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HMR' 2종 출시
신세계푸드는 요리연구가 문성실과 협업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7월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을 론칭하며 냉동 가정간편식 시장공략에 나선 신세계푸드는 올반 에어쿡 제품의 맛과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2019-12-26 김보라 기자 -
동원참치, 참치 마니아 '펭수'와 콜라보
동원F&B는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올해 최고의 스타 펭수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이 마침내 성사됐다고 26일 밝혔다.펭수는 EBS 연습생 신분으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각종 방송과 라디오 출연은 물론, 광고와 패션계까지 종횡
2019-12-26 김보라 기자 -
페르노리카, ‘홈파티족’ 겨냥한 다양한 위스키 인기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자신의 취향에 맞춘 감각 있는 홈파티를 즐기려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잔을 마시더라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추구하는 젊은 홈파티족들이 늘며, 위스키 업계는 예술적인 감성의 럭셔리 위스키부
2019-12-24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연말 연시 맞아 따뜻한 나눔 활동 진행
롯데제과가 연말 연시를 맞아 다양한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롯데제과는 이달 사랑의열매, 대한적십자사, 세이브더칠드런 등 사회복지단체 15곳에 빼빼로, 몽쉘 등 과자 9000여박스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전달된 제품은 사회
2019-12-24 김보라 기자 -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 수료식 개최
아워홈은 23일 아모리스 강남점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수료식에는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아워홈은 7개월간 판아워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
2019-12-24 김보라 기자 -
"혼술족·가정채널 공략 강화"… 하이트진로 '테라' 250mL 미니캔 출시
하이트진로가 야심작 ‘테라’의 인기에 힘입어 250mL 미니캔을 출시했다. 테라가 유흥시장에서 판매 비중이 높은 만큼, 품목수(SKU)를 다양화해 할인점 등 소매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내세운 것으로 풀이된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최근 소용량 맥주 ‘
2019-12-24 한지명 기자 -
식품업계 "1兆 냉동HMR시장 잡아라"
식품업계가 냉동HMR(가정간편식)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식문화 급변과 1인 가구 증가로 가정간편식(HMR)이 대중화되면서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보존한 냉동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가 관련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2019-12-24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처음처럼’ 투명 페트 판매
롯데주류는 처음처럼의 기족 녹색 페트를 무색으로 바꿔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25일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자원재활용법)’ 개정안 시행을 염두에 둔 조처다. 개정안에 따라 주류 및 음료업체들은 소주를 포함한 생수, 음료
2019-12-24 한지명 기자 -
농심, 칼로리 낮추고 맛 더한 ‘짜왕건면’ 출시
농심은 더욱 가볍고 맛있어진 ‘짜왕건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짜왕건면은 기존 짜왕보다 칼로리는 낮으면서, 면과 소스의 어울림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농심은 올해 초 신라면건면으로 시작된 건면열풍을 짜왕건면으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2019-12-24 임소현 기자 -
제주소주, 국내 최초 포장재 ‘최우수등급’ 제품 선봬
제주소주 푸른밤이 국내 최초로 포장재 ‘최우수등급’을 충족한 페트(PET)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제주소주는 국내 최초로 최우수등급 포장재 라벨링 특허를 받은 ‘남양매직’과 협업을 통해 ‘푸른밤 640ml 페트 용기’를 최우수등급 기준에 충족하도록 개선했다.‘
2019-12-24 한지명 기자 -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모델로 ‘박보검X슬기’ 선정
코카-콜라가 배우 ‘박보검’,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와 함께 2020년 새해 캠페인을 시작한다.박보검과 슬기는 새해 캠페인의 모델로 활동하며 일상의 순간에서 작지만 의미있는 특별한 행복을 발견하는 젊은 층의 모습을 표현하고, 소중한 순간을 더욱 짜릿하게 만드는
2019-12-23 임소현 기자 -
버거킹, 사이드 메뉴 ‘바삭킹’ 42% 할인… 31일까지
버거킹이 오는 31일까지 치킨 사이드 메뉴 ‘바삭킹’ 4조각을 2900원에 할인 판매한다.기존 정가인 5000원에서 42% 할인된 가격이다. 바삭킹은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2019-12-23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고추짬뽕' 출시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신제품 '불타는 고추짬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불타는 고추짬뽕은 불향과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살린 '불타는' 시리즈에서 고추짜장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였다.이 제품은 오징어,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을 사용한 진한 국물에 고추기름으로
2019-12-23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초록색에서 무색 페트병으로 바뀐다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페트병 전 제품이 기존 초록색에서 재활용이 쉬운 무색 페트병으로 탈바꿈시켰다고 23일 밝혔다.칠성사이다 페트병 색이 바뀐 것은 지난 1984년 1.5L 제품이 출시된 이후 35년만에 처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500mL 제품을
2019-12-23 김보라 기자 -
카스, EDM과 함께하는 새해 카운트다운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대세 유튜버 ‘카피추’와 함께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Cass Blue Playground World Countdown, 이하 CBP 월드카운트다운)’ 알리기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카스는 유튜버 ‘카피추(개그
2019-12-23 한지명 기자





