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쉽지 않네"… 대우산업개발 '브리오슈도레' 영업적자 폭 더 커졌다
대우산업개발이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진출한 외식 사업의 영업적자 폭이 더 커졌다. 다양한 소비계층을 가지고 비교적 안정적인 베이커리 사업을 택했지만, 최저임금 상승,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 등의 여러가지 외부 요인 탓에 외형 성장은 아직 답보상태다.21일 금융감독
2019-05-21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이천 지역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 지원
오비맥주가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 지역의 가뭄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오비맥주는 이천시,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협력해 봄 가뭄이 지속되는 6월 중순까지 이천시 부발읍과 대월면 등 가뭄 피해 농가에 맥주 제조에 사용하는 양질의 물 800톤
2019-05-20 한지명 기자 -
풀무원, 친환경 포장 2022년까지 전 제품으로 확대
풀무원이 6월 환경의 날을 앞두고 친환경 포장 제품을 확대해나가겠다고 선언했다. 풀무원은 나와 내 가족의 건강과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위해 2022년까지 전 제품에 ‘환경을 생각한 포장’ 원칙을 적용하고, 플라스틱 사용과 이산화탄소 배출을 대폭 줄여나가겠다고
2019-05-20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 인기, 매출액 130% 증가
가치지향 소비 확대에 따라 고급 디저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2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신세계푸드가 수입 판매하는 미국 유기농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three twins)’의 지난해 매출액이 2017년 대비 130% 증가
2019-05-20 임소현 기자 -
김정완 매일홀딩스 회장 "매일유업 50주년, 그룹 성장의 주춧돌 될 것"
매일유업은 지난 17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주요 경영진 및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50년을 담다, 매일을 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매일홀딩스 김정완 회장의 창
2019-05-20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B2C 온라인식품사업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B2C 온라인 식품사업 강화에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더현대닷컴 '산지스토리관'을 확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산지스토리관'은 현대그린푸드가 발굴한 전국 각 지역의 우수 농수산식품과 전통식품과 해외 우수 유기농 공산품 등
2019-05-20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VVIP 멤버십 ‘빕스 매니아’ 통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에게 부여하는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빕스는 VVIP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매니아’와 ‘매니아플러스’ 두 단계로 운영하고
2019-05-20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조앤더주스’ 10호점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JOE & THE JUICE)’ 10호점을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장 면적은 112㎡, 총 44석 규모다.조앤더주스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2019-05-19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퀘이커, 광고모델에 최화정 발탁
롯데제과가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광고 모델로 탤런트 최화정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최화정은 예능, 드라마, 라디오, 홈쇼핑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입담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이다.롯데제과는 최화정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
2019-05-17 임소현 기자 -
일화, 이색 IT 마라톤 ‘웨어러블런’ 공식 후원사 참여
식음료 전문기업 일화가 IT마라톤 ‘웨어러블런 라운드7’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올해로 7회차를 맞는 IT마라톤 ‘웨어러블런’은 오는 18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뚝섬 한강공원 인근에서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웰빙, 행복, 건강을 뜻하는 ‘
2019-05-17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 판매점 확대 기념 소비자 이벤트
롯데주류가 수입 맥주 ‘블루문’ 생맥주 판매점 확대에 나선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루문 생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주류가 수입하는 ‘블루문’은 ‘벨지안 화이트에일’로 몇 년 만에 한번 볼 수 있는 블루문’처럼 드물게
2019-05-17 한지명 기자 -
SPC삼립,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지정
SPC삼립은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됐다고 17일 밝혔다.가평휴게소는 서울춘천고속도로에 위치한 휴게소로 연간 900만명이 방문하며, 대지 면적은 서울 방향 5만3093m², 춘천 방향 5만4157m²다.SPC삼립은 2010년부터 고속도로 휴게소 컨세
2019-05-17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지역사회 발전 및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롯데주류가 지역사회 발전 도모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지원활동에 나서며 책임감 있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자 힘쓰고 있다.먼저 작년 4월 롯데주류는 사회혁신 기업 ‘트리플래닛’과 수원지 등에 숲을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가꿔 나가기 위해 ‘브랜드 숲 가꾸기’ 업무
2019-05-17 한지명 기자 -
[폭염의 경제학③] 30도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맥주'의 계절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한지명 기자 -
[폭염의 경제학②] 비빔면·빙수·아이스크림… 더위에 사라진 입맛 살리기 전쟁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