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제품 ‘더콰트로치즈’ 메뉴 2종뜨거운 소비자 반응으로 출시 6주만에 200만 개 판매 돌파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서 인증샷과 함께 호평 이어져
  • ▲ ⓒ버거킹
    ▲ ⓒ버거킹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인 ‘더콰트로치즈’ 메뉴 2종이 출시 6주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콰트로치즈와퍼를 새롭게 해석한 ‘더콰트로치즈’는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고품격 치즈번으로 더 특별하고 강렬해진 프리미엄 버거이다.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된 치즈번과,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패티에 화이트체다치즈, 슈레더치즈와 치즈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더콰트로치즈X’는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에 새콤매콤한 할라피뇨가 더해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식재료부터 다양한 종류의 치즈 배합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개발한 더콰트로치즈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개발에 앞장서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