 맞춰 한맥만의 ‘환상거품 리추얼’을 감각
2024-10-15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출시 18개월만에 누적 매출 1천억 돌파
CJ제일제당이 지난해 선보인 ‘고메 소바바치킨’이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누적 매출 1000억원은 지난 4월 ‘소이허니’ 출시 이후 1년 6개월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올해 3월 후속작으로 선보인 ‘양념’ 매출이 신장하고 있는 만큼 성장세는 계
2024-10-15 조현우 기자 -
풀무원 ‘아임리얼’, 100% 화학적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 도입
풀무원이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 13종 전 제품에 100% 화학적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를 도입한다고 15일 밝혔다.화학적 재활용 기술을 적용한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음료 제품에 사용한 것은 아임리얼이 처음이다. 풀무원은 탄소 중립
2024-10-15 최신혜 기자 -
허영인 SPC 회장의 글로벌 경영 성과, 캐나다에 파리바게뜨 글로벌 600호점 오픈
SPC 파리바게뜨가 캐나다 토론토에 ‘블루어 스트리트’점을 열며 글로벌 600호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이는 지난해 10월 글로벌 500호점을 달성한 지 1년 만으로 SPC그룹 허영인 회장의 적극적인 글로벌 경영에 따른 성과다.파리바게뜨의 캐나다 7호점이자 직영
2024-10-15 조현우 기자 -
매일헬스뉴트리션, 근력 단백질 함유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정받은 근력 단백질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로 업그레이
2024-10-14 조현우 기자 -
KT&G “FCP, KGC 인수제안 일방적 공개… 살펴볼 것”
KT&G가 플래쉬라이트 캐피탈 파트너스(FCP)가 제안한 한국인삼공사(KGC) 인수 제안해 대해 “검토하겠다”는 원론적 입장을 밝혔다.KT&G는 14일 입장문을 통해 “이번 FCP측의 KGC인삼공사 인수 제안은 회사와 아무런 논의 없이 일방적으로 공개된
2024-10-14 강필성 기자 -
[도쿄를 움직이다]
[인터뷰] 정영일 농심재팬 마케팅 부장 "젠지 사로잡은 신라면, 日서 '매운 맛 기준' 됐죠"
일본에서의 한류가 진화하고 있다. 그간 일본은 K-컬처 콘텐츠를 한국을 이해해가는 문화수용 수준으로만 받아들여왔지만, 이제는 한류를 일본 사회 속의 하나의 문화로 인식하는 문화융합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불과 한 해 앞둔 현재, 일본의 수도 도쿄
2024-10-14 도쿄=최신혜 기자 -
[도쿄를 움직이다]
[르포] "빨간맛 辛 매력에 푹" 日 MZ 1만3천여명 몰린 도쿄 '신라면 팝업'
일본에서의 한류가 진화하고 있다. 그간 일본은 K-컬처 콘텐츠를 한국을 이해해가는 문화수용 수준으로만 받아들여왔지만, 이제는 한류를 일본 사회 속의 하나의 문화로 인식하는 문화융합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불과 한 해 앞둔 현재, 일본의 수도 도쿄
2024-10-14 도쿄=최신혜 기자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토탈 영양케어 브랜드'로 확장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토탈 영양케어를 아우르는 마스터 브랜드로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뉴케어는 소비자들의 연령별, 개인별 영양에 대한 고민과 관심사 등을 반영해 차별화된 영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기존 균형영양식
2024-10-14 최신혜 기자 -
'그리팅' 키우는 현대그린푸드, 모델에 배우 김태리 발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전문 케어푸드 브랜드인 ‘그리팅’ 광고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그리팅은 지난 2020년 국내 최초로 론칭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여러 건강 관리 목적별 ‘건강식단’과 고령
2024-10-14 최신혜 기자 -
SPC, 신세계 출신 임병선 총괄사장 대표이사 내정
SPC그룹이 14일 임병선 총괄사장을 SPC 대표이사로 내정했다.임병선 총괄사장은 신세계 백화점부문 부사장, 신세계까사 대표이사, 신세계그룹 경영전략실 부사장 등을 거친 경영 전문가다.SPC는 이번 주 중 이사회를 열어 임 총괄사장을 각자대표이사로 선임하고, 인사, 법
2024-10-14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