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울수록 잘 팔린다"… 동서식품, 동절기 신제품 확대로 실적 '기대'
동서식품이 올해 카누의 성장세를 업고 '성수기'인 동절기 맞이에 나섰다. 신제품을 출시하며 플레이버(맛) 라인업을 확대하는 전략이다.4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올해 1~9월 누적 카누의 매출은 전년 대비 17% 성장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2020-11-04 임소현 기자 -
초코츄러스맛 열풍… 오리온 꼬북칩, 10월 매출 2배 껑충 '67억원'
오리온은 신제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꼬북칩’의 10월 한국법인 매출액이 67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월 매출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2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봉지 수로는 610만 개에 달한다. 꼬북칩 초코츄러스
2020-11-0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글로벌 산업소재 '친환경'으로… 화이트 바이오 사업 본격화
CJ제일제당이 독보적인 발효 기술의 초격차 경쟁력을 무기로 미래 성장성이 매우 밝은 ‘화이트 바이오(White Bio)’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화이트 바이오는 식물 등 생물 자원을 원료로 산업용 소재 또는 바이오 연료 등의 물질을 생산하는 산업을 뜻한다
2020-11-03 임소현 기자 -
[단독] 필립모리스, 가열 기능 강화한 '아이코스 일루마'로 재출격
필립모리스가 자사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의 담배 가열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 전자담배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면서 입지가 줄고 있는 아이코스가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으로 반격에 나서려는 것으로 풀이된다.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
2020-11-03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남양유업, 롯데제과, 맥도날드 外
◇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1기 출범남양유업은 MZ 세대와의 소통과 젊은 소비자와의 공감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를 출범했다.서포터즈 ‘남얌즈‘의 학생들은 남양유업 산학협력 출신 학생들로 구성이 된 가운데, 이번 1기 학생들은 금년 여름방학 동안
2020-11-03 임소현 기자 -
농심, e스포츠 마케팅 본격 나선다
농심이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임단 ‘팀다이나믹스’를 최종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6월 농심은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프랜차이즈 가입을 조건으로 팀다이나믹스 인수 협약을 맺었으며,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
2020-11-03 임소현 기자 -
“백종원의 소맥 황금 비율은?”… 오비맥주, '포차 720' 영상 공개
오비맥주의 카스는 광고 모델 백종원과 함께하는 유튜브 프로젝트 '포차 720'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유튜브와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는 '쏘카스 어디까지 마셔봤니' 편이다. 에피소드에는 백종
2020-11-03 한지명 기자 -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경주소방서에 2200분 ‘간식차’ 제공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이 3일 경주소방서에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에 참석했다.김인규 사장은 이 날 행사에서 소방관들에게 뉴욕핫도그, 닭강정, 음료 등의 간식을 직접 나눠주며 평소 국민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했다.하이트진로는 지난달 13일 충
2020-11-03 한지명 기자 -
bhc치킨-안양시,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
bhc치킨이 안양시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에 나선다.bhc치킨은 지난달 29일 안양시를 방문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식을 진행하고 관내에 과속경보시스템이 설치되지 않은 어린이 보호구역 7곳을 선정해 표지판을 설치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식은 지난 9월 성남시
2020-11-02 임소현 기자 -
교촌에프앤비, 공모가 1만2300원 확정… 경쟁률 1000대1
교촌에프앤비는 기업공개(IPO)를 위한 기관투자자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를 희망 범위 상단인 1만2300원으로 확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앞서 지난달 28∼29일 진행한 수요예측에서는 기관투자자 1109곳이 참여해 경쟁률 999.4대 1을 기록했다. 당초 공모 희망 밴드는
2020-11-02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껌' 시장점유율 75.8%로 1위 질주
국내 껌 시장이 정체된 가운데, 롯데제과는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독보적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기능성 껌 등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 출시가 주효했다는 평가다.2일 식품산업통계정보(aT FIS)에 따르면 국내 껌 시장은 올해 2543억원 규모로
2020-11-02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배스킨라빈스, 이디야커피, 스타벅스코리아 外
◇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 프렌즈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을 출시했다.아이스 호떡은 고소하고 달콤한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을 넣어 호떡 속에 들어있는 달콤한 시럽
2020-11-02 임소현 기자 -
대상 "주부 56.2%, 김장 포기… 포장김치 구매할 것"
대상 종가집이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총 2845명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올해 김장 계획'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56.2%가 김장 포기를 선언했다. 지난해(54.9%)보다 1.3%p 높은 수치다. 
2020-11-02 임소현 기자 -
풀무원, 세계 비건의 날 맞아 '깔끔한 썰은김치 비건' 선봬
11월 1일 ‘세계 비건의 날’(World Vegan Day)을 맞아 풀무원이 ‘비건 김치’를 선보였다.풀무원식품은 젓갈을 넣지 않은 비건 김치 ‘풀무원 깔끔한 썰은김치 Vegan’(400g/6000원)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풀무원은 최근 식물성 단백질 식품 ‘두부
2020-11-01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뮤지엄’, 소비자와 언택트 소통 지속
CJ제일제당 햇반뮤지엄이 현장감을 살린 언택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화하고 있다.햇반 뮤지엄은 충북 진천 CJ 블로썸 캠퍼스 홍보관 내 위치한 햇반 체험형 공간이다. 햇반에 대한 생산 공정뿐만 아니라 쌀의 역사부터 종류, 밥을 짓는 방식의 변화, 햇반이 가져온
2020-10-30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