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지오 마스터 블렌더 "더블유, 위스키 풍미가 핵심"

    위스키의 주요 수요처였던 유흥시장의 방문이 크게 줄어들면서 주요 위스키 브랜드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저도수 위스키에 주목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32.5도의 ‘더블유(W)’시리즈가 대표적이다.디아지오코리아는 ‘더블유19’와 ‘더블유 허니’를 통해 가정용

    2020-11-10 강필성 기자
  • 오리온, 3분기 최대 실적 경신… 영업익 1078억원 달성

    오리온그룹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5974억원, 영업이익 1078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창사 이래 3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던 지난해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2.7%, 영업이익은 6.0% 성장했다. 코로나

    2020-11-09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SPC그룹, 맥도날드, 풀무원 外

    ◇ SPC그룹, ‘해피포인트’ 새로운 BI 선봬SPC그룹은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다.이번 BI 리뉴얼은 지난 2012년 이후 8년만에 진행된 프로젝트로 해피포인트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2020-11-09 임소현 기자
  • 물 소비 격동의 한 해… '탄산수' 시장 판도 바뀔까

    생수는 판매량이 역신장하고, 탄산수는 성장세가 정체되는 등 먹는 물 소비가 요동친 올해 탄산수 시장에 신규업체인 빙그레가 진입, 기존업체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탄산수 시장 판도가 바뀔지 관심이 집중된다. 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탄

    2020-11-09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추억 감성 담은 ‘올반 옛날통닭’ 출시

    신세계푸드는 추억의 맛과 감성을 담은 옛날통닭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올반 옛날통닭’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피로감과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해 옛 추억의 상품을 즐기는 레트로 열풍이 식음료 분야에 불고

    2020-11-08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파스쿠찌, 매일유업, 서울우유 外

    ◇ 서울우유협동조합, ‘어른을 위한 치즈’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은 하루 한장으로 어른들이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는 종합 영양 치즈 신제품 ‘어른을 위한 치즈’를 출시했다.‘어른을 위한 치즈’는 시니어층을 위한 치즈로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

    2020-11-06 김보라 기자
  • "34조원 시장을 잡아라"… 오리온, 中 생수시장 정조준

    오리온이 중국에서 전 방위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제과사업에 이어 내년에는 중국 생수시장을 본격적으로 정조준한다. 포화 상태인 국내 생수시장 대신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는 중국에서 프리미엄 먹는 물로 자리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2020-11-06 김보라 기자
  • 창립 30주년 BAT코리아 이끄는 김은지 사장… '더 나은 내일' 만들 것

    “지난 연말부터 시장 점유율이 반등하기 시작했다. 일반 궐련 제품과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이 동반 상승세를 보이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였다. 글로벌 본사에서도 한국·일본 시장을 중요국가로 보는 만큼, 한국 소비자에 맞춘 전략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김은지 BAT

    2020-11-05 한지명 기자
  • '허영인 회장의 야심작'… SPC그룹, 패션5 테라스 개점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SPC그룹은 서울 한남동에 운영 중인 패션5 건물 내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브랜드 패션5 테라스(Passion 5 Terrace)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패션5는 국내 베이커리 문화를 선도해온

    2020-11-05 김보라 기자
  • BAT코리아 "글로, 흡연 관련 질환 위험 현격히 저감"

    BAT코리아가 5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BAT그룹의 주력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인 글로(glo)의 최신 과학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그룹차원의 비전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밝혔다.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이날 간담회

    2020-11-05 한지명 기자
  • "홈트족·집콕족에"…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온라인 매출 300% ↑

    건강과 운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많아지며 제로칼로리 사이다가 인기다.5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00% 증가했다. 길어지는 집콕 생활과 홈트 열풍으로 회사는 분석했다. 네이버 데이터랩 쇼

    2020-11-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깔루아, bhc치킨, 풀무원 外

    ◇ 엔제리너스,  동절기 음료 2종 선봬엔제리너스가 쌀쌀해진 날씨에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료 2종 (체리 뱅쇼, 파인 샹그리아)을 한정적으로 선보였다.신제품 음료는 달콤한 체리와 상큼한 레드와인이 만나 진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체리 뱅쇼’,

    2020-11-05 김보라 기자
  •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광고 온에어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 TV 광고를 4일 선보였다.광고 영상에서 모델은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 드롱기만의 풍부한 황금빛 크레마의 완벽한 커피 한잔을 경험하는 장면을 연출한다. 드롱기 커피머신과 함

    2020-11-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풀무원다논, 폴 바셋 外

    ◇ 롯데제과 스위트홈, 바다건너 전남 신안 ‘임자도’에 완공롯데제과가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8호점 개관식을 진행했다.스위트홈 8호점은 건물 200㎡(60.39평), 대지 720㎡(217.8평) 규모로,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도에 위치해

    2020-11-04 임소현 기자
  • "신라면·짜파구리 덕에"… 농심, 올 해외매출 9.9억달러 '역대최고'

    농심의 해외 총 매출(수출과 해외법인의 매출합)이 올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이다.4일 농심에 따르면 연말까지 전년 대비 약 24% 성장한 9억9000만달러의 해외매출이 예상된다. 미국, 중국 등 주요 법인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거뒀고, 코로나19로 전 세

    2020-11-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