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시카고피자,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등 신제품 6종 선봬 스마트싱스 앱서 스캔하면 집으로ON이 제안하는 레시피 자동 세팅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도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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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으로ONⓒ대상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 전용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까지 모두 갖춘 ‘4-in-1’ 제품이다.
대상 ‘집으로ON’은 이러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신제품 6종을 내놓았다. 불고기시카고피자,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참떡갈비,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등 밥반찬이나 간식, 술안주로 인기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6종은 포장의 바코드를 삼성 ‘스마트싱스(SmartThings) 쿠킹’ 앱에서 카메라를 켜고 스캔하면 집으로ON이 제안하는 레시피가 자동 세팅 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 쿠킹’ 앱과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연동돼 앱을 통해서도 필요한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비스포크 큐커의 구매 비용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일종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처럼 큐커와 제휴되돼 있는 식품사 직영몰에서 2년간 매월 3만9000원 이상 구매하면 기기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입하면 기기 비용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