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 GNC,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소비자 직접 검사' 론칭

    동원F&B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소비자 직접 검사(DTC, 유전자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마이 G스토리’를 론칭했다.마이 G스토리는 고객의 총 14가지 항목에 대한 유전적 요인 검사와 문진검사를 통해 현재 고객의 건강 상태를

    2019-05-08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서울우유 복숭아’ 출시… 가공유 라인업 확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은은하면서도 향긋한 복숭아 맛이 일품인 상큼한 과즙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서울우유 복숭아는 최근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였다. 초콜릿, 딸기

    2019-05-08 임소현 기자
  • 일회용품 협약 1년만에…스타벅스 "개인컵 고객 1천만명 넘었다"

    지난해 5월 24일 환경부와 커피전문점이 맺었던 일회용품 줄이기 자발적 협약식 1년이 다가오는 가운데, 스타벅스에서만 개인컵 이용 고객이 1000만명을 돌파(18년 5월~19년 4월 기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환경부, 환경재단과

    2019-05-08 임소현 기자
  • SPC GFS, 이탈리아 유제품 기업 ‘보니찌’ 독점 공급계약 체결

    SPC삼립의 식품 유통 전문 자회사 SPC GFS(Global Food Service)는 이탈리아 유제품 전문 기업 '보니찌(Bonizzi)'와 국내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1968년에 설립된 보니찌는 청정지역인 이탈리아 밀라노 산티노에 있는

    2019-05-08 임소현 기자
  • “점유율 높여라”… 하이트진로 '테라'도 편의점서 '4캔 1만원' 행사

    #직장인 김은서(27·서울) 씨는 금요일마다 편의점에 들러 맥주를 구입한다. 수입 맥주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4캔에 1만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이다. 김 씨는 처음보는 ‘테라’를 장바구니에 담고 놀랐다. 영문으로 표기된 패키지를 자세히 살펴보니 국산 맥주였던 것. 김 씨는

    2019-05-07 한지명 기자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모델에 청하·장기용 동반 발탁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캠페인 모델로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을 동반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여름 스프라이트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청하와 장기용은 각자의 분야에 빠져

    2019-05-07 임소현 기자
  • 농심 라면만 48년째… 농심, 91세 '라면 할아버지'에 안성탕면 전달

    삼시세끼 안성탕면만 먹어 화제가 됐던 박병구 씨(1929년생,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광덕리 거주)가 올해로 망백(望百, 91세)을 맞았다. 농심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박 씨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을 전했다.농심은 1994년 박 씨의 소식이 세상에 알려진 후 지금까지 2

    2019-05-07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제20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시상식 개최

    동서식품이 후원하고 한국기원이 주최한 '제20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의 시상식이 7일 오전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됐다.시상식은 우승자 신진서 9단, 준우승자 이동훈 9단을 비롯해 이광복 동서식품 사장, 한상열 한국기원 위원장, 김영삼 사무총장 등 대회 관

    2019-05-07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조미김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7일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2017년 우리나라 김 수출액은 사상 최초로 5억 달러를 돌파했다. 국내에서 주로 반찬용으로 소비됐던 김이 최근 해외에서 건강 스낵으로 주목 받으면서 글로벌 식품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해외

    2019-05-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제12회 햇차 페스티벌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은 40번째 봄, 제주로부터를 주제로 제12회 햇차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올해의 햇차 페스티벌은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오설록 서광차밭 일대에서 진행됐다.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 장원 서성환 선대회장은 1979년, 제주도 한

    2019-05-07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카레·토마토 케찹 맛 맥주 출시?

    오뚜기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념 맥주를 제조, 직원들에게 증정한 것으로 확인됐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최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카레 위트 에일', '토마토 블론드 에일' 2종으로 구성된 수제맥주 세트를 직원들에게 증정했다. 해당 맥주캔에는 오뚜기 로

    2019-05-07 임소현 기자
  • 세븐브로이, 삼성전자 팝업 캠페인에서 시음행사

    국내 수제맥주사 ‘세븐브로이 맥주’가 삼성전자가 진행하는 고객 공유 마케팅 팝업 캠페인 ‘새로보다’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삼성전자는 라이프 스타일 TV의 시장 확대를 위하여 팝업 켐페인을 개최하면서 국내 수제맥주사 세븐브로이 맥주사를 비롯한 보난자커피, 일광전구 ,

    2019-05-07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끝판왕 2탄 ‘인투더피치바’ 출시

    롯데제과는 지난해 끝판왕의 기치를 내걸고 돌풍을 일으켰던 아이스바 ‘인투더망고바’에 이어 이번에 끝판왕 2탄으로 ‘인투더피치바’를 선보였다.인투더피치바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복숭아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더위로 인해 달달한 빙과류가 당기거나 상큼한 복숭아가 먹고 싶을

    2019-05-07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얇아서 더 바삭한 '닥터유 다이제 씬' 출시

    오리온은 두께를 반으로 줄여 바삭한 식감을 살린 '닥터유 다이제 씬(THI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다이제 씬은 두께 4mm로 기존 다이제 대비 50% 얇게 만들었다. 통밀의 고소한 맛과 영양은 살리고 얇은 비스킷에 어울리는 진한 세미 다크 초콜릿을 더해 완성했다

    2019-05-07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라마다앙코르 정선호텔 뷔페 위탁 운영…프리미엄 컨세션 사업 확대

    현대그린푸드가 ‘프리미엄 컨세션’ 사업 확대에 본격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 정선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비바체(Vivace)’를 위탁해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현대그린푸드가 보유한 프리미엄 식자재

    2019-05-0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