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3년만에 생수사업 철수… 제이원 매각한다

    신세계푸드가 생수사업에서 철수한다. 신세계푸드가 생수시장 성장 가능성을 보고 2016년 생수업체 제이원을 인수, 생수사업에 뛰어든 지 3년만이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계열회사인 제이원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신세계푸드는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해 매

    2019-05-16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마운틴듀’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박재범(Jay Park)’, ‘조대’, ‘필독’ 등 3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혀다.이번 마운틴듀 한정판 에디션은 참여 아티스트의 개성 및 가치관이 담긴 3가지 디자인에 총

    2019-05-16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장애어린이에 희망 전하는 ‘SPC행복한펀드’ 전달

    SPC그룹은 15일 서울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SPC 행복한 펀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2012년부터 시작된 ‘SPC 행복한 펀드’는 SPC그룹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매칭펀드를 조성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된 기금은 푸르

    2019-05-16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카스, 결정의 순간을 응원하는 신규 캠페인 ‘야스’ 전개

    오비맥주가 '결정의 순간,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야스(YAASS)' 신규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TV 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야스' 캠페인은 이른바 '결정장애 세대(메이비 세대)'를 위한 카스의 대안 제시를 핵심 테마로 삼고 있다.

    2019-05-15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높은 임대료에 철수… 인천공항 신규 사업자 누가 될까

    CJ푸드빌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하던 식음료 운영(컨세션) 사업에서 철수한 가운데 이 곳을 어떤 업체가 운영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천공항공사는 신규 사업자를 모집 중이지만 연간 100억원 가량의 유지비용이 필요한만큼 관심있는 업체들의 고민도 커질 것으로 보

    2019-05-15 임소현 기자
  • 조태권 화요 대표 “국내 주류 산업 위해 신속한 주세법 개정 필요”

    조태권 화요 회장이 세계적인 주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주세법 개정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밝혔다.조태권 대표는 15일 입장문을 통해 “화요는 기존 종가세 방식에서 종량세 방식으로 전환하는 내용의 주세법 개정안에 깊은 공감을 표한다”고 밝혔다.이어 “주세법 개정은 대한민국

    2019-05-1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코코넛 커피맛 재현한 ‘코코모카바’ 출시

    롯데제과는 진한 초콜릿에 열대과일 코코넛과 커피를 활용한 빙과제품 ‘코코모카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코모카바는 제품 겉면에 코팅된 달콤한 초콜릿과 코코넛을 이용한 부드러운 커피 맛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제품을 한 입 물면 처음에는 초콜릿의 달콤

    2019-05-15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제3회 와인 전시회’ 개최

    SPC그룹은 와인 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1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SPC스퀘어 라그릴리아 비스트로바에서 ‘제 3회 와인 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와인 전시회는 국내 와인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SPC그룹이 2016년부터 개최해왔다. 

    2019-05-15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사업 캠페인 진행

    빙그레는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대상으로 장학사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빙그레는 올해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와 후손에 대한 존경과 예우의 의미를 담아 장학사업을 기획했다. 지난해 12월 보훈처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장학

    2019-05-15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여름보양식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여름철을 맞아 보양식 컨셉트의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비비고 추어탕과 비비고 반계탕 등 총 2종이다. 소비자들이 여름에 원기회복을 위해 즐겨먹는 보양식 중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제품으로 구현했다. 두

    2019-05-15 김보라 기자
  • "스페셜티 커피 시장 확대"…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누적 판매 45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리저브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분석해 본 리저브 음료 누적 판매량이 (2014년 3월 출시 이후 올해 4월까지) 450만잔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스타벅스 리저브는 전 세계적으로 극소량만 수확해 한정된 기간에만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로,

    2019-05-15 김보라 기자
  • “금요일엔 와인픽업”… 와인나라, 구매예약 프로모션 진행

    와인나라가 오는 17일부터 한달간 와인 구매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금요일엔 와인픽업'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요일엔 와인픽업 프로모션은 와인나라 홈페이지에서 구매예약을 통해 금요일에 와인픽업을 하면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초

    2019-05-14 한지명 기자
  • 오리온 꼬북칩, 中 '최고 스낵식품상' 수상

    오리온은 꼬북칩(중국명 浪里个浪 랑리거랑)이 중국 대표 식음료 포럼인 'FBIF(Food and Beverage Innovation Forum) 2019)' 식음료 혁신 신제품 대상에서 ‘최고 스낵식품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FBIF 포럼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2019-05-1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1Q 매출 '5조' 전년比 15%↑… "HMR ·글로벌 M&A 덕"

    CJ제일제당은 1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5.4% 성장한 5조178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다만 영업이익은 179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8% 감소했다.CJ제일제당은 "국내외 주력 제품 판매 호조와 미국 슈완스社 인수 효과로 식품 부문의 매

    2019-05-13 김보라 기자
  • JTI코리아, 日 판매 1위 ‘세븐스타’ 5mg 출시

    JTI코리아가 일본 프리미엄급 담배 1위 브랜드인 '세븐스타'의 5mg 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스타는 2017년 11월 국내에 7mg 제품이 출시된 이후 성인 흡연자 마니아층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세븐스타 5mg 제품 출시로

    2019-05-13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