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무학 '좋은데이' 생강맛 소주 출시… '틈새시장 겨냥'
부산·경남 지역기반 주류업체 무학이 소주 ‘좋은데이’ 라인업을 강화한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무학은 오는 5월 1일 소주 ‘좋은데이 생강’을 출시한다. 좋은데이 생강은 360㎖에 알코올 도수 12.5%다. 출고가는 1200원이다.‘좋은데이 생강’은 국산
2020-04-29 한지명 기자 -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심심 키트' 전달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의 생일과 골수 이식기념일에 특별한 축하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 농심은 오는 5월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환아 가정에 축하 선물세트를 보내는 심심(心心) 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농심 심심키트는 백혈병소아암으로 투병하고
2020-04-29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5월 한달간 이마트·롯데마트서 ‘위스키 페스티벌’
디아지오코리아는 4월 30일부터 5월 말까지 한 달간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조니워커, 싱글톤 등 자사의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를 평균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위스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페스티벌’ 프로모션
2020-04-29 한지명 기자 -
[단독]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부문' 6월 대규모 조직개편 나선다
롯데가 주류사업의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단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도 운영했던 주류부문과 음료부문의 사무실을 통합 운영하고, 공장 통폐합에 나선다. 주류부문 직원의 희망퇴직까지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는 이번 조직개편이 음료부문의 수익성을
2020-04-29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 악재에도… 식품업계, 1Q 호실적 2Q도 기대감
주요 식품기업의 올해 1분기 실적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비대면 소비 확산이 집밥 증가로 이어졌기 때문이다. 외식이 줄어들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라면과 HMR(가정간편
2020-04-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테라’ 새로운 TV광고 공개… 성수기 공략 시동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청정라거-테라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29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 테라를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압도적인 토네이도 장면을 통해 생
2020-04-29 한지명 기자 -
조성욱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 매일유업 방문… "상생 확산되길 희망"
매일유업이 28일 광화문에 위치한 본사에서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매일유업 본사를 방문해 간담회를 가진 조성욱 위원장은 매일유업이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지역사회 및 대리점 등에 지원과 대리
2020-04-28 임소현 기자 -
교촌치킨, 가맹점 자녀에 장학금 3500여만원 지원
교촌에프앤비가 ‘2020 교촌가족 장학금’ 지원 제도를 통해 대학 입학 자녀를 둔 가맹점주 및 지사 직원 55명에 대학 등록금 지원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교촌은 이번 ‘2020 교촌가족 장학금’ 지원을 통해 교촌치킨은 가맹점주와 지사 직원 총 55명에게 3500여
2020-04-28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코로나19 의료진에 콘파이·핫초코 전달… 3만명 분량
맥도날드는 전국 27개 코로나19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에서 근무하는 의료진과 직원들을 위해 콘파이와 핫초코 등 총 3만명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전달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 의료진과 직원들은 수개월 간 쉼없이 코로나19
2020-04-28 임소현 기자 -
동원F&B, 남극 크릴 70마리 담은 '크릴오일 70' 출시
최근 크릴오일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어떤 제품이 좋은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동원F&B의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는 최근 남극에서 직접 어획한 크리스탈 크릴 70마리의 영양을
2020-04-28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케어푸드 브랜드 ‘잇츠온 케어온’ 론칭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케어푸드 브랜드 ‘잇츠온 케어(eats on care)를 론칭하고, 케어푸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잇츠온 케어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케어 브랜드다.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케어를 중장기 육성 브랜드로 정하고 당뇨 환자식, 건
2020-04-28 임소현 기자 -
호가든, ‘로제 500ml 캔’ 국내 첫 출시… 글로벌 최초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국내 시장 진출 이후 호가든 로제 500ml 캔 제품을 전 세계 최초로 출시한다.오비맥주는 ‘호가든 로제 500ml 캔’ 신제품을 내달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소비자들은 250ml 병과 생맥주, 330ml 캔
2020-04-28 한지명 기자 -
김재수 KGC인삼공사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된다.&nb
2020-04-28 김보라 기자 -
"당신을 응원합니다"… 하이트진로, 사회공헌 활동 강화
하이트진로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은 물론, 우리 사회 구성원의 삶의 질을 끌어올리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에 조화를 이루어 가겠다는 의
2020-04-27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OB좋은세상 나눔활동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오비맥주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을 앞세워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핵심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는 오비맥주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도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27일 오비맥주 등에
2020-04-2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