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류업계, 옥외 '이병현·공유·BTS' 쟁탈전에도 손 놓은 지자체

    주류업계가 때 아닌 옥외광고 쟁탈전 펼치고 있다. 오는 6월 30일부터 주류의 옥외광고가 전면적으로 금지되면서 단속이 이뤄지지 않는 남은 2개월 간 마지막 옥외광고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 것. 이 과정에서 서로를 경찰에 신고할 정도로 업계의 분위기는 험악한 상황

    2021-05-0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버거킹, 롯데GRS, 대상 外

    ◇ 버거킹, ‘와퍼’ 1+1 프로모션 실시버거킹이 9일까지 ‘와퍼’ 및 ‘치즈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간 ‘와퍼’ 또는 ‘치즈와퍼’를 주문 시 해당 버거를 한 개 더 제공받을 수 있다.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2021-05-03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코로나로 막혔던 체험 마케팅 기지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됐던 국내 식품업계의 오프라인 체험형 공간의 운영이 재개되고 있다. 지난해 위축됐던 마케팅 활동이 활기를 되찾을지 업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5월 가정의달 특수를 맞아 국내 식품업체들의

    2021-05-03 임소현 기자
  • 구독 서비스 확대하는 롯데제과… 월간 아이스 론칭

    롯데제과는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롯데제과는 제과업계 최초로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구독경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지난해 첫 번째로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

    2021-05-03 김보라 기자
  • "바닥 찍었나"… 패션업계 1Q 실적 기대감 솔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최악의 상황을 보낸 패션업계가 올해 1분기 실적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코로나19 백신 보급 등으로 외출이 가능해질 것이라는 기대감과 함께 위축됐던 소비 심리가 되살아난 영향이 꼽힌다.  30일 금융투자업계

    2021-04-30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1Q 영업익 259억… 전년比 41%↑

    롯데제과는 올해 1분기(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5080억원, 25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 41% 증가했다고 3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1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만1079% 증가했다.

    2021-04-30 김보라 기자
  • 경찰, '불가리스 코로나 억제 논란' 남양유업 본사 등 6곳 압수수색

    불가리스에 코로나19 예방 효과가 있다고 주장해 논란을 사고 있는 남양유업에 대해 경찰이 압수수색에 들어갔다.30일 서울경찰청 금융범죄수사대는 이날 오전 9시30분께부터 서울 강남구 남양유업 본사와 세종공장 내 세종연구소 등 총 6곳에서 압수수색을 진행 중이다

    2021-04-3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스타벅스, 매일유업, 롯데제과 外

    ◇ 스타벅스, 인천 SSG 랜더스필드서 네이밍 이벤트 개최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스타벅스 네이밍 이벤트를 5월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행사의 첫번째 날인 21일에 고객 300명을,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2021-04-30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앞세워 필(必)환경 강화

    하이트진로가 필(必)환경 시대에 맞춰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지난달,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캔, 페트 등 용기의 체계적 재활용 및 분리배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이는 출시 2주년을 맞

    2021-04-29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남해군과 건강격차 해소 위한 연구협약 체결

    매일유업과 남해군은 29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을 위한 연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경상남도 남해군은 2020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 사업으로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을 진행해왔다. 자연스러운 노화 외에, 근력과 체중감소

    2021-04-29 김보라 기자
  • [포토] 출시 7주년 맞아 새단장한 구름맥주 '클라우드'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하고 ‘구름맥주’의 제품 속성을 알리며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붐업에 나선다.‘클라우드(Kloud)’는 Korea의 ‘K’와 풍부한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구름의 영문 ‘Cloud

    2021-04-29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1Q 영업익 323억원… 전년比 416%↑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롯데칠성음료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32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16.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9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53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2% 증가했고 순이익은 164억

    2021-04-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쩐루(진로)', 1분기 중국 수출 전년비 83.8% 성장

    소주 ‘참이슬’과 과일리큐르 ‘에이슬시리즈’가 미래 중국 주류 시장을 이끌 유망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1분기 중국시장 소주류(참이슬, 과일리큐르)의 수출량이 전년 동기 대비 83.8%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에도 전년대

    2021-04-2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KT&G, 나뚜루, 맥도날드 外

    ◇ 롯데GRS, 롯데리아 여름 디저트 팥빙수 ‘팥빙고’ 출시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에서 매년 여름 시즌 디저트 빙수 메뉴 ‘팥빙고’를 출시한다. 코로나19가 지속 됨으로 인해 나눠 먹는 디저트 문화에서 홀로 즐기는 디저트 문화 추세에 맞춰 1인 빙수

    2021-04-29 임소현 기자
  • '미다스의 손' 김선희 대표, 식물성 시장 확대… '매일두유' 리뉴얼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가 '식물성' 시장을 공략한다. '매일두유' 전 제품 리뉴얼에 착수, 두유 라인업 재정비에 나섰다. 김선희 대표는 취임 7년만에 매일유업의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성공한 '미다스의 손'으로 통한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21일

    2021-04-2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