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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즈씨드, 캐주얼 다이닝 '더 키친 일뽀르노' 론칭
매일홀딩스의 외식전문기업 엠즈씨드가 오는 17일 이탈리안 다이닝 더 키친 일뽀르노(The Kitchen ILFORNO)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이탈리아어로 화덕(Forno)이라는 뜻을 가진 일뽀르노는 이탈리아 남부 스타일의 그릴 요리와 파스타, 화덕피자 등을 선보이
2021-05-11 김보라 기자 -
'식품∙바이오' 대박에… CJ제일제당, 1Q 영업익 전년比 55.5% 성장
CJ제일제당은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 성장한 6조1781억원, 영업이익은 39.6% 늘어난 3851억원(연결기준)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CJ대한통운 실적 제외시, 매출은 5.4% 늘어난 3조 6711억원, 영업이익은 55.5% 성장한 3423억원
2021-05-10 김보라 기자 -
풀무원다논 "MZ세대 공략 제품으로 국내 요거트 시장 트렌드 선도"
풀무원다논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풀무원다논의 3가지 주력 제품을 통해 국내 요거트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1조원 규모를 넘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요거트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자사 주력 제
2021-05-10 임소현 기자 -
'최대 위기' 남양유업, 비대위 체제 전환… "소유·경영 분리 요구"
남양유업이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해 경영 쇄신에 나서기로 했다.남양유업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7일 긴급 이사회 소집 진행해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 경영 쇄신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비대위 위원장은 정재연 남양유업 세종공장장이 맡는다. 비
2021-05-10 김보라 기자 -
'칠성사이다 제로' 100일만에 누적판매 3500만개 돌파
71살 칠성사이다의 변신이 성공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월말 선보인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100일만에 누적 판매량 3500만개(250mL캔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야외활
2021-05-10 임소현 기자 -
동원F&B, 36년 전통 '양반' 한식 HMR 메가브랜드로 육성
동원F&B의 국내 최초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이 리브랜딩(Re-branding)을 통해 한식 카테고리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한다.동원F&B는 ‘양반’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고 기존 김, 죽, 국탕찌개, 김치를 비롯해 즉석밥, 전통음료
2021-05-10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제주용암수 '할인 카드' 꺼냈다… '고가 전략' 포기
오리온이 야심차게 선보인 '제주용암수'가 최초 가격의 절반을 밑도는 '저가 전략'으로 우회한다. 제주삼다수보다 비싼 '고가 전략'으로 생수 시장에 가세했던 제주용암수는 최근 자사 쇼핑몰 앱에서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후발주자로 경쟁이 심한 생수
2021-05-10 임소현 기자 -
초록병 대신 '투명' 페트병에 담기는 막걸리… 친환경 전환 잰걸음
‘막걸리’가 투명해지고 있다. 막걸리·동동주 등 탁주는 먹는샘물과 달리 현재 투명 페트병 사용이 의무화되지 않았지만, 업체들은 자발적으로 친환경 포장 방식 도입, 포장재 재료 개선 등에 힘을 쏟고 있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평막걸리를 제조하는 지평주조는 기존 흰
2021-05-10 한지명 기자 -
생수 이어 음료도 '필환경'… 라벨 떼는 식품업계
식품업계가 올해 기업 경영의 화두로 떠오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환경을 필수로 생각하는 필(必)환경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페트병 겉 포장지를 뗀 무(無)라벨 음료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생수에 이어 탄산수, 보리차 등 제품도 다양해졌
2021-05-07 김보라 기자 -
신라스테이, '맛있는 제주 만들기' 2년 연속 동참
신라스테이가 ‘맛있는 제주만들기’에 2년 연속 참여하며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이어간다.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사회공헌 활동 ‘맛있는 제주만들기’를 통해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이달부터 ‘스탬프
2021-05-07 임소현 기자 -
hy, 프로바이오틱스 인증 받은 액상 3종 판매량 '쑥'
hy(구 한국야쿠르트)는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3종(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멀티비타프로바이오틱스)이 식약처 프로바이오틱스 인증받은 이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7일 밝혔다.hy는 자체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액상 3종 판매량이 전
2021-05-07 임소현 기자 -
소비자 취향 공략했더니 폭풍 성장… '디카페인' 음료 출시 잇따라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에 맞춘 맞춤형 식품시장이 늘면서 '디카페인 커피'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늦은 밤에도 커피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맛과 품질을 유지한 디카페인 음료가 늘어나는 것으로 분석된다.7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2021-05-07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포카리스웨트, 롯데 헬스원, 매일유업 外
◇ 롯데 헬스원, 실버세대 위한 '황작 두뇌인지원' 출시롯데제과 헬스원이 기억력, 인지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황작 두뇌 인지원’을 출시했다. 지난 3월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상품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2021-05-07 김보라 기자 -
오리온, 1Q 영업이익 전년비 5.1% 증가… 국내외 성장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020억원, 영업이익 1019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1.5%, 영업이익은 5.1% 성장했다. 코로나19로 글로벌 경기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러
2021-05-06 임소현 기자 -
프리미엄 증류주 '혼'… 5월 가족의달 맞아 유통 총력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이 5월 가족의달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혼’은 골든블루가 우리술의 대중화와 대한민국 대표 명주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선보인 제품이다.원액의 베이스는 경북 문경 사과를 사용했고 고급 위스키를 만들 때 적용하는 방식으로 증류한 후에 한국 전통 항
2021-05-0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