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윤 삼양그룹 회장, CES 방문… "디지털 혁신 주력해야"
김윤 삼양그룹 회장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소비자전자제품전시회) 2019'를 경영진과 함께 10일(현지 시간) 참관했다고 11일 밝혔다. CES는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2019-01-11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2월6일까지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오는 11일부터 2월6일까지 2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을 비롯하여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2019-01-10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기해년 '희망 KIT 만들기' 임직원 봉사활동
CJ푸드빌은 털모자, 턱받이, 희망 가방 등 총 3종의 '희망 KIT 만들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CJ도너스캠프가 후원했으며 저체온증으로 위협받고 있는 개발도상국 신생아 및 국내 입양 대기 아동들에게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2019-01-10 김보라 기자 -
오뚜기, 프리미엄 만두 시장 공략 본격화… ‘프리미엄 X.O.’ 브랜드 론칭
오뚜기가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인 ‘프리미엄 X.O.’를 론칭하고 신제품 만두 4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X.O.’란 ‘비범한, 놀라운’이라는 ‘eXtra Ordinary’의 의미로 최고의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만든 오뚜기의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이다. 믿을
2019-01-10 임소현 기자 -
사조대림, 가정간편식 확대… 가마솥 직화방식 볶음밥 6종 출시
사조대림은 맛있고 간편한 한끼를 위한 냉동볶음밥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대림선 가마솥 직화방식 볶음밥으로 통새우 야채 볶음밥, 닭가슴살 계란 볶음밥, 와규스테이크 볶음밥, 깍두기베이컨 볶음밥, 시래기 나물보리밥, 곤드레영양 나물밥
2019-01-10 김보라 기자 -
[수상한 르포] 도심 속 커피 한잔의 여유… 맥심 플랜트에서 경험하다
[편집자주] 매일 똑같은 풍경, 갑갑한 사무실을 벗어나 훌쩍 떠나는 상상. 세달도 더 남은 여행 계획을 짜며 느끼는 설렘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떠나게 되는 여행. 직장인들이 사무실 안에서 "수없이 상상한(수상한)" 여행을 떠납니다. 상
2019-01-10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日 미소된장 1위 '마루코메'와 독점공급계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일본식 미소된장 생산·유통업체인 '마루코메(Marukome)'와 업소용 미소된장 제품에 대한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마루코메는 일본 미소된장 업계 1위 기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와 유럽,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미소된장을 수
2019-01-10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배우 유연석 광고모델 발탁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열연을 펼치며 매력을 발산한 유연석은 최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온 기부 프로젝트를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든 커피 프렌즈에 출연하며 훈남 이미지를 더 했다.롯데제과는 프로
2019-01-10 김보라 기자 -
[르포] 명불허전 '2019 스타벅스 럭키백'… 3시간 만에 9억8천만원 벌었다
판매 3시간 만에 전체 92%(1만5640개) 판매, 9억8532만원. 스타벅스가 10일 오전 7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2019 스타벅스 럭키백'으로 벌어들인 돈이다. 영하의 날씨에 해도 뜨지 않은 이날 오전 7시30분. 여의도에 위치한 A스타벅스 매장에는 간간히 럭키
2019-01-10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 '위스키·저도주' 등 설 선물세트 26종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기해년 설 명절을 앞두고 위스키 선물세트 23종(조니워커 16종, 윈저 3종, 기타 4종 포함)과 저도주 선물세트 3종 등 총 26종을 전국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디아지오의 설 선물세트는 ‘조니워커’ 및 ‘윈저’, ‘W 시그
2019-01-09 한지명 기자 -
"올해도 완판되나"…스타벅스, '2019 럭키백' 10일 출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19년 기해년 기념 럭키백 세트를 오는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올해 럭키백은 총 1만7000 세트를 준비했으며, 럭키백 전용 신상품과 에코백, 음료 쿠폰을 비롯해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9가지 품목을
2019-01-09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글로벌 매출 비중 50% 넘어… 'K-만두' 열풍 확산
CJ제일제당이 2020년까지 비비고 만두 매출을 1조원으로 올리고, 세계 시장 1위 달성이라는 글로벌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힘찬 행보를 보이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 국내 및 해외 만두시장에서 비비고 만두를 중심으로 640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2019-01-09 김보라 기자 -
[단독]'韓 상륙 임박' 블루보틀, 성수동에 1호점 매장 확보했나
미국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이 한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 성수동에 1호점 매장을 확보에 나서면서 올 2분기 오픈한다는 목표다.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블루보틀 1호점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9-133로 거론되고 있다. 관련해 현재 외관 공사가
2019-01-08 김보라 기자 -
기념으로 사왔던 '아이러브 사이판' 맥주… 한국 수제맥주?
#강주연씨(38)는 휴가를 내고 사이판으로 떠났다. 호텔 기념품샵에서 ‘아이 러브 사이판’이라고 적힌 맥주를 기념품으로 구매하자, 직원은 “한국에서 만들어 수입한 맥주”라고 귀띔했다. 강 씨는 사이판에 한국산 맥주를 수출한다는 사실에 놀랐다.국내 수제맥주 업체
2019-01-08 한지명 기자 -
오리온 ‘아이셔’ 브랜드, 작년 신제품 효과로 역대 최고 성장률 기록
오리온은 지난해 ‘아이셔’ 브랜드의 매출액이 전년 대비 240% 성장하며 역대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72억 원이며 판매 개수는 1000만개를 넘어선 것으로 우리나라 국민 5명 중 1명이 맛본 셈이다.이 같은 성과는 지난해 5월과 7월에 각
2019-01-0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