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스팸 써요" CJ제일제당, 외식업체 '스팸 인증마크' 도입
CJ제일제당이 ‘스팸’을 사용하는 외식업체에 ‘인증마크’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스팸 인증마크’를 매장 출입문, 메뉴판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 POP 형태로 협의된 외식업체에 제공한다. 인증마크에는 ‘본 매장은 스팸을 사용합니다’라는 문구를 새
2021-04-2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식물성 유산균 'BYO' 신제품 론칭
CJ제일제당이 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바이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피겨여왕’ 김연아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출시한 ‘BYO 식물성 유산균 스킨골드’는 보장균수 200억을 갖췄다. 장 건강과 피부 면역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국내 개발 균
2021-04-25 임소현 기자 -
레뱅드매일,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와인 '조쉬' 구매 이벤트
레뱅드매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이마트에서 와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조쉬' 2종(조쉬 까베르네 소비뇽, 조쉬 샤르도네) 및 조셉 칼 2종(조셉 칼 까베르네 소비뇽, 조셉 칼 샤르도네) 와인 구매 영수증을
2021-04-23 한지명 기자 -
빙그레 마시는 발효유 '닥터캡슐 1000' 리뉴얼했더니… 매출 4배 늘어
빙그레가 2019년 리뉴얼한 발효유 '닥터캡슐 1000'이 작년 연 매출 100억을 돌파, 전년동기 대비 4배 증가했다. 23일 빙그레에 따르면 이같은 성장세는 전체 마시는 발효유 시장이 정체 상황인 가운데 이뤄낸 성과다. 닥터캡슐의
2021-04-23 임소현 기자 -
커피 'RTD' 시장 순위 경쟁… '눈치싸움' 돌입
국내 커피 RTD 시장의 점유율 싸움이 치열하다. 롯데칠성음료, 동서식품, 매일유업, 코카콜라 등 다수의 업체가 경쟁에 뛰어든 만큼 올해도 치열한 순위 싸움을 예상된다. 2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커피 RTD 시장 규모는 1조3205
2021-04-23 임소현 기자 -
정관장, '오월,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을 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에 따라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인기제품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범용성 제품인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
2021-04-23 임소현 기자 -
포카리스웨트, '츄'와 함께한 'Let's Sweat, Be Happy!' 캠페인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아이돌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신규 광고는 포카리스웨트와 다시 땀 흘리는 즐거움을 되찾자는 내용으로 모델 츄와 일상 속 사람들의
2021-04-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배스킨라빈스, 맥도날드, 동원시스템즈
◇ 배스킨라빈스, ‘HIVE한남’ 유기농 아이스크림 판매… 프리미엄 제품 강화배스킨라빈스가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배스킨라빈스가 한남동에 위치한 ‘HIVE한남’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한다.지난해 7월에 오픈한 ‘HIVE한남’은 배스킨
2021-04-23 김보라 기자 -
맥캘란, 에스테이트 출시… 고객 초청 행사 개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디앤피스피리츠는 맥캘란 에스테이트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오는 24일까지 이틀 동안 신사동에 위치한 안다즈 호텔 스카이 테라스 스위트룸에서 사전 초청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nbs
2021-04-23 강필성 기자 -
오리온홀딩스, 큐라티스와 '中 결핵백신 기술도입 MOU' 체결
오리온홀딩스는 국내 백신 전문기업 ‘큐라티스’와 청소년 및 성인용 결핵백신 기술도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리온홀딩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진단키트 사업에 이어 백신 분야까지 중국 제약·바이오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오리온홀딩스는 지난 3월
2021-04-23 임소현 기자 -
[단독] 오비맥주의 파격… '올 뉴 카스' 모델에 '윤여정' 발탁
오비맥주가 최근 리뉴얼한 ‘올 뉴 카스’ 모델에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이 유력한 원로 배우 윤여정을 발탁했다. 통상 당대 최고의 젊음의 아이콘을 모델로 발탁해온 맥주업계에서 75세의 원로 배우를 선정한 것은 이례적이다. 22일 주류업계 등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2021-04-22 강필성 기자 -
레뱅드매일, ‘요리왕 찾아라’ 결선… 6팀에 장학금 등 전달
레뱅드매일은 지난 16일 ‘요리엔 요리오’ 대규모 캠페인인 ‘요리왕을 찾아라’ 공모전 결선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레뱅드매일은 미션인 ‘We Lead Casual Class’에 담긴 의미처럼 소비자가 와인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우리나라의 식문화
2021-04-22 강필성 기자 -
"오늘만큼은 지구를 지켜요" 유통업계, 친환경 마케팅 강화
지구의 날(4월22일)을 맞아 유통업계가 친환경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구의 날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지구를 위해 온실가스를 줄일 수 있는 기후행동 중 하나인 1회용품 줄이기를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nb
2021-04-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스트릿, 아영FBC, 롯데칠성 外
◇ SPC그룹 ‘스트릿’, 홍콩관광청 협업 신메뉴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아시안 누들&라이스 전문점 ‘스트릿(strEAT)’이 홍콩관광청과 협업해 시즌 메뉴를 선보였다.신메뉴는 돼지고기, 대파, 숙주와 꼬들꼬들한 식감의 에그누들을 간장소스에 볶아낸 볶음 누들
2021-04-22 임소현 기자 -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봉봉'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출시 20일만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민트 초코 봉봉’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싱글레귤러 기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1일 출시 이후 20일만에 거둔 성과다. 배스킨라빈스의 역대 신제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달성하면서,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
2021-04-2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