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튼 없어도 자동 예열”… KT&G, ‘릴 하이브리드 2.0’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1.0’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릴 하이브리드 2.0’을 오는 10일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릴 하이브리드 2.0’은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모든 버튼을 없앴다.
2020-02-10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내주부터 일부 매장 단축영업… 우한폐렴 영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확산에 스타벅스가 일부 매장에서 영업시간을 단축한다.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대비해 300~400개의 매장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30분에서 1시간까지 영업시간을 단축하기로 했다.스
2020-02-07 김보라 기자 -
크리스탈 제이드, 용산 아이파크몰점·잠원동 파스텔프라자점 오픈
매일유업이 운영 중인 크리스탈 제이드는 7일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과 11일 잠원동 파스텔프라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은 현지 딤섬 셰프가 직접 제조한 풍부한 육즙의 다채로운 소롱포와 성지엔빠오, 청정 식재료로 구현한 정통 상해식 요리를 현지의 맛 그
2020-02-07 김보라 기자 -
아워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격리자 위해 생수 3만병 지원
아워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자사 생수를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아워홈은 6일 진천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통해 현장 근무자들에게 자사 생수 제품 아워홈 지리산수(330ml) 총 3만병(1500박스)을 지원했다. 해당 구호물품은 진천군 현장 상황실 근무자
2020-02-07 김보라 기자 -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우한 폐렴에 브랜드 체험존 운영 잠정 연기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다음달 열릴 예정이었던 '시간의 느림 속으로 들어가다' 캠페인 브랜드 체험존 운영을 잠정 연기한다고 7일 밝혔다.앞서 발렌타인은 세계 최초 시간의 느림에 대한 미학에 위스키 테이스팅을 접목한 차별화된 브랜드
2020-02-07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상온간편식 3년간 매출 43% ↑
CJ제일제당의 상온 간편식이 매섭게 성장하고 있다. 차별화된 R&D 및 혁신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상온은 맛없다는 고정관념을 타파, 시장 성장을 리딩하며 상온 간편식 전성시대를 열고 있다.CJ제일제당은 맛 품질을 갖춘 제품을 구현한다면 충분히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2020-02-06 김보라 기자 -
쉐이크쉑, 싱가포르 2호점 개점
SPC그룹이 7일 쉐이크쉑(Shake Shack) 싱가포르 2호점 닐로드(Neil Road)점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쉐이크쉑 닐로드점은 과거 타이거 밤(Tiger Balm, 호랑이 연고) 공장이 있던 곳으로 현지인들에게 잘 알려진 건물 1층에 450㎡, 1
2020-02-06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지난해 영업익 3273억원… 창사 이래 최대 실적
오리온그룹은 오리온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2조 233억원, 영업이익 3273억원을 기록, 창사 이래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액은 5%, 영업이익은 16% 성장했다.한국 법인은 어려운 환경 속에도 스낵, 파이, 비스킷 카테고리 신제품들
2020-02-05 임소현 기자 -
우한 폐렴 확산에 '칭따오' 맥주 성장세 꺾였다… 판매량 15% 급감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여파로 '칭따오' 맥주의 성장세가 꺽였다. 맥주의 주 판매처로 자리잡은 편의점에서 중국 맥주 ‘칭따오’의 판매량이 최대 15%까지 급감, 1위 자리가 흔들리고 있다. 5일 국내 A편의점에 따르면 지난 1월28일
2020-02-05 한지명 기자 -
동서식품, 신종 코로나 확산 방지 위해 마스크 30만개 기부
동서식품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감염 취약 계층 및 소외계층에 KF94 마스크 30만 개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마스크 수요가 급증하고 가격이 높아진 상황을 고려해 봄철
2020-02-05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해외 사업 강화 본격화… 글로벌 시장 확장 주력
롯데칠성음료가 남아시아 시장사업 강화에 본격 착수했다. 정체된 내수 시장을 넘어 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확대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롯데칠성은 지난달 필리핀 증권거래소에서 필리핀 펩시(PEPSI COLA PROD
2020-02-05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디지털로 생산·SCM·영업 업무 프로세스 혁신
롯데칠성이 디지털 전환(DT, Digital Transformation)을 통해 음료사업의 생산, SCM(Supply Chain Management), 영업부문의 업무 프로세스 혁신에 나섰다.롯데칠성은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신속하고 합리적인 의사
2020-02-05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2년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억개 돌파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국내 누적 판매량이 출시 2년만에 1억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2년간 우리나라 국민 전체가 까르보불닭볶음면을 2개씩 먹은 셈으로, 판매된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면 길이를 모두 더하면 지구 한바퀴에 달한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2017년
2020-02-05 김보라 기자 -
[단독] BBQ, 가맹점에 '생닭 1마리 당 광고료' 부과
제너시스BBQ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해 말부터 가맹점에 납품하는 생닭 한 마리당 광고료를 받기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5일 BBQ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마리 당 광고료를 받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BBQ는 앞서 20
2020-02-05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신임 사장 "제 이름은 '배하준' 입니다"
오비맥주는 벨기에 출신의 ‘벤 베르하르트(Ben Verhaert)’ 신임 사장이 ‘배하준’이라는 한글 이름으로 현장 소통을 본격화한다고 5일 밝혔다.이름에는 성씨 배(裵), 물 하(河), 높을 준(峻)을 써 ‘물이 높은 곳에서 아래로 흐르듯 바다처럼 무한한 가능성으로
2020-02-05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