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필] 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이사

    CJ제일제당의 새로운 수장으로 강신호 총괄부사장이 선임됐다.CJ그룹은 CJ제일제당 대표이사 겸 식품사업부문 대표에 강신호 총괄부사장(58)을 내정했다고 30일 밝혔다. 강신호 대표는 1961년생으로 고려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후 카이스트에서 경영학 석사 과정을 마쳤

    2019-12-30 김보라 기자
  • 현대그린푸드, 이천 호텔에 뷔페 레스토랑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 ‘인트라다 이천’ 내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에이치가든(h´ Garden)’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현대그린푸드는 ‘에이치가든(115석)’과 함께 ‘인트라다

    2019-12-29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N서울타워, 2020 새해 첫날 럭키박스 한정판매

    N서울타워는 2020년 첫날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N서울타워는 남산 정상에 자리해 매해 첫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해돋이 명소다. 새해맞이 이벤트는 1월1일N서울타워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우선 럭키박스 패키지를 선착

    2019-12-27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앱솔루트, 2020년 '하트밀 캠페인' 전개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국내에서 5만명 중 1명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한 2020년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선천성 대사이상(유전 대사질환)은 아미노산

    2019-12-27 김보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쥐띠 에디션’ 등 설 선물세트 21종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2020년 경자년 설을 맞이해 품격 있는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13종, 로컬 위스키 ‘윈저’ 3종, 프리미엄 저도주 위스키 ‘W 아이스’ 등 총

    2019-12-27 한지명 기자
  • 동원그룹, 2020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

    동원그룹이 2020년 그룹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동원그룹은 이번 정기 인사를 통해 신동균 동원건설산업 대표이사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총 18명의 임원에 대한 인사를 진행했다. 발령일자는 내년 1월1일이다.동원그룹 2020년 정기 임원 인사 세

    2019-12-27 김보라 기자
  • SPC삼립, '삼립호빵' 매출 급증… 역대 최대 매출 기대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의 겨울철 대표 제품인 삼립호빵 매출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SPC삼립은 11월 한달 간 삼립호빵 매출이 전월 대비 약 140% 상승했으며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간

    2019-12-26 김보라 기자
  • 햄버거부터 콜라까지… 연말 먹거리 물가 '줄인상'

    씀씀이가 커지는 연말연시에 먹거리 가격이 줄줄이 올리면서 식탁물가가 들썩이고 있다. 최저임금과 원재료비, 임대료 등 가격 인상 요인에 따른 것으로 해석된다.26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27일부터 둥지냉면 출고가격을 8년 만에 12.1% 인상한다. 생생우동은 3년 만에

    2019-12-26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 가격 오른다… "평균 5.8% 인상"

    한국코카콜라는 26일 일부 제품 출고가를 평균 5.8% 인상한다고 밝혔다.인상 품목은 전체 191개 중 11개 품목이다. 인상폭은 전체 매출액 대비 1.3%대다. 코카콜라 250㎖캔 제품과 500㎖ 페트 제품을 각 4.9%, 1.5ℓ 페트 제품이 5%, 캐나다

    2019-12-26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KGC인삼공사의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알파프로젝트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2019 iF 디자인 어워드 GOLD AWARD, 2019 I

    2019-12-26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속 시원한 북엇국라면 출시… 소고기미역국라면 2탄

    오뚜기는 담백한 북어의 진한 맛으로 한끼든든한 '북엇국라면'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오뚜기 북엇국라면은 지난해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쇠고기미역국라면의 시리즈 제품이다. 북엇국라면의 면발은 북엇국물에 어울리는 소면처럼 부드럽고 찰진 식감의 면발을 구현했다.

    2019-12-26 김보라 기자
  • 농심, 둥지냉면 출고가격 8년만에 12.1% 인상

    농심은 12월27일부터 둥지냉면의 출고가격을 8년만에 12.1% 인상한다고 26일 밝혔다. 생생우동은 3년만에 9.9% 인상한다.이번 가격인상으로 둥지냉면과 생생우동의 소매 판매가격은 각각 200원 가량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둥지냉면과 생생우동 이외에

    2019-12-26 김보라 기자
  • 동원F&B 양반죽, 19년째 시장점유율 1등 브랜드 지켜

    동원F&B의 양반죽은 1992년 출시된 28년 전통의 브랜드다. 지난 2001년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이후 국내 죽 시장에서 19년째 1등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양반죽은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활용할

    2019-12-26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요플레 스무스' 출시… 떠먹는 요거트 시장 1위 지킨다

    빙그레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있다. 26일 빙그레에 따르면 지난해 요플레는 약 1400억원 어치, 총 3억6000만개, 일 평균 98만개가 팔렸다. 한해 동안 팔린 요플레를 일렬로 세우면 서울-부산을 약 27번 왕복할 수 있는 양이다.

    2019-12-26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279일만에 4억5600만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는 맥주 ‘테라’ 판매량이 지난 24일 기준 4억5600만병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테라는 지난 12월 24일(출시 279일) 기준 누적판매 약 1503만 상자, 약 4억56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성인(4231만

    2019-12-2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