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코리아 "식약처 발표 이해하기 어렵다, 일반 담배 타르와 달라"

    BAT코리아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궐련형 전자담배 유해성 결과 발표를 이해하기 어렵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BAT코리아는 11일 "식약처가 발표한 궐련형 전자담배의 유해성에 대한 과학적 분석 결과가 BAT의 검증된 자체 연구결과와 부합한다는 점을 고무적으

    2018-06-11 김수경 기자
  • 신세계푸드, 코엑스에 초대형 외식매장 오픈

    신세계푸드는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에 외식매장 '데블스도어', '쓰리트윈즈', '버거플랜트' 3곳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지난 4월부터 코엑스 컨벤션 센터의 케이터링을 운영해 온 신세계푸드는 케이터링과의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전시동 1층에 약 1300㎡(

    2018-06-11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러시아 월드컵 기간 '박문성의 월드컵 한마디' SNS 중계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이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맥주 카스(Cass)의 '명예 통신원'으로 활약한다. 오비맥주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기간에 국민적 응원 열기를 더하기 위해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을 '월드컵 명예 통신원'으로 위촉해 러시아 현지 분위기와 주요 경기

    2018-06-11 김수경 기자
  • 한국허벌라이프,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사회공헌 부문 대상 수상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8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된 '제12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12주년을 맞은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국가지속가능경영 운영본부와 한

    2018-06-11 김보라 기자
  • "작은학교 기살리기"…팔도, '동심 운동회' 참여 학교 모집

    팔도는 자사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팔도 동심운동회(이하 동심운동회)'에 참여할 학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동심운동회는 지난 2013년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는 이색 사회공헌활동이다. 30명 미만의 작은 규모로 인해 운동회를 실시하지 못하는 학교와 학생들에게 좋

    2018-06-11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썸머 에디션 72' 시즌 한정판 선봬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summer edition 72)'을 출시한다. 1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썸머 에디션 72'는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모티브로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동시에

    2018-06-11 김수경 기자
  • 오리온 '생크림파이', 출시 두 달 만에 1000만개 판매 돌파

    오리온은 생크림 디저트 '생크림파이'가 두 달 만에 낱개 기준 누적판매량 1100만개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나라 국민 5명 중 1명이 맛본 셈으로 매출액으로는 27억 원에 달한다.생크림파이는 국내 양산형 파이 최초로 생크림을 3.1%(오리지널 기준) 넣은 프

    2018-06-11 김보라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식약처 발표, 과학적 분석결과와 불일치… 매우 실망스럽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발표에 큰 실망감을 표했다. 식약처의 발표가 궐련형 전자담배 분석결과를 정확하게 반영하지 못했다는 것이 그 이유다. 8일 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식약처의 분석결과, 궐련형 전자담배의 에어로졸(증기)에 포함된 9종 유해성분의

    2018-06-08 김수경 기자
  • 에드링턴코리아, 네덜란드 브랜드 '담락(DAMRAK)' 진 선봬

    에드링턴코리아가 진의 본고장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진 브랜드 담락(DAMRAK)을 수입 유통한다. 8일 에드링턴코리아에 따르면 '담락'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대표하는 진으로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 된 제품으로 주요 라운지 바 에서 만

    2018-06-08 김수경 기자
  • 올해 8000억원대로 성장…춘추전국시대

    무더위에 뜨거워진 생수시장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국내 생수시장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웰빙 트렌트 확산과 1인 가족 등 소규모 가구 증가에 따라 생수 시장이 계속 성장하면서 각 업체들도 점유율을 늘리기 위해 투자는 물론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8일 업계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2018-06-08 김보라 기자
  • 버드와이저, 7일 밤 월드컵 응원 파티 연다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7일 밤 서울 서교동 '버드 하우스(Bud House)'에서 월드컵 응원파티 '버드 90(BUD 90)'을 연다.버드와이저가 이번 월드컵 기간에 선보이는 'BUD 90' 캠페인은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버드

    2018-06-07 김수경 기자
  • 업계 "궐련형 전자담배, 타르 함유량은 높지만 그 외 유해성분은 평균 80% 저감"

    "일반담배 보다 타르 많다"… 식약처 발표에 뿔난 전자담배업계

    "일반담배보다 궐련형 전자담배에 타르가 더 많다"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7일 궐련형 전자담배의 유해성 분석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담배업계가 깊은 실망감과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실험 결과 자체에 대한 이의는 없지만 일반 소비자들이 오해할 수 있는 내용을 강조하

    2018-06-07 김수경 기자
  • 아워홈, 연화식 양념육 4종 B2B 출시

    아워홈은 맛과 영양, 소화까지 고려한 연화식 양념육 4종을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를 통해 기업간거래(B2B) 시장에 전격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약 6개월간 수많은 연구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부드러운 양념

    2018-06-07 김보라 기자
  •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 신세계푸드, 올반 죽 2종 출시

    신세계푸드는 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즐기기 좋은 올반 죽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최근에는 해장, 다이어트, 아침식사 등의 목적으로 다양한 맛의 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올반 죽 2종은 100%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곱게

    2018-06-07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베트남 시장 공략 박차…사이공 쿱그룹과 MOU 체결

    삼양식품이 베트남 1위 유통사업자와 손잡고 베트남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삼양식품은 지난 6일 베트남 유통분야 선두 업체인 '사이공 쿱(SAIGON CO.OP)'그룹과 현지 유통 및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 협력 등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사이공

    2018-06-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