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케어나우' 김동현의 5분 PT 행사 성료

    KGC인삼공사는 지난 12일 서울 충무로 스페이스아트1에서 ‘케어나우와 함께하는 김동현의 5분 PT’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케어나우 모델인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한 이번 행사에는 새해 운동 계획을 세운 케어나우 이용자를 초청해 ‘5분

    2019-01-14 임소현 기자
  • 농심, 랍스터맛 스낵 ‘에스키모밥’ 출시

    농심이 랍스터 칠리버터구이맛 스낵 ‘에스키모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스키모밥은 캐나다산 랍스터살과 매콤한 칠리버터소스로 맛을 낸 제품이다. 모양을 랍스터 형태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에스키모밥은 1976년 출시돼 40여 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

    2019-01-14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3월 말까지 ‘2019 딸기 페어’ 개최

    파리바게뜨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19 딸기 페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딸기 페어’는 파리바게뜨가 겨울과 봄철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매년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3월 말까지 진행한다.주요 제품은 쫄깃한 빵 속에 달콤

    2019-01-14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이탈리아 레몬주 ‘팔리니 리몬첼로’ 국내 출시

    롯데주류는 이탈리아 레몬 리큐르 ‘팔리니 리몬첼로'를 14일부터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리몬첼로’는 이탈리아 특산품인 레몬의 껍질를 사용해 만드는 술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이탈리아를 방문하면 꼭 사야 하는 기념품’으로 꼽힐 만큼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이탈리아 주

    2019-01-14 한지명 기자
  • 대상 청정원, 오는 19일 '제주올레 팝업 레스토랑' 운영

    대상 청정원이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맛있는 콜라보를 진행한다.대상 청정원은 오는 19일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1층(제주도 서귀포시 중정로 22)에서 팝업 레스토랑 '당신을 위한 식탁, 베니때 아 제주(Venite a jeju, 제주로 오세요'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탈

    2019-01-14 김보라 기자
  • "대목이 왔다" 식품업계도 설 선물세트 본격 판매 돌입

    민족 최대의 명절 '설' 3주여 앞으로 다가온 식품업계의 선물세트 전쟁이 막을 올렸다. 선물세트 시장은 1년 농사를 좌우하는 만큼 각 업체는 판매에 사활을 걸고 있는 모습이다.1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명절 선물세트 전체 시장은 지난해 추석 기준으로

    2019-01-14 김보라 기자
  • 나란히 좋은 성적표 받아든 美 진출 국내 식품 기업

    美 시장에서 '날개달았다'… 두부·만두·라면까지 '방긋'

    우리 식품기업들의 미국 시장 성장세가 심상찮다. 내수 시장 포화 등에 따라 'K-푸드' 글로벌화를 최대 미션으로 삼고 있는 국내 식품 기업들의 성과가 가시적으로 드러나기 시작한 것이다. 아시아를 넘어 미국 대륙까지 뻗친 국내 식품 기업들이 잇따라 좋은 성적표를 받아들면

    2019-01-14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프로세스 혁신’ 추진… "경영체질 개선, 시장 변화 실시간 대응"

    하이트진로가 경영체질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혁신’을 추진한다.하이트진로는 프로세스 혁신을 추진을 위해 부문별 프로젝트를 통합 조정할 전담 조직인 ‘PMO 추진팀’을 1월부터 출범시켰다. 기간은 오는 10월까지다.이번 프로젝트는 ‘시스템 기반의 신속한 의사결정’에 초점

    2019-01-14 한지명 기자
  • 풀무원USA, 美 두부사업 매출 11.1% 성장…"올해 매출 1000억 돌파"

    최근 세계적으로 육류를 대체할 식물성단백질 웰빙식품으로 두부가 주목을 받으면서 미국 두부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풀무원USA의 두부사업이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풀무원은 9일 풀무원USA의 2018년 두부사업 매출이 8800만 달러(약 988억원)를 달성해 전년대비

    2019-01-13 김보라 기자
  • 풀무원, 김치담그기·한식 만들기 등 '다문화 가족 대상' 사회공헌활동 확대

    풀무원은 올해 김치담그기, 한식 만들기 등 음식과 식생활주제로 다문화가족 대상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풀무원이 운영하는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은 올해 다문화 가족을 위해 김치와 김장문화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무료 김치 클래스 ‘

    2019-01-11 임소현 기자
  • 커지는 전자담배 시장

    외국계 액상형 전자담배, 韓 진출 잇따라… 담배업계 예의주시

    담배 시장에 변화가 오고 있다. 일반 연초 담배와 가열식 전자담배의 틈새 시장으로 액상형 전자담배가 떠오를 조짐이다. 외국계 전자 담배 회사들도 줄줄이 신제품을 출시하며 한국시장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11일 담배업계에 따르면 미국 기업 쥴 랩스가 지난해 12월 한국법인

    2019-01-11 한지명 기자
  • 사조그룹, 황금돼지해 밎아 매주 다양한 신년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2019년 황금돼지해 신년을 맞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제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전달하고자 자사 홈페이지, SNS를 통해 올 한해 매주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첫 번째 이

    2019-01-11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서 ‘2019 설선물 기획전’… 31일까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2019 설선물 기획전 및 감사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카테고리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2019 설선물 기획전’에서는 나100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가

    2019-01-11 임소현 기자
  • 투썸플레이스, 파티용품 세트 ‘투썸 LOVE 파티팩’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아기자기한 파티용품 14가지로 구성한 ‘투썸 LOVE 파티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투썸LOVE 파티팩은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 줄 데코레이션 및 파티 소품을 모은 실속형 세트다.우선 파티 공간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데

    2019-01-11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상하목장,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슬로우버터’ 출시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제품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이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인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이다. 1A등급 우유 보다 3.7배(세균수

    2019-01-11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