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CJ올리브마켓' 오픈… "新식문화 라이프스타일 경험"

    CJ제일제당이 31일 자사 대표 HMR 브랜드 체험부터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 등 식문화 전반을 즐길 수 있는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올리브마켓'을 서울 중구 쌍림동에 선보였다. 단순한 제품 및 식재료 판매를 넘어 '특별한 미식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식

    2018-05-31 김보라 기자
  • KT&G, 전국 29개 지역서 벽화봉사활동 '상상을 입히다' 진행

    KT&G가 대학생 봉사단 '상상발룬티어'와 함께 전국 29개 지역에서 벽화봉사활동 프로그램인 '상상을 입히다'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4년째 진행되고 있는 '상상을 입히다'는 KT&G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벽

    2018-05-31 김수경 기자
  • 아워홈 '키사라' 강남점, 8년 만에 새단장 …정통 오마카세 선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일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키사라'가 강남점 새단장을 마치고 정통 오마카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지난 2010년 문을 연 키사라 강남점은 완벽한 맛에 품위를 더해줄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 구성을 위해 오픈 8년만에 스시 카운터를 전면 리뉴얼했다

    2018-05-31 김보라 기자
  • 풀무원, 13년 만에 CI 리뉴얼…"글로벌 로하스기업으로 제2의 도약"

    올해 오너경영을 마감하고 전문경영인 체제가 들어선 풀무원이 새 기업 CI를 발표하고 계열사 회사명을 풀무원 브랜드 아래 하나로 일원화하기로 했다. 풀무원은 31일 서울 수서동 본사에서 New CI 선포식을 갖고 지난 2005년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한 CI와

    2018-05-31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전복죽·샐러드 출시…아침식사대용식 강화

    한국야쿠르트가 죽을 비롯해 샐러드, 오트밀 시리얼 등 아침식사대용식 사업을 강화한다.한국야쿠르트는 간편식 제품인 '잇츠온 전복죽'과 '잇츠온 야채죽'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전복죽은 몸에 좋은 전복과 새송이버섯, 표고버섯을 넣어 건강함과 식재료의 식감을 최대한

    2018-05-31 김보라 기자
  • 풀무원, 디즈니와 어린이 식습관 연간 캠페인 진행

    풀무원은 디즈니와 공동으로 2018년 바른먹거리 캠페인 '요리하며 놀자!'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바른먹거리 캠페인은 디즈니가 국내 식품기업과는 최초로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연간으로 진행한다.디즈니는 트랜스지방을 일절 허용하지 않고 나트륨, 당 함량도 허용치

    2018-05-30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사회공헌활동 누적액 1000억원 돌파

    SPC그룹의 사회공헌 누적 금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 SPC그룹이 사회공헌활동 집행 실적 집계를 시작한 2000년 이래 현재까지 누적된 금액이다.SPC그룹은 30일 푸르메재단에 임직원 참여 장애인 지원 기금인 'SPC행복한 펀드'를 전달했다고&n

    2018-05-30 김보라 기자
  • 박진선 샘표 대표 "'우리맛 연구'로 국내 식문화 발전 기여"

    "더나은 식문화를 만드는 데에 기여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우리맛 연구를 통해 우리맛의 가치를 차는 것과 동시에 연두와 요리에센스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맛을 쉽고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박진선 샘표 대표이사는

    2018-05-30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부산 센텀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가 부산의 대표 지역축제인 센텀맥주축제의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하이트진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2018 센텀맥주축제'에 참여해 지역 내 브랜드 선호도 확대를 위한 활동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올해로

    2018-05-30 김수경 기자
  • 대상 청정원, 5분 간편 숙성 '미트에이징'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고기를 더욱 부드럽고 풍미 있게 해주는 '미트에이징'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미트에이징 2종은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도형 소금이다. 파인애플에서 유래한 효소인 브로멜린 성분이 고기를 자연 숙성시키는 과정에서 육즙은

    2018-05-30 김보라 기자
  • 오리온그룹, 국군 훈련병 후원… 초코파이 11만세트 전달

    오리온그룹은 국방부와 맺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국군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특별 초코파이 11만 세트를 후원한다고 29일 밝혔다.오리온은 이날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훈련소에서 국방부와 국군 훈련병 오리온 초코파이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2018-05-29 김보라 기자
  • SPC삼립, 차갑게 먹는 빵 'COOL 시리즈' 5종 출시

    SPC삼립이 여름 시즌 한정 제품 'COOL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COOL 시리즈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청포도, 복숭아, 파인애플 맛을 활용한 제품으로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8월까지 한정 판매 되며 전국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2018-05-29 김보라 기자
  • 오뚜기, 프리미엄 차 '벨라티' 블렌딩 티 6종 출시

    오뚜기는 프리미엄 차 브랜드인 '벨라티' 블렌딩 티 6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벨라티는 오뚜기 프리미엄 블렌딩 티의 신규 브랜드로, Bella는 스페인어로 아름다운, 아주 좋은, 우수한 등을 의미하며, T’e는 스페인어로 차를 의미한다. 오뚜기 벨리티는

    2018-05-29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사료용 아미노산 '발린' 시장점유율 '1위' 우뚝

    CJ제일제당이 고부가가치 사료용 아미노산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발린'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 지위에 올랐다. 2014년 시장에 진출한 후 3년만의 성과다.CJ제일제당은 돼지∙닭 사료에 필수 아미노산을 더하는 첨가제로 쓰이는 글로벌 발린 시장에서 지난해 처음으로 시장점유

    2018-05-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자몽·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군 라벨 변경

    하이트진로의 과일리큐르 제품이 새 옷을 입는다. 하이트진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 출시 3년만에 패키지를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달 16일 참이슬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후 브랜드 통일감 강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

    2018-05-28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